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일본 히로시마 수련생들이 음악회에서 파룬궁을 소개하다

글/ 일본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22년 5월 3일, 일본 히로시마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이 히로시마시 수변음악회에 참가해 파룬궁과 함께 중국전통문화를 소개하여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주최 측 책임자는 또 다른 행사에도 파룬궁 수련생들이 참가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图1:法轮功学员参加水滨音乐会,演示法轮功功法。'
파룬궁 수련생들이 수변음악회에 참가해 파룬궁 공법을 시연하고 있다.

물의 도시인 히로시마는 도시 전체를 강물이 감싸고 흐르는 아름다운 도시다. 연례로 개최되는 ‘수변음악회’는 세계적인 명소인 원폭이 투하된 강 건너 평화공원에서 펼쳐지는데 유명 음악가와 예술단체가 초청되어 공연을 한다.

'图2:观众学炼功法动作
관객이 연공 동작을 배우고 있다.

이날 파룬궁 수련생들은 파룬궁 공법 동작을 시연했으며, 그림연극(신이 전한 문자이야기)도 공연했다.

'图3:法轮功小弟子表演连环画剧《神传文字的故事》。'
어린 파룬궁 수련생이 그림 연극 ‘신이 전한 문자 이야기’ 공연을 펼치고 있다.

행사 절정기인 주말에는 평화공원을 찾은 사람들이 평소보다 몇 배나 많았다. 고대 중국 의상을 입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아름다운 음악에 맞춰 진행한 공법시연은 시민들의 큰 시선을 끌었으며, 발걸음을 멈추게 했다. 많은 사람이 연공을 따라하며 동작을 배웠고, 모두 휴대전화로 촬영했으며, 또 진상자료를 읽으며 파룬궁에 대해 흥미를 보이며 많은 질문을 했다.

파룬궁 수련생들의 공연이 끝나자 한 관객이 즉석에서 그린 그림을 들고 수련생에게 감사를 표했다. 그는 파룬궁 수련생들의 아름다운 연공모습에 감명 받아 즉석에서 스케치한 것이라며 “나는 어떤 한 사람을 중점적으로 그린 것이 아니다. 상서로운 내포를 나타내고 싶었다. 이 그림을 여러분에게 증정한다”고 했다. 그에게 파룬궁 자료, 연공학습정보, 파룬따파 홈페이지 주소 등을 전하자, 감사를 표했다.

'图4:一位市民接过资料后,向学员详细了解法轮功。'
한 시민이 자료를 받은 후, 수련생에게 파룬궁에 대해 자세히 묻고 있다.
'图5: 川村女士(中)和法轮功学员交谈,感激法轮功。川村女士的女儿(右)'
가와무라 씨(가운데)는 파룬궁 수련생과 이야기를 나누고 파룬궁에 감사를 표했다. 가와무라 씨의 딸(오른쪽)​

최근 파룬궁을 배우기 시작한 신수련생 가와무라의 딸도 이날 공법시연에 참가했는데 그녀는 딸이 건강하게 변한 모습을 보며 파룬따파에 감사하다고 했다. 그녀는 눈물을 흘리며 시간을 내 공연을 보러왔다고 하면서 “딸이 파룬궁을 배우자마자 고질병이 사라졌다. 나는 파룬궁의 모든 것이 진실하다는 것을 믿는다. 딸은 운 좋게 당신들을 만났다”고 감격스럽게 말했다.

​한 관객은 동작을 배운 후 몸이 뜨거워졌다고 했고, 또 한 환자는 “의사가 나에게 시한부 삶을 말해주었지만, 오늘 이 공법을 배우고 나니 오래 살 것 같다”고 말했다.

행사책임자는 몇 년 전 파룬궁 진상을 들은 후 ‘진선인 미술전’과 션윈 공연도 관람했다. 특히 중공이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적출하는 만행을 알고 나서 파룬궁 수련생들을 적극 지지하며 파룬궁 수련생의 일을 도왔는데 ‘프리차이나’ 상영회도 적극 협조했다. 그녀는 파룬궁 수련생의 공연이 매우 훌륭했다면서 오는 8월 3일 자신이 주최하는 한 행사에서도 파룬궁 수련생들이 공연해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2년 5월 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5/44211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5/5/44211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