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뉴질랜드 뉴플리머스 지역 주민들이 진선인을 환영하다

글/ 뉴질랜드 수련생

[밍후이왕] 30년 전인 1992년 5월,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대사에 의해 파룬따파(法輪大法)가 대중에 전해졌다. 이를 축하하기 위해 북섬 서해안의 뉴질랜드 수련자들이 5월 28일 뉴플리머스에 모여 지역 사회에 파룬따파를 알리기 위한 퍼레이드와 집회를 열었다.

2022년 5월 28일, 뉴질랜드 수련자들이 뉴플리머스에서 행사를 개최했다.

플리머스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뉴플리머스와 그 근처의 마을들은 이 나라에서 10번째로 큰 지역이다. 또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걷기와 자전거 타기 ‘모범 공동체’로 알려져 있다.

조화와 에너지

미아와 사무엘은 퍼레이드를 보고 기뻐했다.

미아와 사무엘은 퍼레이드에 매우 감명 받았고, 계속해서 손뼉을 쳤다고 말했다. “대단해요. 모두가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라고 미아가 소리쳤다.

그녀는 천국악단이 연주하는 모든 음이 강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것처럼 보였다고 말했다. “요고대도 마찬가지입니다. 리듬과 움직임이 완벽하게 하나가 되어 훌륭합니다.” 공연과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관심이 많은 이 부부는 퍼레이드를 따라 걸었고, 그 후 연공 시연을 보기 위해 집회에 참여했다.

파룬따파 연공을 배우는 현지인

평화와 예절

힐러리 그레고리와 닉 챈들러는 파룬따파를 정말 좋아한다고 말했다.

힐러리 그레고리는 음악 교사이고 닉 챈들러는 목재 접착제 업계에서 일한다. 그들은 천국악단의 연주에 이끌려 집회를 보기 위해 왔다. 그레고리는 말했다. “음악도 훌륭하고 연주도 훌륭합니다. 하지만 가장 놀라운 것은 모두가 얼마나 예의가 바른가 하는 점입니다. 용춤과 요고대, 악단 중에 한 팀이 공연할 때 다른 팀원들은 조용히 기다렸습니다. 저는 이것이 배너에 적힌 진선인의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닉은 연공 시연에 감명 받았다고 말했다. “사람들이 이 평화로운 수련법을 좋아한다는 이유로 중국 공산당(중공)이 이 수련을 탄압하는 것은 끔찍합니다. 공산 정권은 사람들을 통제하고 자유를 제한하기를 원합니다. 사람들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수련자들이 더 많이 진상을 알리기를 바랍니다”

더 나은 사람이 되다

파멜라 골드는 진선인이 사람들에게 힘을 준다고 말했다.

방사선 전문의 파멜라 골드는 병원에서 일한다. 그녀는 수련자들이 연공을 시연할 때 동작을 배우기 위해 근처에 서 있었다. 손에 전단지를 든 그녀는 ‘진선인’이라는 말을 특히 좋아한다고 말했다. “진선인은 사람들에게 삶의 다양한 상황들을 처리하는 힘과 강인함을 줍니다”

“사람들은 자기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 배려해야 합니다” 그녀는 파룬따파가 30년 전에 대중에게 소개되었다는 말을 듣고 더 많은 사람이 그것을 받아들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원칙들은 수련자들이 더 강해지고 더 많은 사람에게 영감을 주는 것을 도와줄 것입니다. 저는 이 원칙들이 영원히 지속되기를 바랍니다.”

장기 적출의 공포

간호사 헌터 오스본과 그의 아들

간호사 헌터 오스본은 아들과 함께 왔다. “천국악단의 음악은 아름답고, 용춤과 요고대 연주는 최고입니다.” 그는 이런 방식으로 중국 문화에 대해 배우는 것을 즐거워했다.

헌터는 오클랜드에 살 때 중국 영사관 앞에서 평화적으로 시위하고 현수막을 들고 있는 수련자들을 자주 봤다고 말했다. 그는 중국에서의 탄압이 끔찍하다고 말했다. 특히 강제 장기 적출은 더욱 그렇다. “무고한 사람들이 신념 때문에 이렇게 살해당한다는 것이 믿어지지 않습니다. 이 범죄는 즉시 중단되어야 합니다”

지속적인 노력

폴린 힐리암과 그녀의 조카

농부인 폴린 힐리암은 연공을 배우는 것에 관심이 있다고 말했다. “제2장 공법을 할 때, 몸 전체가 에너지로 강화되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평화와 평온함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그곳에서 파룬따파 홍전 30주년을 축하하는 것이 특히 행복하다고 했다. “놀라워요. 저는 더 많은 사람이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원문발표: 2022년 5월 3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30/44427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5/30/444271.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5/31/20161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