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따파 요고팀, ‘캐나다의 날’ 기념식서 찬사받아

글/ 캘거리 파룬궁 수련자

[밍후이왕] 캐나다 밴프시에서 열린 ‘캐나다의 날’ 기념식에서 파룬따파 요고(腰鼓)팀이 찬사를 받았다.

‘로키산맥의 정신’으로 알려진 유명한 관광지인 밴프시는 2022년 7월 1일 155번째 ‘캐나다의 날’을 경축했다. 이 지역은 팬데믹으로 2년간 방문객이 크게 줄었다. 올해 캐나다의 날 축제가 다시 열리자 캘거리 수련자들은 파룬궁 공법을 시연하고 수련의 좋은 점을 소개하며, 전 세계에서 온 관광객들에게 요고(腰鼓) 연주자들의 활기찬 공연을 보여줬다.

밴프는 앨버타주 로키산맥에 자리 잡고 있으며 매년 전 세계에서 4백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고 있다.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캐나다의 날 기념행사에 거리는 전 세계에서 온 관광객들로 가득 찼다.

주최 측의 초청으로, 파룬따파 요고 연주자들은 주요 도로인 밴프 애비뉴를 따라 여러 차례 공연했다.

밴프에서 열린 캐나다의 날 기념행사에 파룬궁 수련자들이 초대됐다.
전 세계에서 온 관광객들이 수련자들의 연공 동작 시연을 지켜봤다.

사회자는 요고 연주에 앞서 파룬따파를 소개했다. “파룬따파는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기초한 고대 중국의 심신 수련법입니다. 140여 개 이상의 국가에서 약 1억 명의 사람들이 수련하고 있습니다. 파룬따파는 느슨하게·천천히·둥글게 하는 다섯 가지 공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내면의 평화를 찾았고, 장기간의 수련을 통해 건강이 향상됐습니다. 파룬따파는 수련자들은 여러 나쁜 습관을 버리고 안으로 찾으며 타인을 더 배려합니다.”

“파룬따파 요고팀은 약 20년 전에 설립됐습니다. 요고는 중국에서 수천 년의 역사를 갖고 있습니다. 고대에 요고는 전투에서 신호를 보내고 사기를 북돋우며, 공격을 지휘하고 승리를 축하하기 위해 사용됐습니다. 이후 요고는 점차 수확과 축하 연회에서 기쁨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가 됐습니다. 요고팀 구성원들은 파룬궁 수련자들입니다. 그들은 중국 역사상 가장 영광스러운 시기인 당나라의 황금빛 노란 비단 의상을 입고 있습니다. 요고 소리는 장엄하고 연주도 훌륭합니다.”

밴프에서 열린 캐나다의 날 기념식에서 요고 연주자들이 공연하고 있다.
관광객들이 파룬궁 수련자의 요고 춤을 보고 있다.

약 20명의 요고 연주자들이 황금색 의상과 띠를 두른 채 가지런히 줄을 섰다. 눈이 산을 뒤덮고 푸른 하늘이 배경 역할을 했다. 수련자들은 관중의 힘찬 박수를 받으며 계속해서 대형을 바꾸면서 여러 곡을 연주했다.

밴프 주민인 샤일라 운루는 연공 시범을 보면서 말했다. “매우 평화롭습니다! 바로 오늘날 세계가 필요로 하는 것입니다.”

캘거리에서 온 블라디미르와 노엘라는 말했다. “우리는 그들의 아름다운 의상에 매료됐어요. 의상도 좋고 조화로운 북소리도 좋네요. 요고 소리가 사람을 평온하게 합니다. 정말 놀랍습니다!”

블라디미르는 파룬따파에 대해 긍정적인 인상을 받고 있다며 아이들에게 말했다. “파룬궁 수련자들은 중국에서 박해받는단다. 그들은 잘못한 것이 없으며 부당한 대우를 받고 있어. 우리가 캐나다에서 사는 것은 정말 행운이야.”

노엘라는 말했다.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것은 그들의 기본 인권입니다. 이것은 캐나다에서 문제가 안 됩니다. 그들은 아무 잘못도 하지 않았으며 훌륭합니다.”

토론토 시민 리암 샤랄은 공연을 보고 즐거워했다. “너무 좋아요! 그들의 의상과 안무가 너무 좋아요. 멋져요! 저는 강력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어요. 그것은 기운을 북돋아 줍니다. 저는 관중이 여러분의 공연을 좋아하는 걸 봤으며 모두가 즐거워했어요. 이것은 캐나다의 날을 기념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네덜란드에서 온 로레즈 데커스는 요고 연주자들을 칭찬했다. “좋아요! 의상이 아름답고 요고 소리는 평온합니다.” 그는 “나는 이 공연을 보기 위해 지구 반을 건너왔어요.”라며 농담했다.

파룬따파 수련자이자 요고 연주자인 장핑은 올해 캐나다의 날 기념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저는 캐나다라는 이 자유로운 땅에서 요고를 연주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이 나라에 평화와 행복을 가져다준 파룬따파에 찬사를 보내며 캐나다의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원문발표: 2022년 7월 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7/3/44573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7/3/445732.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7/4/20209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