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뉴저지주 킨즈버그 ‘성 패트릭의 날’, 파룬따파 수련생들 눈부신 공연 펼쳐

글/ 뉴저지 파룬따파 수련생

[밍후이왕] 해마다 열리는 ‘성 패트릭의 날(Saint Patrick’s Day)’ 행사가 2022년 3월 26일 뉴저지 킨즈버그에서 열렸다. 조지 호프 킨즈버그 시장은 아일랜드 전통을 기념하는 행사에 파룬따파 수련생들을 초대했다. 퍼레이드에는 50개가 넘는 단체가 참가했는데, 중국인 단체는 파룬따파가 유일했다.

호프 시장과 지역 주민들은 중국의 전통을 감상하며 수련생들의 공연을 즐겼다. 참가자들은 중국 내 파룬따파 박해 종식에 대한 수련생들의 노력을 지지하는 청원에 서명했다.

图1:三月二十六日,新泽西州海滨小城肯斯堡(Keansburgh)举行了年度圣派翠克节(St. Patrick’s Day)游行。法轮功学员的腰鼓队、炼功队和莲花队是唯一的华人团体。
2022년 3월 26일 뉴저지 킨즈버그에서 열린 성 패트릭의 날 퍼레이드에 참가한 유일한 중국인 단체 파룬따파
图2:肯斯堡圣派翠克节游行中的法轮功腰鼓队。
킨즈버그 성 패트릭의 날 퍼레이드의 요고대

시장 “수련생들의 행렬은 동서양 문화의 융합”

퍼레이드 당일 비가 예보되었지만, 태양은 밝게 빛났다. 시장은 비가 그쳤을 때 깜짝 놀라면서, 퍼레이드를 보기 위해 이렇게 많은 사람이 와서 신기했다고 말했다. 그는 기도에 응답해 신께서 햇빛을 주신 것에 감사하고, 아울러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 수련생들에게도 감사를 표했다.

图3:肯斯堡市长乔治·霍夫(中)在游行结束后与部分法轮功学员合影。
퍼레이드 후 조지 호프 시장(가운데)과 파룬따파 수련생들

호프 시장은 뉴욕시의 퍼레이드에서 요고대가 정말 보기 좋았다고 수련생들에게 말했다. 그래서 그는 올해 킨즈버그 행사의 퍼레이드에 참가해 달라는 편지를 보냈다. 그는 수련생들의 행렬을 반기면서 그것을 동서양 문화의 융합이라고 불렀다. 그는 행사에 참여한 세 팀인 요고대와 연꽃배, 연공 시연팀을 모두 칭찬하며 훌륭하다고 했다.

호프 시장은 말했다. “수련생들이 자신들의 전통을 선보이고 춤과 요고, 연꽃배를 보여줬다. 이 행사는 전통과 문화의 융합이다.” 그는 내년에도 수련생들을 초청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图4:肯斯堡市经济发展部部长克里夫·摩尔称赞法轮功队伍给游行带来了活力。
클리프 무어(오른쪽)

킨즈버그의 경제 및 지역 사회 개발 조정관 클리프 무어는 퍼레이드에 생명을 불어넣은 수련생들을 칭찬하며 그들의 공연이 눈부시다고 말했다. 그는 킨즈버그 사람들에게 중국 전통을 보여 준 수련생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전통은 개인과 국가에 중요하기 때문에 전통을 기념할 필요가 있다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수련생들이 좋은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많은 퍼레이드 참석자들은 수련생들의 행진과 파룬따파의 가르침 ‘진선인(真·善·忍)’이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이 중국 내 파룬따파 박해에 항의하면서, 중국 공산당 정권이 파룬궁 박해를 즉시 중단할 것을 요구하는 청원에 서명했다.

할리 부켓은 청원서에 서명하며 ‘진선인(真·善·忍)’ 원칙이 정말 좋다고 말했다. 그녀는 박해에 대해 사람들에게 알리려는 수련생들의 노력을 지지한다고 했다. 또 킨즈버그에 와준 수련생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카몬 부오노는 수련생들의 복장을 좋아하며 멋있다고 말했다. 그는 파룬따파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서 청원에 서명했다. 그는 “수련생들이 좋은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진선인(真·善·忍)은 보편적 가치”

요고대 대원 리펀펀(厲芬芬) 여사는 3월 한 달 동안 3개 주에서 퍼레이드를 일곱 번 참가했다고 전했다. 요고대원들은 하루에 두 개의 퍼레이드에서 공연했다. 킨즈버그에서 행진하는 동안 99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청원에 서명했다.

요고대의 대원인 옌푸란(閆富蘭)이 말했다. “사람들은 퍼레이드에서 우리를 보고 신이 났고 우리가 지나갈 때마다 환호하고 손을 흔들었다. 경찰관 두 명이 우리가 지나갈 때 경례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

图5 - 6:法轮功学员在向民众讲中共迫害法轮功真相
관람객이 중국에서 일어난 파룬따파 박해에 관한 수련생들의 설명을 듣고 있다.

수련생들은 진선인(真·善·忍) 현수막을 보고 누군가 “당신들 멋있어요!”라고 외치는 것을 보고 기뻐했다. 수련생들은 진선인의 원칙이야말로 보편적 가치라고 말하고 사람들과 중국의 전통을 공유하고 싶다고 했다.

황충후이(黃瓊慧)는 이번에 처음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그녀는 지역 주민들과 함께 성페트릭의 날을 기념하며 그들에게 파룬따파와 중국 문화를 전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배경: 파룬따파는 무엇인가?

파룬따파(파룬궁으로도 알려짐)는 1992년 중국 창춘(長春)시에서 리훙쯔 선생에 의해 대중에게 처음 공개됐다. 현재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으며, 수많은 사람이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입각한 이 가르침을 받아들여 건강과 행복을 경험했다.

당시 중국공산당(중공) 수괴 장쩌민은 이 수련법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자, 중공의 무신론 이데올로기에 대한 위협으로 인식하고, 1999년 7월 이 수련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장쩌민의 개인적인 지시로 중공은 경찰과 사법체계를 무시한 ‘초법적인 권한’을 지닌 불법 보안조직 ‘610 사무실’을 설립했다. 이 조직의 유일한 임무는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이다.

밍후이왕(Minghui.org)에 따르면, 지난 22년간 박해로 사망한 것으로 확인된 수련생 숫자만 수천 명에 달하며, 실제 수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여겨진다. 더 많은 사람이 자신의 신념 때문에 투옥되고 고문당했다.

중공이 구금된 수련생들의 장기 적출을 허가한 구체적인 증거가 있다. 이 수련생들이 장기 이식 산업을 위한 장기 공급원으로 살해당했다.

 

원문발표: 2022년 3월 30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3/30/44064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3/30/440641.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2/4/2/19975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