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텍사스 달라스, 파룬따파의 날 축하

[밍후이왕] 2022년 5월 8일 오전, 달라스 포트워스 지역의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플라노시 러셀 크릭 공원에서 파룬따파 홍전 30주년을 경축하고 파룬따파 창시자 리훙쯔 사부님께 생신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그들은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원에 진심 어린 감사를 표했다.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사부님 생신을 축하드렸다.

수련생들은 눈부신 푸른 하늘 아래 커다란 “경축 세계 파룬따파의 날” 현수막을 펼치고 아름다운 분홍색 연꽃으로 잔디밭을 장식했다. 밝은 노란색 티셔츠와 흰색 바지를 입고 잔잔한 음악에 맞춰 단체 연공을 했다. 그 아름다운 풍경은 공원을 산책하는 주민들을 매료시켰다.

2022년 5월 8일 달라스 포트워스 지역 수련생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기념하는 행사를 열었다.

1992년 5월 13일, 리훙쯔 사부님께서 파룬따파를 대중에게 소개했으며, 이는 100개국 이상으로 퍼졌다. 달라스 포트워스 지역에는 1996년에 소개되었다.

“파룬따파는 내 인생의 등대”

인도의 바수다(Vasudha)는 IT업계에서 일한다. 그녀가 말했다. “20대 초반부터 수련을 찾으려 했지만 고층차의 가르침을 찾지 못했다. 2001년에 동료 중 한 명이 나에게 파룬따파를 소개하고 연공을 가르쳐줬다. 나는 파룬따파 수련이 빨리 진정되고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동시에 나는 전법륜을 읽기 시작했는데 그것이 매우 귀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사부님께서 고층차의 원리를 가르치시기 때문이다. 나는 파룬따파가 심오하고 사람들이 수련을 통해 더 높은 층차로 올라가도록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제5장 공법을 하는 바수다

“파룬따파 수련은 내가 도덕적으로 향상되는 데 도움이 되었고 끊임없이 안으로 찾아 집착을 제거하도록 가르쳤다.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전에 나는 이기적 관점에서 사물을 보았다. 이제 나는 파룬따파의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따라 사고하고 행동하여 남을 먼저 생각하고 차츰 이기심을 제거할 수 있게 되었다. 나는 파룬따파를 수련하여 유덕한 사람이 되었다.”라고 바수다는 말했다.

이어 그녀는 말했다. “나는 좀 더 차분해지고 온화해져서 사물을 긍정적으로 대할 수 있게 됐다. 더는 물질에 대해 걱정하지 않으며, 다른 사람들과 더 잘 어울리고 조화롭게 지낼 수 있다. 파룬따파는 내가 더 효율적으로 일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나는 더 지혜로워졌고 머리가 맑다. 이제 정말 행복하고 건강한 사람이다.”

젊었을 때 생명의 돌아가는 길을 모색했던 바수다에게 파룬따파는 새로운 삶을 선사했다.

그녀는 “파룬따파 수련의 기회를 주신 사부님께 깊이 감사드린다. 나는 세상에서 길을 잃고 삶의 참 의미를 몰랐다. 파룬따파는 내 삶의 등대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원에 감사드린다! 파룬따파는 사람들을 고층차로 이끌고 진정으로 사람들을 구원한다. 더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를 수련하여 혜택받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했다.

베트남 수련생, 나는 진선인(真·善·忍)의 길을 걸을 것

텍사스에는 베트남 수련생이 몇 명 있다. 그들 중 일부는 10년 넘게 수련했고 일부는 최근에 시작했다. 대부분 친구와 친척에게서 파룬따파를 소개받았다.

베트남의 많은 사람이 불교 수련을 한다. 투이(Thuy)는 항상 고층 생명의 존재를 믿었다. 2012년 베트남에 있는 여동생이 그녀에게 파룬따파를 소개하고 파룬따파 책을 볼 수 있는 온라인 링크를 알려줬다. 책을 여러 권 읽은 후 그녀는 이것이 자신이 원하는 것임을 확신하고 즉시 수련을 시작했다.

제5장 공법을 하는 베트남 수련생 투이

투이는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신체 변화가 명백하다고 했다. “스트레스가 사라졌고 지금은 훨씬 편안하다.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고 걸음이 가볍다. 여러 해 나를 심하게 괴롭혔던 알레르기가 완전히 사라졌다.”

“우리에게 법을 가르쳐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열심히 수련하고 정진하여 집착을 더 많이 제거하겠다. 나는 항상 수련의 길, 진선인(真·善·忍)의 길을 걸을 것이다.”

끝으로 투이는 말했다. “중국에서 수련생들에 대한 박해가 끝나고 중국 공산당이 무너져 국민이 자유를 누리기를 바란다. 그리고 더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를 이해하고 수련하기 바란다.”

많은 사람이 단체 연공에 매료

사람들이 멈춰서 파룬따파에 관해 질문하고 있다.

마침 5월 8일이 어버이날이어서 가족들과 함께 휴일을 보내는 일부 주민들이 산책하고 있었다.

한 노부부가 단체 연공에 끌렸다. 그들은 전 세계에 파룬따파 수련생이 있다는 것을 알고 기쁘게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당신들 단체에서 우리와 같은 사람들을 봤다.”

그들은 30분 거리의 다른 도시에 살지만, 어버이날이라 친구들이 다 모여서 쉬자고 해서 왔다. 그들은 수련생들과 이야기하게 되어 행복하다며 수련을 배우는 데 관심이 있다고 했다. 수련생들이 그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줬다.

한 스포츠 코치는 지나가면서 바로 파룬궁 수련 단체를 알아봤다고 한다. 그는 여러 가지 운동을 해봤고 항상 개선할 방법을 찾았는데, 지금 수련생들이 파룬궁을 소개하는 것을 들어보니 이것이 그가 찾던 것임을 느꼈다고 한다.

원문발표: 2022년 5월 1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12/44300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5/12/443004.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2/5/14/20105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