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시민, “우리 이곳은 천재와 인재가 적습니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우리 이곳은 천재와 인재가 적습니다.”

농산물 직판장에서 채소를 살 때 멋쟁이 여성이 옆에서 채솟값을 낸 후 채소를 가지고 떠나려 했다. 나는 시간을 재촉해 그녀에게 ‘삼퇴하면 평안을 보존한다’고 말했다.

여성은 기뻐하며 “나는 벌써 알고 탈퇴했습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가족이 모두 탈퇴했습니까?”라고 물었다. 그녀는 “모두 탈퇴했어요!”라며 또 “우리 이곳은 천재와 인재가 적습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생각했다. 그렇다. 강풍, 우박, 폭설, 가뭄과 홍수, 병충해, 전염병이 우리 지역에서는 거의 발생하지 않았다. 2년 전, 같은 시기에 파룬궁(法輪功) 수련생에 대한 박해가 심한 주변 현시(縣市)는 거의 모두 강풍, 우박을 맞았지만, 우리 지역만 무사 평온했고 매우 상서롭고 장관인 쌍무지개가 나타났다. 일곱 색깔의 무지개는 공원 탑을 비추었고 휘황찬란했다.

나는 나도 모르게 “그렇습니다. 우리 이곳에는 진상을 아는 사람이 많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알고 삼퇴하면 평안을 보존한다는 것을 아는 사람이 많기 때문입니다. 좋은 사람이 많으니 천재와 인재가 적은 겁니다.”라고 말했다. 여성은 여전히 즐겁게 “정말 그러네요.”라고 말했다.

나중에 나는 한 남성과 ‘삼퇴하면 평안을 보존한다’라는 말을 했는데 그도 탈퇴했다고 말했다. 나는 “우리 이곳에 천재와 인재가 매우 적은 것을 발견하셨습니까? 주변 현시는 모두 정도는 다르나 우한 폐렴 전염병이 발생했지만 유독 우리 이곳에는 없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남성은 “네”라고 말했다. 나는 “바로 우리 이곳에 ‘삼퇴’한 사람이 많고 대법이 좋다는 것을 아는 사람이 많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다. 남성은 찬성하며 “네! 옳습니다!”라고 했다.

어느 날, 나는 차를 빌려 집으로 돌아가면서 자연스럽게 ‘천멸중공(天滅中共), 삼퇴하면 생명을 보존한다’는 말을 했다. 기사는 탈퇴했다고 했다. 나는 “중국공산당(중공)은 ‘가짜, 악, 폭력’을 말하면서 ‘진선인’을 배우려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진선인’을 배우는 사람을 탄압했는데 하늘이 그것을 멸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라며 또 “기사님의 가족은 모두 삼퇴했습니까?”라고 물었다. 남성 기사는 모두 탈퇴했다고 말했다. 나는 “큰 재난이 아직 뒤에 있습니다. 삼퇴하는 일을 꼭 모든 친척에게 알려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그럼요”라고 대답했다.

내가 요금을 낼 때 보니 그는 이전에 진상을 안 사복 경찰 같았다. 단지 그는 지금 마스크와 선글라스를 꼈을 뿐이다. 지금 직업을 바꾼 건가? 그때 그는 본인과 가족의 미래를 걱정하면서 사복 경찰 일을 그만두고 싶어 했다.

노인, “억울합니다! 억울합니다!”

맞은쪽에서 지체 장애가 있는 노인이 다가왔다. 나는 얼른 그에게 “할아버지, 파룬궁은 공산당의 박해를 받았습니다. 억울합니다. 할아버지는 이 일을 아십니까?”라고 물었다. 노인은 안다고 말했다. 다음 노인은 손을 흔들며 엄숙하게 “억울합니다! 억울합니다!”라고 말했다. 내가 삼퇴하셨냐고 물었더니 노인은 이미 삼퇴했다고 말했다.

여성 교사, “공산 사당(邪黨)은 정말 가치가 없습니다!”

한번은 내가 한 여성 교사에게 진상을 알렸다. 그녀는 “나는 이해할 수 없습니다. 당신들은 왜 이렇게 공산 사당을 ‘증오’합니까?”라고 물었다.

나는 말했다. “파룬궁은 불법(佛法) 수련이기에 적이 없습니다. 공산당은 파룬궁이 증오할 가치가 없습니다! 단지 중공이 정권을 찬탈한 이래 끊임없이 사람을 해치는 운동을 하여 그것의 관념에 부합되지 않는 사람은 모두 적이고 소멸할 대상으로 취급했다는 사실을 선생님에게 알릴뿐입니다. 그것은 지주, 부농, 자본가를 소멸하고 삼반, 오반, 반우파, 문화대혁명, 비림비공[임표(林彪)와 공자(孔子)를 비판] 운동을 벌였고 부정부패를 반대하는 애국 학생을 학살했으며 ‘톈안먼 분신자살’ 조작극을 만들어 파룬궁에 죄를 뒤집어씌워 모함했습니다. 팔천만 중국인이 중공에 의해 살해되었습니다. 공산당에 가입하고 간부가 되는 것은 모두 승진하고 부자가 되기 위한 것이지 국민을 위해 실속 있는 일을 하려는 것은 아닙니다. 중국공산당은 소련에서 들어온 겁니다. 소련 공산당이 해체됐고 마르크스, 레닌의 조각상마저 넘어뜨렸습니다! 공산당은 투쟁을 말하고 생명을 소중히 여기지 않으며 무신론을 선양하기 때문입니다. 중국의 현자들은 모두 신을 믿고 ‘화목을 으뜸으로 생각하며’ ‘인의예지신(仁義禮智信)’, ‘천인합일(天人合一)’을 말했습니다. 파룬궁은 ‘진선인’을 말합니다. 공산당은 살인을 일삼는 당이고 부정부패하며 매국노이기에 하늘이 그것을 멸하려 합니다!”

여성 교사는 이해하고 “공산당은 정말 가치가 없습니다(파룬궁 수련생이 그들을 증오할 가치가 없음).”라고 말했다. 그녀는 공청단과 소선대에서 탈퇴했다.

할머니, “파룬궁은 좋아요.”

어느 날 곱사등이 할머니가 잽싸게 작은 발을 움직이며 주택가로 가는 것을 보았다. 나는 얼른 다가가 할머니에게 “할머니 파룬따파하오를 아십니까?”라고 물었다. 할머니는 걸음을 멈추고 미소 지으며 나를 바라보고 “자네는 파룬궁을 배우는 사람인가?”하고 물었다. 나는 “네, 배운 지 20여 년 됩니다.”라고 말했다. 할머니는 “나도 알지. 파룬궁은 좋아요. 사람에게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친 건데 이렇게 좋은 걸 위에서 배우지 못하게 하니, 파룬궁을 배우는 사람은 도둑질하는 사람도 없지요! 잘 배워요!”라고 말했다.

여성 기사, “내 시어머니의 할아버지는 공산당의 괭이에 맞아 죽었습니다.”

한번은 여성 기사가 운전하는 차를 타고 일 보러 갔다. 그녀와 파룬궁을 언급했을 때 여성 기사는 “파룬궁은 사람에게 나쁜 일을 하라고 한 것이 아니라 좋은 일을 하라고 가르쳤습니다. 이 공산당이 왜 사람들에게 배우지 못하게 합니까?”라고 물었다. 나는 “정인군자(正人君子)와 지역 불량배가 함께 있을 때 지역 불량배가 정인군자를 수용할까요?”라고 말했다.

여성 기사는 “네. 저의 시어머니의 할아버지는 지주였는데 공산당원이 괭이로 머리를 찍어 죽여서 뇌척수액이 다 터져 나왔습니다. 당시 저의 시어머니는 아직 어렸고 시어머니 언니는 보고 무서워서 밤에 감히 잠자지 못했고 이불을 머리에 뒤집어쓰고 늘 목 놓아 울었다고 합니다.”라고 말했다.

여성 기사는 이미 삼퇴했다.

 

원문발표: 2020년 11월 7일
문장분류: 천인사이
원문위피: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1/7/41473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