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종로 인사동 진상행사 후기

인사동 북인사 마당에서 연속 진상 알리기 행사를 하고 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3가지 일 중에서 진상 알리기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서, 사람들에게 진상 현수막을 전시 하고, 연공으로 홍법하는 효과는, 이번 연도에 들어와서 더한층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것 같다.

사부님께서는 ‘왜냐하면 세인들은 갈수록 명백해지므로 사람들은 주동적으로 당신을 찾아와서 진상을 들을 것이고, 사람들은 주동적으로 당신을 찾아와서 공(功)을 배우게 될 것인데, 이 일은 곧 나타나게 될 것이다.[2004년 미국서부법회에서의 설법]’ 라고 이번에 말씀 하셨다.

정말로 이제는 사람들에게 진상을 전시하고 연공을 시연할 때는, 모두들 주동적으로 보고 있는 것 같다. 북인사 마당에서 연공을 시연 하는데 있어서도 작년에 여느 때와는 사뭇 달랐다. 작년에는 바삐 지나가 버리던 대다수 사람들이 이제 자리를 잡고 앉아 모두 자세히 보려고 하고 진상을 들으려 한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

사부님께서는 또 ‘왜 내가 대법제자는 위대하다고 말하는가. 당신들이 이 위대한 시대를 만났고 당신들에게 부여한 것 역시 위대한 것이다. 왜냐하면 인류의 90%의 생명은 이미 고층차에서 온 것이기 때문이다.’ [미국 플로리다 법회에서의 설법(2001년12월29일)] 라고 말씀 하셨다.

이 천지개벽 이래 단 한번뿐인 이 위대한 시대를 만나 행운 하게도 대법제자가 되어서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림으로써 중생을 구도하는 일을 하게 된 것에 대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사부님께 한 부의 만점 답안을 제출하기 위해서 오늘도 용맹정진 할 것을 다시 다짐해 본다.

우리 다같이 정진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