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스웨덴 도서 박람회에서 파룬따파 연공을 시연하다

“당신들의 에너지장은 치유 효과가 있어요”

​글/ 스웨덴 파룬따파 수련생

제36회 예테보리 도서 박람회가 2021년 9월 23일부터 26일까지 스웨덴 예테보리의 ‘스웨덴 전시 및 의회 센터’에서 개최되었다. 해마다 4일간 열리는 이 행사는 북유럽 최대 규모의 도서 박람회다.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생들은 연공 시연을 위해 박람회에 초대받았다. 평화로운 연공 동작에 많은 관람객이 매료되었다. 많은 사람이 고요한 에너지장을 느꼈다고 했다. 사람들은 떠나고 싶어 하지 않았다.

수련생들은 또한 박람회 기간에 진선인(真·善·忍) 미술전을 개최했다.

수련생들이 2021년 9월 23일부터 26일까지 제36회 예테보리 도서 박람회에서 매일 오후 파룬따파 연공을 시연했다.

“진선인 원칙이 세상을 더 좋게 만들 것으로 생각합니다”

작가인 카린(Karin)은 파룬따파 연공에 매료되었고, 진선인 원칙이 세상을 더 좋게 만들 것으로 생각한다고 했다.

스웨덴 작가인 카린은 도서 박람회 첫날 파룬따파에 매료되어 3일 동안 첫 번째 줄에 앉아 연공 시연을 관람했다.

그녀는 수련생들에게, 연공 시연을 보는 동안 편안했고 마음이 아주 고요해졌다고 하며 “나는 작가로서 매년 박람회에 참석합니다. 파룬따파에 관해 알게 된 것은 올해 행사에 참석하여 얻은 가장 큰 보상입니다.”라고 했다.

그녀는 파룬따파의 원칙인 진선인에 공감하며, 이러한 가치가 사람들과 세상을 더 좋게 만들 것으로 생각한다고 했다. 박람회 마지막 날 그녀는 첫 번째 줄에 앉아 연공 시연을 관람하면서 스웨덴판 파룬따파 서적을 펼쳤다. 그녀는 박람회가 끝날 때 그 책을 사서는 그것을 큰 보물처럼 여겼다.

“당신들의 에너지장은 치유 효과가 있어요”

파룬따파 연공 시연에 관해 친구에게 들은 한 남자가 관람하러 왔다. 그는 모든 동작을 주의 깊게 관찰했다. 그는 얼굴에 미소를 띠고 “여기는 정말 고요해요! 마음이 차분해지는 것 같아요.”라고 했다.

박람회에 부스를 마련한 한 소설가는 행사 마지막 날 연공 시연을 관람하려고 시간을 냈다. 그녀는 앉을 때 매우 편안함을 느꼈다고 했다. 한 시간 후 그녀는 “당신들의 에너지장은 놀라워요! 며칠간의 피로가 사라졌고 더는 머리가 아프지 않아요. 당신들의 에너지장은 치유 효과가 있어요! 박람회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해요!”

그녀는 전시 부스를 보기 위해 떠나야 했다. 가기 전에 그녀는 예테보리에 있는 연공장의 연락처를 요청했다.

중공의 실체를 갈수록 더 깊이 알아가는 스웨덴 사람들

강의실로 걸어가던 두 교사가 연공 시연을 보고 멈춰 섰다. 그중 한 사람이 “나는 사람들이 어디에 있는지 궁금해하던 중이었어요. 모두 여기에 있었군요.”

그들은 연공을 보면서 수련생들과 오랫동안 담소했다. 그들은 스웨덴 주재 중국대사가 스웨덴 국민의 문화생활을 간섭하고 스웨덴 정치인을 위협함으로써 스웨덴의 민주주의를 훼손하려는 시도를 포함해서 중국공산당(중공)이 간섭한 사실을 알게 되었다. 한 교사는 “그들은 스웨덴 사람들을 세뇌하고 억압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이곳은 중국이 아닙니다. 이 관리들의 행동은 공산주의 전체주의 정부가 얼마나 사악한지를 보여주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다른 한 교사는 중국을 여행한 적이 있고 중국의 전통문화와 역사에 관심이 많다고 했다. 그녀는 고대 중국의 건강증진 방법을 믿기에 수련생들에게 파룬따파 안내 책자를 보고 싶다고 했다.

배경: 파룬따파는 무엇인가?

파룬따파(파룬궁으로도 알려짐)는 1992년 중국 창춘시에서 리훙쯔(李洪志) 선생에 의해 대중에게 처음 공개되었다. 현재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으며, 수백만 명이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입각한 이 가르침을 받아들여 건강과 행복을 경험했다.

 

​원문발표: 2021년 10월 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0/4/43217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0/4/432175.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1/10/6/19605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