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인권 인사, ‘파룬궁 수련생에게서 믿음의 힘을 보다’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잉즈 취재 보도) 시민 인권운동 ‘남방가두운동(南方街頭運動)’ 인사 양충(楊崇)은 최근 밍후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은 지난 22년간 역사상 가장 심각한 박해를 겪었다고 밝혔다. ‘진선인(真·善·忍)’에 대한 믿음의 힘은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가장 어려운 상황에서도 꾸준히 견지하며 진상을 알리게 하여 그 본인을 비롯한 많은 국민에게 정확한 선택을 할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

오타와 탈당센터가 주최한 카퍼레이드, 사람들에게 중공을 멀리하고 삼퇴하여 평안을 보장받을 것을 호소하다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는 가장 장기적이고, 심각하다

양충은 인터뷰에서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는 역사상 한 단체에 대한 박해 기간이 가장 길고 가장 심각하며, 과거의 반우(反右), 3반[三反-반탐오(反貪汙), 반낭비(反浪費), 반관료주의(反官僚主義)], 5반[五反-반뇌물(反行賄), 반탈세누세(反偷稅漏稅), 반국가 재산도용(反偷工減料), 반원자재 사취(反盜騙國家財產), 반국가 경제 기밀 절취(反盜竊國家經濟情報)]등 정치 운동과 비교해 시간이 더 길었고, 더욱 사악하며 줄곧 지금까지 멈추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양충은 1999년 중공 언론 매체에서 천지를 뒤덮듯이 비판한 것이 파룬궁이었다는 것을 처음 들었다. 중공의 선전에 대해 그는 회의적인 태도를 보였지만 2005년이 돼서야 인터넷 접속 방화벽을 돌파했으며, 사용한 프로그램은 바로 파룬궁 수련생이 개발한 인터넷 봉쇄돌파 소프트웨어-프리게이트(自由門, Free Gata)였다.

“둥타이왕(動態網)에는 많은 파룬궁에 관련한 자료들이 있었는데 저를 취재한 내용을 포함하여 모두 보았습니다. 특히 ‘9평공산당(九評共產黨)’에 저는 매우 흥미가 느껴졌습니다. 왜냐하면, 일찍부터 공산당이 나쁘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체계적이고 뚜렷한 개념은 없었습니다. ‘9평’을 읽은 후 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에 대해 아주 명확하고 직설적으로 이해했으며, 그때부터 완전하게 뚜렷해졌음을 느꼈습니다.”

파룬궁을 알게 되고 ‘9평공산당’을 읽은 후, 그는 인터넷에서 ‘삼퇴(중국공산당, 공산주의 청년단, 소년 선봉대 조직에서 탈퇴)’를 했다.

믿음의 힘은 파룬궁 수련생들로 하여금 꾸준히 견지하여 반(反)박해를 할 수 있게 했다

양충 자신은 파룬궁의 평화로운 항쟁에 매우 탄복했다고 말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견지하여 다른 단체, 예를 들면 민운(民運)단체 등에 비해 영향력이 큽니다.” 그는 말했다. “이것이 바로 믿음의 힘입니다.”

“오랫동안 파룬궁 수련생들이 모두 대단히 고생했다고 저는 말하고 싶습니다. 그들은 중공으로부터 온갖 매우 심각한 박해를 당하면서 고수하여 진상을 알리고, 매체를 운영하여 중공의 사악함을 세상에 알리며 특별히 ‘9평공산당’을 발표했습니다.”

그는 많은 중국인이 파룬궁에 대해 감히 담론하지 못하고 진상을 들으려 하지 않는 것은 중공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라고 했다. 양충은 말했다. “중공은 성립된 이래 지금까지 두 가지 수단을 사용하는 것을 중지한 적이 없는데, 하나는 세뇌이고, 하나는 폭력위협으로 사람을 사상적으로 통제하려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 존재의 기초로 그 조폭식 통치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모든 중국인이 모두 ‘9평공산당’을 읽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이 책은 저에게 중공의 사악한 본질에 대해 똑똑히 알 수 있게 매우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책을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많은 사람이 보기를 희망하며, 저는 늘 인터넷에서 친구들에게 이 책을 추천합니다.”

중공의 존재는 세계에 위협을 조성한다

양충은 중공의 존재는 전 세계에 대한 위협이라고 여겼다. 전염병이 폭발하기 전, 전 세계는 중공에 대해 일종의 유화정책을 실시했다. 이유는 모두 중공과 장사하며 거래하기 때문이다. 전염병이 발생한 후 세계의 구도에 커다란 변화가 발생했다. 전 세계 모두 중공을 포위하여 둘러싸고 있다.

양충은 전염병 전, 전 세계가 중공에 대한 유화정책으로 광범위하게 해외에 대해, 특히 서양의 일부 선진국에도 침투할 수 있게 조성됐다고 했다. 이들 국가의 정책 변화에 따라 중공의 침투는 갈수록 어려워질 것이며, 며칠 전 미국이 수백 명 중국 유학생의 비자를 거절한 것을 포함하는데 이는 하나의 신호라고 했다. 캐나다 정부는 민간 기관을 포함해 모두 중공에 대해 똑똑히 인식하고 있는데 예전과 같은 태도는 불가능해졌다.

그는 말했다. “저는 중공의 멸망이 멀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1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12/42948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