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을 수련하여 새 생명을 얻고 반(反)박해하며 진상을 전하다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리웨이안 대만 취재 보도) 중공의 파룬궁(法輪功) 박해는 지금까지 22년이란 긴 세월에 걸쳐서 진행되고 있으며 중국의 무수한 파룬궁 수련인들이 무고하게 납치, 감금, 잔혹한 고문, 심지어 생체장기적출 박해를 겪고 있다. 그러나 중국공산당(중공)이 어떻게 횡포를 부리든지 막론하고 여전히 파룬궁의 전 세계 전파를 막을 수 없었고 국제적 규탄의 물결을 막지 못했다. 갈수록 많은 파룬궁 수련인이 나서서 자신의 수련 후의 심신에 이로움을 받은 실제 사례를 이야기하면서 사람들에게 선악에 응보가 있다는 하늘의 이치를 알리고 있다.

대법을 기쁘게 얻고 병이 사라져 온몸이 홀가분해지다

샤오전(小貞)은 파룬궁을 수련하기 전, 자신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고 쉽게 긴장하며 스트레스 저항성이 또 낮은 데다가 시부모와 함께 생활하다 보니 장기적인 스트레스로 심한 십이지장 궤양, 원인불명의 어지럼증이 생겼다. 또 선천적으로 부족하고 후천적으로 조절이 되지 않는 허약한 체질로 큰 질병은 없었으나 장기간 좋은 날을 보내지 못했으며 잠을 잘 자지 못했고 두통, 경추 경직, 수족냉증, 등허리가 시큰거리고 아픈 병 등에 시달려 건강보험카드는 늘 F카드까지 사용했다.

'图1:小贞修炼法轮功后病痛消失,体会到无病一身轻的轻松。'
샤오전은 파룬궁 수련 후, 통증이 사라졌고 병이 없어 온몸이 가벼워지는 홀가분함을 체험했다.

운동, 등산, 수영, 민간요법을 그녀는 모두 시도해보았지만 개선되기만 할 뿐 신체의 통증을 완전히 없앨 방법이 없었다. 2002년 인연으로 기회가 생겨 수련으로 들어온 그녀는 “파룬궁 수련 이후, 이런 병들은 모두 온데간데없이 사라졌습니다. 정말 병이 사라져 온몸이 홀가분해진 기분이 무엇인지 진정으로 체험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시아버지는 60대에 중풍에 걸렸고 시어머니도 한 번 병에 걸리자 일어나지 못했다. 두 사람은 92세가 돼서야 함께 세상을 떠났다. 32년이라는 세월 동안 시부모를 돌보는 책임은 온전히 샤오전과 그녀의 남편 몫으로 남아 자주 병원과 집 두 곳을 분주히 뛰어다녔다. 그녀는 “낮에는 업무 스트레스가 매우 높습니다. 비록 남편에게 네 명의 형제가 있지만 첫째인 남편으로서는 늘 불평과 후회 없이 부모를 돌보는 책임을 짊어졌습니다. 그때, 저는 비록 입으로는 말하지 않았지만, 마음은 늘 편하지 않았습니다”라고 밝혔다.

샤오전은 회사에서 전심전력으로 본분을 지켰지만 승진 문제에서 불합리적인 억압을 당한 데다가 가정의 스트레스까지 더해져 장기적인 불면증과 음식을 먹어도 맛을 느끼지 못했다. 출근은 가장 고통스러운 일 중 하나가 되고 말았다. 그녀는 “의사에게 보이고 나서야 자신이 우울증에 걸린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늘 낙관적이던 저로 말하자면 이것은 그야말로 믿을 수 없는 일입니다”라고 전했다.

“법을 얻은 후, 법리적으로 모든 일은 다 인연 관계가 있음을 알았습니다. 예전에 마음이 평온치 않게 느껴지던 일들도 순간적으로 모두 마음에 두지 않게 되었고 갑자기 하늘이 가없이 넓게 느껴졌습니다! 여러 해 동안 마음속의 스트레스가 전부 구름 걷히듯 가뭇없이 흩어져 사라졌습니다.”

심성 제고 방면에서 불공정함에 직면해 그녀는 담담히 내려놓을 수 있었다. 그녀는 “한번은 직장의 주요 책임자가 저를 팀장으로 발탁하려고 현 정부에 신고서를 보내어 심의 등록하려다가 조심하지 않아 소식이 새어나갔고 한 사무실 동료가 관계를 이용해 저의 승진한 직위를 가로채 갔습니다. 공문서가 하달된 후, 주요 책임자조차 불평했지만 저는 오히려 조금도 마음을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수련한 후의 저는 명(名)과 이(利)에 대해 일찍이 담담히 보았습니다.”

그녀는 파룬궁 수련은 돈 한 푼도 쓸 필요 없이 사람의 심신이 건강을 얻게 하고 개인, 가정, 사회 심지어 전반 국가에 100가지 이로움은 있을지언정 한 가지 해로움도 없다고 전했다. 이처럼 좋은 공법은 중국에서 오히려 잔혹한 박해와 탄압을 받고 있고 파룬궁 수련인은 심지어 중공에 의해 생체장기적출을 당해 매매가 이루어지고 있다며 그녀는 정의로운 인사들이 함께 파룬궁 수련인들의 반박해를 지지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샤오전은 “신앙의 자유는 인류의 보편적인 인권이며 세상 사람들이 경제적 이익을 위해 중공의 인권박해를 보고도 못 본 체 모른 체하지 말고 용감히 나서서 중공의 만행을 규탄할 것을 호소합니다”라고 밝혔다.

대법의 신기함을 느끼고 심신이 빠르게 승화되다

추이화(翠華)는 어려서부터 몸이 약하고 병이 많았으며 주사를 맞고 약을 먹는 것이 일상다반사였다. 성격도 내향적이어서 말이 많지 않았고 자신감이 없고 담이 작아서 늘 나쁜 쪽으로 사람과 일, 사물을 보고 대했으며 매우 우울했다. 그 외 그녀는 또 갑상선 항진증, 심각한 어지럼증, 요추 결림 통증 등의 병을 앓고 있는 것 외에 시어머니와 함께 살면서 스트레스까지 더해져 매우 고생스러웠고 인생이 왜 존재하는지를 몰랐다.

'图2:翠华修炼法轮功后,长期失眠的困扰消失了,每天都一觉到天亮。'
추이화는 파룬궁 수련 후, 장기적인 불면증과 졸음이 사라졌고 매일 모두 밝은 날들이라고 느꼈다.

2004년, 친구가 그녀에게 ‘전법륜’을 읽어볼 것을 추천해주었고 그녀는 “마침내 오랫동안 찾던 인생의 ‘왜’라는 것에 대한 답을 찾았습니다. 매우 신기한 것은 저의 장기적인 불면증 문제가 사라져서 매일 밝은 날들로만 느껴집니다”라고 기쁘게 말했다.

그때의 삶은 업무 외에도 집안일과 아이를 돌보는 일들로 매우 바빴지만 그녀는 늘 시간이 나기만 하면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각지설법 책들을 보았으며 “저는 마음속으로 사부님께 ‘저는 수련하겠습니다’라고 외쳤습니다. 신기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심한 어지럼증과 요추 결림 통증 등 병들이 온데간데없이 사라졌고 신체가 건강해졌습니다”라고 전했다. 그녀는 리훙쯔 선생님께서 전하신 파룬따파(法輪大法)에 매우 감사해했다.

신체가 건강해진 추이화의 심성도 대법의 가르침에 따라,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따라 사람이 되었고 심신은 매우 빠르게 승화되었다. 그녀는 “수련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한번은 은행에 송금하러 갔다가 계좌에 30만 위안(약 540만 원)의 돈이 더 많아진 것을 발견하고 은행원에게 그 돈이 제 돈이 아니라면서 그녀에게 분명하게 조사해볼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녀는 저의 진실함에 매우 고마워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시어머니와 함께 지내면서 집안 일 처리 방식으로 인해 갈등이 생겼지만 저는 먼저 시어머니의 입장에 서서 생각해보곤 했습니다. 시어머니의 생각을 이해해보고 다시 기회를 찾아 온화한 말투로 선의로 저의 견해를 말하면 흔히 모두 시어머니의 인정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제 시어머니는 많은 일에 있어 먼저 저의 의견을 물어봅니다. 몇 번이나 시어머니와 함께 시장에 장을 보러 가면 많은 사람이 우리 두 사람을 모녀 관계로 보았습니다.”

수련하기 전 추이화는 늘 신체적인 불편함과 기분이 좋지 않다는 이유로 아이에게 잔소리하고 때리며 욕해서 가정 분위기도 매우 긴장했다. “수련한 후, 신체가 좋아졌고 저는 밝아졌습니다. 아이들은 어려서부터 저와 함께 법공부를 했고 대법의 법리 ‘진선인’이 그들의 마음속에 뿌리를 내렸습니다. 일을 잘못 했을 때, 아이는 성실하게 마주하고 잘한 일을 선택합니다”라고 그녀가 전했다.

“대법의 가르침 하에 저는 타인을 위해 생각하고 선타후아(先他後我)하며 안으로 찾는 법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딸과 아들의 갈등에 직면해서 자신을 먼저 순정하게 한 다음 선의로 소통하여 긴장했던 갈등을 풀고 관계를 개선했습니다. 이제 딸은 사회에 나가서 일하고 있지만 여전히 저와 그녀의 삶의 사소한 부분들을 공유하기를 원합니다. 아이들은 자랐고 외지에 살고 있지만 저는 매우 안심이 됩니다. 왜냐하면 진선인의 법리가 그들의 마음속에 뿌리를 내렸기 때문입니다.”

리훙쯔 사부님께서 세인에게 파룬따파를 전해주시고 그녀에게 인생의 지시등을 찾게 해주셨으며 사람이 되는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해주셨다. 그녀는 “제가 좌절과 갈등에 부딪혔을 때, 진선인 법리의 가르침이 있어 자신의 부족함을 안으로 찾았습니다. 아울러 타인을 위해 고려하면서 자아를 내려놓을 수 있었고 자신에게 더욱 넓은 흉금으로 사람과 일, 사물을 대할 수 있게 했으며 대법의 아름다움과 훌륭함을 느꼈고 몸과 마음에 수많은 이로움을 받게 해주셨습니다”라며 매우 감사해했다.

추이화는 직접 대법의 아름다움과 훌륭함을 목격했고 중국의 파룬궁 수련인들이 받고 있는 박해로 가슴 아파했다. 그녀는 “오늘날 중공 통치하의 중국은 부패공무원, 정계와 폭력조직이 하나가 되어 국민의 생명이 도탄에 빠졌고 선량한 수련인들이 전대미문의 사악한 박해를 받고 있습니다. 현재의 자연의 재해와 사람으로 인한 재앙이 끊이지 않고 있어 이미 하늘이 다스릴 때가 되었습니다. 선량한 중국인들이 진상을 깨닫고 선악을 분별하여 조속히 공산당 조직을 탈퇴하기를 희망합니다. 공산당이 없어야만 새로운 중국이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13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8/13/429441.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8/18/19468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