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캐나다 토론토, 세계어린이날 행사에서 파룬따파를 널리 알리다

글/ 캐나다 토론토 통신원

[밍후이왕] (밍후이 캐나다 토론토 통신원 보도) 캐나다 터키 협회(Turkish Society of Canada)는 2022년 4월 23일 네이슨 필립스 광장(Nathan Phillips Square)에서 국제 어린이날 다문화 무용 예술 축제를 열었다. 다양한 문화적 배경의 어린이와 가족이 축제에 참석했다.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행사에 초대받아 관중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수련생들은 다섯 가지 연공을 시연하고 중국 사자춤과 중국 민족 춤을 선보였다.

많은 사람이 관심이 있어 파룬따파 안내 부스를 찾았다. 어떤 사람들은 수련을 배우는 데 관심을 보였고 온라인 무료 연공 수업과 파룬따파 강의와 책에 대해 문의했다. 사람들은 중국 내 파룬따파 수련생들에 대한 중공의 잔혹한 박해에 충격을 받았고 박해를 끝내려는 수련생들의 노력에 지지를 표했다.

수련생들이 다섯 가지 파룬따파 연공 동작을 보여주고 있다
젊은 수련생들이 중국 민속 무용 공연을 했다.

파룬따파 정보 부스
연공을 배우는 행인들

“이 잔인한 박해를 폭로하고 박해 종식을 돕고 싶다.”

언론에 종사하는 터키 여성 이르마크는 무료 온라인 파룬따파 수업을 방문하여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할 것이라고 했다.

현재 토론토에 사는 터키 여성 이르마크는 파룬궁 수련에 관심이 있었다. 그녀는 “나는 요가를 한다.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그런데 연공 동작에 끌렸다. 멋있어 보였다”고 말했다. 이르마크는 집에 가면 파룬따파를 수련할 것이라고 했다.

그녀는 파룬따파를 항상 무료로 배울 수 있고 모든 것이 온라인에서 무료로 제공된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놀랐다. “어떻게 이런 좋은 수련이 무료로 가능한가? 많은 피트니스 수업은 수강료를 받는다.”라고 그녀가 말했다.

“나는 이 잔인한 박해를 폭로하고 박해 종식을 돕고 싶다. 사람들에게 파룬따파와 중국 공산당의 박해에 대한 진실을 알리겠다. 나는 언론에서 일하고 있어 언젠가는 이것을 이용해 파룬따파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라고 그녀가 말했다.

와서 이 훌륭한 수련을 배우라고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싶다

프리야(왼쪽 첫 번째)는 파룬따파의 경이로움을 더 많은 사람에게 전할 것이라고 했다.

프리야는 토론토의 커뮤니티 센터에서 일한다. 그녀는 파룬따파와 다섯 가지 연공에 대해 알게 된 후 말했다. “나는 노인들에게 무료로 파룬따파 수련을 알리고 싶다. 수련은 매우 중요하다. 현대인들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 파룬따파의 다섯 가지 공법은 매우 평화롭고 고요하다. 몸과 마음에 좋고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수련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유익하다.”

그녀는 사람들이 COVID-19 발병 이후 건강에 더 관심을 가지게 됐다고 했다. 파룬따파가 신체 건강에 좋은 점이 많고 도덕성을 높일 수 있다는 데 동의했다. 그녀는 “와서 이 훌륭한 수련을 배우라고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싶다”라고 했다.

프리야는 중공의 박해 소식은 충격이라며 “중공 정권은 사악하다. 사람들은 파룬궁의 진실과 계속되는 박해를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한 수련하는 집단을 어떻게 박해할 수 있는가?

고리는 파룬따파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고 박해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싶었다.

스리랑카에서 온 고리가 무대에서 연공하는 수련생을 보고 파룬따파 부스로 향했다. 파룬따파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된 후 그가 말했다. “정말 고맙습니다! 나는 무료로 제공되는 파룬따파 학습반에 참석하여 수련을 배우고 싶습니다.”

“믿을 수 없는 일입니다. 한 수련하는 집단이 어떻게 이런 심각한 박해와 심지어 강제로 생체장기적출을 당할 수 있는지 이것은 끔찍한 일입니다! 나는 돌아가면 파룬따파에 대해 더 많이 배워 많은 사람에게 파룬따파를 알릴 것입니다.”

많은 사람이 그 간단한 동작으로 효과를 볼 것

제1장 공법을 배우는 탈랴

탈랴는 파룬따파 부스를 지나며 어깨가 자주 불편하다고 한 수련생에게 말했다. 그녀는 연공 시연을 본 후 제1장 공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그녀는 “많은 사람이 이 간단한 동작으로 효과를 볼 것이다. 제1장 공법을 하면서 몸을 쭉 뻗었을 때 긴장이 풀리고 굉장히 편안했다.”라고 했다.

탈랴는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공 수련을 찾고 있었다. 그녀는 ‘기(氣)’가 에너지 물질이고 파룬따파가 기보다 높은 영역의 수련임을 알고 있다. 그녀는 무료 파룬따파 교육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수련을 계속 배울 것이라고 했다.

원문발표: 2022년 4월 29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4/29/44179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4/29/441791.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2/5/2/20014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