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캐나다 밴쿠버 밍후이 학교 학생들이 사부님께 새해 인사드리다

글/ 캐나다 밴쿠버 밍후이 통신원

[밍후이왕] 설은 중국과 아시아 전역에서 가장 큰 명절이다. 설을 앞두고 중국 안팎의 많은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밍후이왕을 통해 파룬따파 리훙쯔 사부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고 새해 인사를 올렸다. 이들 중에는 밴쿠버 밍후이 학교 어린 수련생들과 교사들이 올리는 인사가 있다. 그들은 수련을 시작한 후 경험한 긍정적인 변화를 돌아봤다.

밴쿠버 밍후이 학교 교사와 학생들이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리다.

밍후이 학교 교사: 수련 환경에 부모와 학생 모두 호평

밍후이 학교 교사 타오칭(陶琼)은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을 지킨다고 말했다. 학생들은 갈등에 직면할 때마다 안으로 찾아 자신의 결점을 찾는 법을 배운다. 이러한 방식으로 갈등이 확대되지 않고 빠르게 해결된다. 밍후이 학교의 수련 환경은 학부모와 학생 모두에게 호평받고 있다.

“밍후이 학교는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설립했다. 방과 후 및 여름 학교 프로그램이다. 학생들은 학교에서 법을 배우고 다섯 가지 공법 연공을 한다. 그들은 또한 일상생활에서 파룬따파의 원칙 진선인(真·善·忍)을 지킨다.”라고 타오칭이 말했다.

타오 씨는 “요즘 아이들이 싸우는 일이 흔하고 종종 몸싸움하지만, 밍후이 학교에서는 거의 일어나지 않는다. 파룬따파는 또한 학생들이 지혜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많은 학생이 인성과 학업 모두에서 탁월하다”고 덧붙였다.

밍후이 학교 교사와 학생들이 리훙쯔 사부님게 새해 인사를 올렸다.

13세: 파룬따파는 나에게 지혜와 관용을 가르쳤다

루이루이(瑞瑞, 13세)는 집에서 둘째다. 그의 어머니 안젤라가 말했다. “루이루이는 세 아들 중 가장 장난꾸러기였다. 우리는 그 아이를 가르치기가 매우 어려웠다. 2년 전 밍후이 학교에 다니기 시작한 루이루이는 순종적이고 예의 바르고 똑똑해졌다. 그는 법을 자주 배우기 시작했고 책 읽기까지 좋아했다.”

루이루이(파란 옷)가 명상 공법 제5장을 하고 있다.

“파룬따파를 수련하면서 마음이 안정되고 생각이 맑아졌다. 마음이 순수해지고 남에게 관대해진다. 누군가가 나를 부당하게 대하면 나는 침착하게 남을 먼저 생각한다.” 루이루이가 말했다.

루이루이가 다니는 초등학교에 같은 반 친구 한 명이 ADHD(주의력 결핍 과잉행동 장애) 진단을 받았다. 그 친구가 루이루이를 밀치고 발로 차서 괴롭혔다. 어느 날 그는 루이루이의 책상을 세게 흔들어 태블릿이 바닥에 떨어져 찌그러졌다. 또 한번은 루이루이의 책가방에 있던 물건을 모두 버렸다. 그의 반 친구들은 그 일을 보고 참을 수 없었다. 친구들은 루이루이에게 선생님들께 이르라고 했다. 루이루이가 말했다. “선생님께 이르지 않겠다. 내가 선생님께 이르면 그 친구가 혼날 것이다.”

그 친구가 어느 날 넘어져 크게 다쳤다. 루이루이는 즉시 그를 양호실로 데려가 응급치료를 받게 했다.

어머니 안젤라는 “루이루이가 파룬따파를 수련하지 않았다면 그 친구를 그렇게 친절하게 대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는 다른 사람을 관대하게 대하는 것을 배웠다. 처음에는 관용을 실천하기 어려워 억지로 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차분한 마음으로 모든 것을 받아들일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루이루이는 파룬따파가 자신의 도덕 표준을 높이고 지혜를 열어줬다고 했다. 그는 영어 작문으로 상을 받았고 피아노 연주회에서 부모님이 감동의 눈물을 흘리게 했다. 그는 “파룬따파를 수련해서 피아노를 잘 쳤기 때문에 연주하는 피아노곡이 순수하다”고 했다.

루이루이가 말했다. “건강한 몸을 주시고 더 나은 사람으로 인도해 주신 사부님 감사합니다. 나만 생각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을 관용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파룬따파 수련 후 자신을 고치다

안안(安安)은 14세이며 자신이 비참한 삶을 살고 있다고 느꼈다. 그녀는 남자가 되고 싶어 성전환 수술을 생각했다. 안안은 부모님을 정말 힘들게 했고 사소한 일에도 쉽게 화를 냈다.

안안의 어머니 리 씨는 “우리에게는 정말 힘들고 어려운 시기였다”고 말했다.

안안은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한 후 달라졌다. 더는 원망하는 마음이 없었으며 부모님과 의견이 맞지 않을 때는 대화를 한다. 이제는 성전환 수술에 대한 마음이 없어졌는데 그것은 옳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그 후 많은 것이 순조로워졌다고 했다.

파룬따파 수련 후 내면의 평화를 발견

제5장 공법 명상을 하는 에밀리

에밀리는 11세이며 아주 어린 나이에 어머니와 함께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했다. 2년 전 COVID 19로 인해 시작된 밍후이 학교 온라인 법 공부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었다. 에밀리는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따라 옳고 그름을 분별하는 법을 배웠고 혜택을 많이 받았다고 했다.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맞지 않기 때문에 랩이나 록 음악을 듣지 않는다. 그 음악은 사람들을 쉽게 화나게 만든다.” 에밀리가 말했다.

에밀리는 전통 ​​그림이나 적절한 내용이 포함된 책만 읽는다. 자기가 평화롭고 차분해지는 데 파룬따파가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요즘 많은 어린이가 화를 조절하지 못해 욕하거나 소리 지르면 에밀리는 그냥 멀리하며 그것이 자기를 괴롭히지 않는다고 했다.

파룬따파가 게임중독과 나쁜 성질을 없애줘

펑펑(朋朋)은 13세이며 중국에서 태어났다. 그의 부모는 파룬따파 수련생이기 때문에 중국에 불법적으로 구금되어 있었다. 그래서 펑펑은 손자의 버릇에 관대한 조부모와 함께 살아야 했다. 다시 만났을 때 펑펑의 부모는 아들을 가르치기가 어려웠다. 펑펑은 또 컴퓨터 게임에 중독되어 부모님이 게임을 못하게 할 때마다 화를 냈다.

펑펑의 부모는 아들을 교육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아들에게 파룬따파를 소개하기로 했다. 수련을 시작한 후 펑펑의 성질이 진정되었다.

펑펑은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한 후 내 감정은 극적인 변화를 경험했다. 예전에는 사람들이 나에게 욕을 할 때마다 소리를 지르고 욕했다. 이제 더는 사람들을 그렇게 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펑펑은 컴퓨터 게임에 대한 집착도 없앴다. “전법륜을 읽으면서 컴퓨터 게임 중독에서 벗어났다. 나는 전법륜에서 언급한 법의 원리를 생각하자마자 게임을 중단했다. 나는 또한 전법륜을 외우고 나쁜 짓을 그만두었다.”

성격이 좋아진 것 외에 펑펑은 건강도 좋아졌다. “지금 나는 건강하다. 몸이 온통 가렵고 아팠었다.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하고 나서 마음이 편안하고 활력이 넘친다.”

“사부님, 제가 열심히 수련하지 않는 데도 지켜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원문발표: 2022년 2월 1일
문장분류: 문안인사(해외)
원문위치:
正體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2/1/438155.html
简体 https://greetings.minghui.org/mh/articles/2022/2/1/438155.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2/2/2/19900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