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아들의 복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대법에 대해 사악한 중국공산당의 잔혹한 박해가 시작된 뒤 비록 외부 환경이 험악했지만 저는 가정 내 압력을 이겨내고, 남편을 감화시켜 대법을 인정하도록 한 뒤로 아이의 성장 과정은 줄곧 매우 밝았습니다. 박해가 가장 심각했던 시기에도 아들은 사람들이 많이 오가는 길에서 사람들과 대화하면서 태연하게 엄마는 파룬궁수련자라고 떳떳하게 말했습니다.

초등학생 시절, 담임 선생님이 학급 회의에서 파룬궁을 폭로하고 비판하는 내용을 말했습니다. 선생님도 속으로는 알고 있었지만 압력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말했습니다. 회의를 대충 진행하다가 마지막 10분이 남았을 때 선생님은 “파룬궁이 좋아요? 나빠요?”라고 물었습니다. 이 개방적인 질문에 아이들은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제 아들이 손을 들고 허락받은 뒤 일어서서 “경찰이 사람을 붙잡는 건 옳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선생님은 “학생 말이 맞아요”라고 말했고 마침 수업이 끝났습니다.

중학교 다닐 때도 선생님은 강요에 의해 학생들에게 파룬궁을 폭로하고 비판하는 내용을 강의했습니다. 이 선생님도 개방형 토론 형식으로 학생들이 자신의 견해를 말하게 했습니다. 제 아들은 또 “파룬궁을 ‘ⅹ교’라고 하는 것은 결론입니다. 이 결론은 전제가 있는데 중국은 중국공산당이 지배한다는 겁니다. 이 전제가 없으면 결론도 없습니다”라고 발언했는데 선생님과 학생이 모두 인정했습니다.

중학교 때 아들은 소선대에서 탈퇴했을 뿐만 아니라 공청단 가입 연령이 됐을 때 공개적으로 거부했지만, 시급 3호 학생으로 선정되는 데에는 전혀 지장이 없었습니다. 고등학교에서 공청단원이 아닌 그는 그대로 학생회장이 됐습니다.

어느 해 섣달그믐에 저는 아들에게 “엄마가 너에게 새해 선물로 줄 것이 있어. 내일부터 여유가 있을 때면 마음속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워라. 내년 이때 우리 같이 네가 한 해 동안에 무슨 성과가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자”라고 말했습니다.

약속한 날이 되자 제가 아들에게 “어떠니? 지난 1년간 무엇을 얻었어?”라고 묻자 아들은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1년 동안 아들은 너무나 많은 성과가 있었습니다. 외국에 나가려는 TOEFL, SAT의 성적이 완벽했고, 학업 성적도 상위권에 들었으며 각종 외부활동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어 이미 명성이 학교 외부에까지 알려졌습니다.

아들이 미국 고교에 지원한 후 입학하려는 몇 개 학교에 면접시험이 있었습니다. 한번은 미국의 한 명문대에서 중국 내 동문을 통해 아들과 면접을 보려고 했습니다. 그날 아들은 약속대로 갔지만 갑자기 그녀에게 병이 났습니다. 저는 밍후이왕에서 본 수련생 문장의 계시를 받아 아들에게 그녀의 쾌유를 기원하는 연하장을 써서 호텔 직원에게 전해달라고 부탁하라고 했습니다. 아들은 제 말대로 했고 그녀는 매우 감동했습니다. 비록 아들은 그 대학에 가지 못했지만 좋은 인연을 맺었습니다.

아들은 대학에 입학한 뒤에도 수련에는 들어서지 않았지만 그의 노트북에는 영어판 ‘전법륜’이 잘 간직돼 있습니다. 아들은 유럽 여행을 갔다가 명소에서 진상을 알리는 수련생에게 “제 어머니도 대법을 수련하십니다”라고 기뻐하며 말했고 또 이국 수련생들의 인사를 저에게 정중히 전해줬습니다.

아들의 대법에 대한 태도는 그에게 큰 복을 주었습니다. 아들은 미국 최고의 리버럴아츠칼리지(학부중심대학)를 졸업한 뒤 미국 최고의 명문대에 직접 진학해 석사 박사 과정을 끝냈습니다. 이제 그의 논문은 미국 최고 전문지에 실렸으며 미국 일류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원문발표: 2021년 1월 25일
문장분류: 문화채널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1/25/41899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