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박사후 연구원,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삼퇴(三退)하다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장윈 보도) 나이아가라 폭포의 파룬따파(法輪大法) 연공장은 매일 운영된다. 이곳에서 많은 사람이 수련인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파룬따파 수련을 배우고 중국공산당(중공)의 박해에 대해 듣는다. 공산당의 실체를 알고 난 후, 박사후 연구원 등 많은 중국인 관광객들이 현장에서 삼퇴(三退, 중공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조직에서 탈퇴) 성명을 발표했다.

파룬따파 수련자인 장 여사는 나이아가라 폭포에 놀러 온 류 선생을 만났는데, 그는 캐나다에서 박사후 연구원으로 활동 중이다. 류 연구원이 많은 질문을 해 그들은 오랫동안 대화했다. 다음은 그가 질문하고 장 여사가 대답한 말들이다.

미국이 월급을 주나요?

수련자 장 여사가 중공 탈당을 언급했을 때, 류 연구원이 물었다. “여기서 왜 사람들과 이야기를 합니까? 미국이 월급을 줍니까? 매일 얼마를 받습니까?”

장 여사가 답했다. “선생님은 교육을 받은 박식한 사람입니다. 서구 민주주의 국가는 세금과 지출이 투명하다는 걸 알고 계실 겁니다. 선생님은 방금 어디를 가든지 파룬따파 수련생들을 볼 수 있다고 말했는데, 만약 중국 밖에 수련생이 1억 명이 있고, 미국이 사람마다 100달러를 준다면 100억 달러가 될 텐데, 생각해 보세요. 어느 나라가 그렇게 할 수 있겠습니까?” 류 연구원은 곰곰이 생각한 후 긍정의 뜻으로 고개를 끄떡였다.

그리고 그가 말했다. “저는 허난에서 왔는데, 중국이 재난구호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것 같습니다.” 장 여사가 말했다. “최근 허난성 정저우 홍수에 관한 기사를 읽었습니다. 4km가 되는 지하철 터널 전체가 5분 만에 물에 잠겼습니다. 중공은 이 사건을 감추기 위해 폭우 때문이라고 발표했는데, 그렇게 긴 터널이 어떻게 5분 안에 물로 가득 찰 수 있을까요? 그건 사실, 여러 저수지에서 동시에 방류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정부는 사전에 국민에게 알리지 않았습니다. 관영 뉴스는 지하철이 물에 잠겨 단지 몇 명만 사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선생님은 그것을 믿습니까? 사람들이 찍은, 트럭에 가득 찬 시체와 파괴된 집들 사진이 있습니다. 중공이 발표한 수치를 믿을 수 있습니까?” 장 여사가 말하는 동안, 그는 인터넷 검색을 했고 그 비극에 대한 해외 보도를 보았다.

중공에 목숨을 바치지 마세요.

장 여사가 중공 탈당의 중요성을 주장하자, 류 연구원이 말했다. “중공 탈당은 당에 대항하고 중국을 배신하는 겁니다. 우리는 모두 중국인입니다. 국내 문제가 다른 나라에서 공개적으로 노출되어서는 안 됩니다. 나도 입당(入黨) 신청을 한 적이 있습니다.”

장 여사가 말했다. “입당을 말씀하셨으니, 선서에 관해 이야기해 봅시다. 중공 조직에 가입했을 때, 선생님은 당에 목숨을 바치겠다고 서약했습니다. 이것은 계약서에 서명하는 것과 같지 않습니까? 어느 단체가 계약할 때 목숨을 바치라고 합니까?”

장 여사가 설명했다. “우리의 삶은 매우 소중하고 포기할 수 없습니다. 다른 나라 사람도 맹세하지만, 그들의 맹세는 다릅니다. 선량해지고자 하는 사람들 대부분은 신의 축복을 구합니다.” 그는 고개를 끄떡이며 동의한다고 했다.

중공은 어린이들에게 그들의 목숨을 중공에 바치겠다고 서약할 것을 요구하는데, 당이 중국의 어머니라고 주장하면서도, 1989년 톈안먼 광장에서 학생들을 죽였다고 장 여사가 설명했다. 류 연구원이 그녀의 말에 동의했다.

정부가 거짓말을 할 수 있나요?

장 여사가 파룬따파에 관해 말하기 시작하자, 류 연구원이 물었다. “톈안먼 분신자살이 꾸며진 것이라니? 정부가 거짓말을 했습니까?”

장 여사는 중공이 파룬따파를 악마로 만들고 잔혹한 박해를 정당화하기 위해 이 사건을 꾸몄다고 설명했다. 그녀는 그에게 영화 ‘위화(僞火:False Fire)’를 보라고 권하며, 톈안먼 분신자살의 뉴스 장면을 분석하고 이 사건이 꾸며졌음을 보여주는 증거를 찾아내는 영화라고 했다.

류 연구원이 온라인 검색을 하는 동안, 장 여사는 영화 ‘당신을 위해 왔습니다(为你而来: Coming for You)’에 대해 말했다. 이 영화는 파룬따파의 신앙 박해를 폭로하려는 파룬따파 수련생들의 노력을 그린 것이다. 그녀는 장쩌민 전 중공 주석이 ‘천안문 분신자살 조작극’을 만들어 파룬궁에 누명을 씌워 박해하고, 나중에는 또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를 생체로 적출한 만행을 저질렀기에 반인류죄, 집단학살죄로 30여 개국 55개 법정에 제소당했다고 알려줬다. 류 연구원이 온라인에서 그 정보도 찾아냈다.

목숨을 보전

그때 장 여사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에 대해 말했다. 이 두 구절을 암송해 재난을 피한 사례가 많다고 말하자, 류 연구원은 믿기 어려워했다.

중공이 파룬따파를 박해해도 점점 더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했는데, 그 이유는 파룬따파 수련이 질병 치유와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입증되었기 때문이라고 장 여사가 설명했다. 그녀는 그에게 “美임상종양학회 논문 ‘파룬궁 수련, 말기 암환자 수명 연장시켜’(An observational cohort study on terminal cancer survivors practicing falun gong (FLG) in China.)”라는 논문을 찾아보라고 했다. 그것은 둥위훙(董宇紅) 박사 등이 펴낸 미국임상종양학회(ASCO) 논문이다.

그 논문에서, 말기 암 환자 152명의 수명이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임상 생존 예측) 약 5.1개월에서 56개월로 연장된 것을 발견했다. 이 중 147명(96.7%)이 완치를 보고했으며 60명은 의사가 확인했다. 류 연구원은 단시간에 그 보고서를 찾아냈다. (관련 밍후이 기사 https://www.minghui.or.kr/archives/sky-man/24714)

당신의 말이 진실

장 여사는 국제추적조사기구(WOIPFG)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 단체는 중공이 파룬따파를 박해하기 시작한 이후 장기 이식 산업이 상당히 발전한 것을 발견했다. 목격자들과 중국 의사들의 보고에 따르면, 수련자 수천 명이 장기 적출로 목숨을 잃었으며, 그들 장기는 장기 이식 거래에서 엄청난 금액에 팔리고 있다. 중공이 살아있는 수련생으로부터 장기 적출을 자행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증거다.

그녀는 제프리 니스 경을 주축으로 구성된 중국 재판소(China Tribunal)를 언급했다. 제프리 니스 경은 유엔의 구 유고슬라비아 국제형사재판소(ISCTY)에서 슬로보단 밀로셰비치 전 세르비아 대통령의 기소를 이끌었다.

그 재판소는 2019년 6월 18일 최종 결론을 발표했다. “강제 장기 적출이 중국 전역에서 상당한 규모로 여러 해 동안 자행되었으며 파룬궁 수련자들이 장기 공급의 주요 원천 중 하나다(어쩌면 주요 공급원이었을 것이다). 위구르인에 대한 박해와 의학적 검사는 더 최근에 일어났다. 이 집단에 대한 강제 장기 적출의 증거는 때가 되면 나타날 것이다.” 성명은 계속했다. “법정은 중국의 이식 산업과 관련된 중요한 기반시설이 해체되었다는 증거를 찾지 못했으며, 쉽게 구할 수 있는 장기의 출처에 대한 만족스러운 설명이 없으므로, 강제 장기 적출이 오늘날까지 계속되고 있다고 결론 내렸다.”

장 여사가 이야기하는 동안, 류 연구원은 인터넷을 검색했고, 영화 ‘위화(僞火:False Fire)’와 ‘당신을 위해 왔습니다(为你而来: Coming for You)’의 일부를 보았다.

그의 태도는 점차 바뀌었고, 장 여사가 중국을 배신하고 있다는 말을 더는 하지 않았다. 암 연구에 대한 논문을 본 후, 그는 “사실이다!”라며 놀라워했다.

복을 지키세요

장 여사는 그에게 중공 삼퇴의 중요성을 말했다. 그 당이 죄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될 때면, 그와 관련된 사람은 누구든 연루되어 끔찍한 결과에 직면하게 될 것이고, 누군가가 중공 조직을 나온다면 그는 안전할 것이라고 알려주었다.

류 연구원은 이전에 가입했던 공청단, 소선대에서 탈퇴하는 데 동의했다. 장 여사는 그에게 류푸(劉福)라는 가명을 지어주었는데, 문자 그대로 그의 복을 지킨다는 의미다. 그는 웃으며 동의했다.

 

원문발표: 2021년 10월 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0/2/43210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0/2/432109.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1/10/5/1960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