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일본 시의원들이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리다

[밍후이왕](일본 밍후이 통신원) 중국의 전통 설날을 맞아 일본 시의원들이 파룬따파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경의를 표했다.

수석 의원이 리훙쯔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리다

가나가와현 아마코 시의회 수석의원 마루야마 하지메가 리훙쯔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렸다.

“전 세계적으로 널리 행해지고 있는 리훙쯔 선생님의 파룬궁은 위대한 업적입니다. 역사는 결국 선생님이 가르친 원리가 옳았다는 것을 증명할 것입니다.”

“이제 파룬궁수련자들은 역사상 유례없는 잔혹한 박해의 종식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저는 선생님이 전하는 대법이 옳다는 것이 증명되는 날이 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네, 언젠가는 그날이 올 것입니다. 저도 그날이 올 때까지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저희를 축복해주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시의원 “리훙쯔 선생님께 경의를 표합니다.”

고베 시의회 의원 우에하타 칸히로

고베시의 우에하타 칸히로 의원은 신년 인사에서 리훙쯔 사부님과 중국공산당의 탄압에 굴복하지 않은 모든 이들에게 최고의 경의를 표했다.

“진선인(真·善·忍)의 정신으로 신념을 고수하는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싶습니다. 우리 모두 행복한 미래를 함께하면 좋겠습니다. 2022년에는 최선을 다할 것이고, 올해도 여러분과 함께하기를 기대합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니시노미야 시의회 의원 오이시 노부오

니시노미야 시의회 의원인 오이시 노부오가 파룬궁수련자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몇 년 전 감동적이고 잊을 수 없는 션윈예술단 공연을 봤습니다! 저는 중국 내 파룬궁수련자들에 대한 잔혹한 박해에 대해 알게 됐습니다.”

그는 “티베트인, 위구르인 등에 대한 인권 탄압이 현재 중국에서 만연하고 있다”며 니시노미야 시의회 의원으로서 “가능한 한 빨리 중국공산당의 인권 탄압이 그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일본의 국제정치평론가 미쓰이다 다케오

일본 국제정치평론가 미쓰이다 다케오는 리훙쯔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전하는 메시지에서 “전 세계 더 많은 사람이 파룬궁수련자들에 대한 박해의 진실을 알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경: 파룬따파는 무엇인가?

파룬따파(파룬궁으로도 알려짐)는 1992년 중국 창춘시에서 리훙쯔(李洪志) 선생에 의해 대중에게 처음 공개되었다. 현재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으며, 수많은 사람이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입각한 이 가르침을 받아들여 건강과 행복을 경험했다.

당시 중국공산당 수괴 장쩌민은 이 수련법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자, 중공의 무신론 이데올로기에 대한 위협으로 인식하고, 1999년 7월 이 수련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장쩌민의 개인적인 지시로 중공은 경찰과 사법체계를 무시한 ‘초법 권한’의 불법 보안조직인 ‘610 사무실’을 설립했다. 이 조직의 유일한 임무는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이다.

밍후이왕(Minghui.org)이 지난 22년간 박해로 사망한 것으로 확인한 수련생 숫자만 수천 명에 달하며, 실제 수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여겨진다. 더 많은 사람이 자신의 신념 때문에 투옥되고 고문당했다.

중공이 구금된 수련생들의 장기적출을 허가한 구체적인 증거가 있다. 이 수련생들은 장기이식 산업을 위한 장기 공급원으로 살해당했다.

 

원문발표: 2022년 2월 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2/1/438164.html
简体 https://greetings.minghui.org/mh/articles/2022/2/1/438164.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2/2/2/19893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