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 파룬따파 퍼레이드 “중공을 거부하고 광명을 환영합니다”

[밍후이왕] (토론토 밍후이 특파원) 2021년 8월 22일 토론토 파룬궁 수련생이 도심에서 ‘세인각성·중공거부·광명환영’을 주제로 한 대형 퍼레이드를 개최했다. 시민들은, 전염병이 여전히 만연하는 특수시기에 파룬궁 수련생이 자신들에게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준 것에 감사해했으며 동시에 중공의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잔혹한 탄압을 비난했다.

천국악단이 이끄는 2시간의 퍼레이드는 온타리오 국회의사당 근처 퀸스파크에서 시작해 도심과 차이나타운을 통과했다. 많은 사람이 길을 따라 줄을 서서 녹화하고 사진 찍었으며 운전자들은 경적을 울려 지지하는 마음을 전했다. 시민들은 반(反)박해를 지지하기 위해 청원서에 서명하고 일부는 파룬궁을 배울 수 있는 연공장에 관해 물었다. 한 운전자는 창밖으로 엄지를 치켜들고 퍼레이드 노선 전체를 따라 운전하며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고 외쳤다.

'图1~10:二零二一年八月二十二日,多伦多法轮功学员在市区举行了主题为“世人觉醒
2021년 8월 22일 토론토 파룬궁 수련생은 도심에서 ‘세인각성·중공거부·광명환영’을 주제로 한 대형 퍼레이드를 개최했다.
'图11:一位司机把手伸出车窗外,竖起大拇指沿着游行队伍从头到尾欢呼着:“Falun
한 운전자는 창밖으로 엄지를 치켜들고 퍼레이드 전 노선을 따라 운전하며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라고 외쳤다.

레스토랑 매니저 ‘파룬궁이 이런 특수한 시기에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준 것에 감사’

'图12:多伦多市中心的一家高级西餐馆的经理珊姆(Sam)感谢法轮功学员在这个特殊时期给人们带来美好。”'
토론토 도심에 위치한 고급 레스토랑 매니저 샘은 파룬궁 수련생이 이런 특수한 시기에 시민들에게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준 것에 고마워하다.

샘은 토론토 다운타운의 고급 레스토랑 매니저다. 그녀는 천국악단이 연주하는 강력한 곡에 끌려 휴대 전화로 전체 행렬을 촬영하면서 퍼레이드에 참여해 행진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습니다! 훌륭합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손을 흔들었다.

천국악단부터 마지막 요고대까지 전체 행렬에 대한 촬영을 마친 그녀는 레스토랑에 돌아갈 때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이 퍼레이드는 장관이었습니다! 이 특별한 시기에 사람들에게 아름다움을 보여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나는 모든 것을 기록했고 너무 기쁩니다. 나는 이것을 모든 사람과 공유할 것입니다.”

“파룬궁 수련생은 너무 훌륭합니다. 이들은 이런 방법으로 더 많은 사람이 이렇게 아름다운 공법이 무엇인지 알게 했고, 자신들이 중국에서 당한 박해에 대해서도 알려 더 많은 사람이 반박해에 대해 지지하도록 했습니다. 나는 이들이 지혜롭고 매우 용감하다고 느낍니다. 나는 이들을 지원합니다!” 그녀는 손에 든 파룬따파 브로셔를 가리키며 “나는 웹사이트에서 검색해볼 것이며 배우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프리랜서 작가 ‘더 효과적으로 파룬궁 반박해를 지지하고 싶어’

'图13:丽莎·诺顿(Lisa
리사 노턴은 “퍼레이드가 놀랍습니다. 사람들이 구경하도록 끌어당깁니다.”라고 말했다.

리사 노턴은 해밀턴에 사는 프리랜서 작가이다. 그녀는 카메라로 사진을 논스톱으로 찍었고 “이 퍼레이드는 놀랍습니다. 사람들을 끌어당깁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녀는 “중국에는 정당이 하나뿐이며 중국 공산당(CCP)으로 이 당은 매우 사악합니다. 사람들이 어떤 믿음을 갖거나 조금 큰 조직으로 발전하면 그들은 매우 긴장합니다. CCP는 이 사람들을 체포하고 감옥에 감금하며 고문, 구타, 심지어 생체에서 장기를 적출해 폭리를 얻는다고 들었습니다. 중국에서 발생한 이 박해에 대한 추가 연구를 통해 여러분을 더 잘 지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토론토 시민 ‘파룬궁을 응원’

'图14:多伦多市民亚历克斯·尼古拉斯(Alex
토론토 시민 알렉스 니콜라스는 유창한 중국어로 “당신들은 너무나 잘하고 있습니다. 응원합니다!”라고 말했다.

토론토에 사는 알렉스 니콜라스는 유창한 중국어를 구사할 수 있다. 그는 퍼레이드를 본 후 파룬궁 수련생과 중국어로 대화를 나눴다.

“저는 종종 파룬궁 수련생과 만납니다. 그들은 파룬궁의 가르침과 중공의 박해를 당한 진실한 상황에 대해 말해 주었습니다. 그래서 파룬궁은 매우 훌륭한 공법임을 알고 있습니다. 때론 파룬궁 수련생을 따라 연공을 해봤으나 하는 시간이 길지 못합니다. 나는 파룬궁 수련생이 중국에서 자유롭게 수련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좋은 일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나는 CCP가 끔찍하게 사악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이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해서는 안 됩니다. 사람들에게 신앙의 자유를 주어야 합니다.” “이 퍼레이드는 매우 놀랍습니다! 응원합니다!” 말을 마치고 니콜라스는 퍼레이드 참가자들을 향해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었다.

중국인의 CCP 탈퇴(가입한 중국공산당·공청단·소선대에서 탈퇴)

중국에서 온 앤서니는 차이나타운에서 아들을 데리고 쇼핑하고 있었다. 퍼레이드가 다가오자 발걸음을 멈추고 구경했다. “저는 중국에서 왔지만, 홍콩에 있는 대학에 다녔습니다. 홍콩에 있을 때, 중공의 박해와 파룬궁이 세계 100여 개국에 널리 전해진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톈안먼 분신자살 사건은 가짜라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파룬궁 수련생이 삼퇴했냐고 물었을 때 그는 “아니오.”라고 대답하면서 공산당과 공청단원에 가입한 적이 없다고 설명했다. 파룬궁 수련생이 소선대원에 가입해 붉은 넥타이를 목에 맨 적이 있는지 물었을 때, 그는 그렇다고 대답했다. 파룬궁 수련생이 앤서니라는 이름으로 소선대원에서 탈퇴해 악한 것에서 멀어지는 것이 어떻겠냐고 권하자 그는 흔쾌히 동의했다. 그는 수련생이 건네주는 파룬궁 진상 자료를 받으며 고마워했다.

중국에서 온 치우 씨는 토론토에 친척방문 차 몇 달 동안 체류하고 있었다. 이날 처음으로 해외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의 퍼레이드를 보고 계속해서 사진을 찍었다. 그는 “중국(중국공산당)이 추진하는 가치관은 서구사회에서 받아들여질 수 없습니다. 전에 국내에 있을 때 아이를 해외로 유학 보내면서도 나중에 해외에 체류하게 할 생각이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제가 출국해서야 이런 생각을 바꿀 수 있었습니다. 중국 내에는 허위적인 일이 너무나 많습니다.” 파룬궁 수련생은 그에게 톈안먼 분신자살 사건의 진상, 파룬따파가 세상에 널리 전해진 것, 중국에서 나타난 삼퇴의 큰 추세에 대해 낱낱이 알려주었다. 치우 씨는 공산당·공청단·소선대에 가입한 적이 없다고 했으며 헤어질 때 파룬궁 수련생에게 감사하다고 했다.

경비원 ‘청원서에 서명하는 것으로 반박해를 지지​’

'图15:担任安保工作的蒂姆(Tim)表示,这个游行队伍真的是太棒了!'
경비원 일을 하는 팀은 “이 퍼레이드가 정말로 너무나 대단합니다!”라고 말했다.

금융 건물에서 경비원으로 일하는 팀은 파룬궁 수련생 퍼레이드가 지나가는 동안 행렬을 계속 녹화했다. 그는 “이 퍼레이드는 굉장합니다!”라고 외쳤다.

파룬궁 수련생들로부터 중국에서 박해당한 사실을 들은 그는 “이것은 끔찍한 일입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음을 믿을 수 없습니다! 그런 수련자가 건강을 위해 수련해도 감금, 판결 당하고 심지어는 생체장기 적출이라는 잔혹한 박해를 당했습니다. 도대체 무엇 때문인가요? 그들이 어찌하여 이토록 잔혹한 대우를 받고 있나요?”

그는 엄숙하게 말했다, “나는 꼭 박해 종식을 요구하는 청원서에 서명할 것입니다. 또한, 나는 CCP의 범죄에 대해 더 많은 사람에게 말할 것입니다. 나는 당신들을 지지합니다!”

'图16:多伦多居民格兰(Glenn)先生在游行队伍前留影。'
토론토 시민 글렌이 퍼레이드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토론토 시민인 글렌은 내면의 평화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었다. “저는 매일 기도하지만, 늘 평안을 느끼지 못합니다. 당신이 내게 준 전단에서 결가부좌하고 명상하는 남자를 보았을 때 그는 너무 고요한 것처럼 보였고 파룬따파가 무엇인지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글렌은 몇 가지 질문을 했고 파룬궁 수련생이 하나씩 답변해주었다. 파룬궁 수련생이 중국에서 여전히 박해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언급했을 때 그는 “나는 중국에 가본 적이 없으며 이런 일이 여전히 발생하고 있다는 것을 생각조차 할 수 없었습니다. 당신들이 해외에서 자유를 누리고 있는데 신의 가호가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의로운 여성 “박해당하고 있는 파룬궁 수련생을 돕고 싶어”

퍼레이드 전체를 찍은 마몬은 “중국의 모든 것이 CCP에 의해 통제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상상할 수 없는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CCP가 미디어를 통제해 사람들은 진실을 들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이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지만 무엇을 해야 할지 모릅니다. 나는 더 많은 사람에게 이것에 대해 알리고 내가 촬영하고 들었던 것을 공유함으로써 이 박해를 저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중국에서 박해당하고 있는 파룬궁 수련생에게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

'图17:丽莎(Lisa,右)表示自己一定会进一步了解法轮功。'
리사는 파룬궁에 대해 더 알아보겠다고 했다.

리사는 다양한 섹션의 퍼레이드 사진을 찍었다. 그녀는 수련생이 건네준 전단을 받고 더 많은 것을 알아보겠다고 말했다. “2년 전에 휴가를 보내러 중국에 갔습니다. 중공 정부가 국가의 모든 것을 통제해 사람들은 진정한 자유를 누릴 수 없었습니다.”

'图18:来自孟加拉国的韩(Khan)先生。'
방글라데시 칸

방글라데시 출신의 칸은 “CCP가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지 말아야 합니다. 딱 봐도 이들은 마음이 순수하고 바른길을 가고 있는 사람들로 보입니다. 전에 명상을 배운 적이 있는데 가부좌하고 명상할 때 생각이 매우 집중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 수련자들이 매우 좋은 사람들로 생각합니다. 단지 자신의 건강개선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했는데 왜 CCP가 그들을 노동교양소로 보내고 판결 등 박해하는지 정말로 이해할 수 없습니다. 사람에게는 기본적인 인권과 믿음의 자유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모두에게 평안과 건강을 기원했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2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24/429974.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8/25/19478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