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공산당 검찰원 직원이 업보 받은 사례

글/ 친윈(沁雲)

[밍후이왕] 중국 사법계는 파룬궁 박해에 참여한 중국공산당(이하 중공)의 주요기관이자 업보가 빈번히 발생하는 재해 지역이기도 하다.

밍후이왕 보도에 따르면 2009년 7월부터 랴오닝 다롄시 간징쯔구 검찰원에서 두 검찰원이 파룬궁 박해에 참여해 업보로 백혈병에 걸렸다. 밍후이왕에 폭로된 후 한 검찰관이 말했다. “어찌 두 명뿐이겠습니까? 벌써 여러 명 되고 백혈병 외에 간암이 가장 많습니다. 검찰원에서 한 명이 죽으면 법원에서 한 명이 죽고, 법원에서 한 명이 죽으면 검찰원에서 한 명이 죽으며 게다가 딱딱 맞습니다. 법원 사람들은 검찰원이 불길하다고 하고 검찰원 사람들은 법원이 불길하다고 말합니다. 이번에 이사하면서 두 곳이 끝내 갈라졌죠.”

“법원에서 한 명이 죽으면 검찰원에서 한 명이 죽습니다.” 얼마나 무섭고 빈번한 업보인가!

2017년 3월 4일, 밍후이왕은 ‘파룬궁을 박해하여 업보를 받은 중공 검찰요원들’이라는 문장을 발표하여 파룬궁 수련자를 박해한 중공 검찰원 직원이 업보를 받은 사례 77개를 보도했다. 이 문장은 그 기초위에서 빠진 부분을 찾아내 비슷한 사례 38개를 보충하려 한다. 사례가 총 115개 되었는데 이것 역시 현실 업보 중의 일부분에 불과하며 폭로되지 않은 무서운 업보들이 더욱더 많을 것이다.

중공 무신론의 해를 입어 많은 사람이 업보를 믿지 않고 두려움 없이 제멋대로 행동하며 온갖 나쁜 짓을 저지른다. 하지만 믿지 않는 업보가 이미 찾아왔다. 선악에 업보가 있다는 것은 하늘의 이치로서 나쁜 짓을 많이 저지르면 결국 스스로 죽음을 자초할 것이고, 착하고 법을 지키는 파룬궁 수련자를 보호하면 당신은 공덕이 무량할 것이다.

청나라 ‘덕육고감(德育古鑒)’에는 형부주사(刑部主事) 강희공 투쉰(康僖公屠勳)이 감옥에서 살면서 범죄자에게 일일이 범죄 상황을 자세히 물은 사실이 기록되어 있다. 무고한 사람을 발견하면 암암리에 상서에게 알려주어 상서가 확인한 후 열 몇 명을 석방해주었다. 투쉰은 또 5년에 한 번씩 감형관원을 파견해 사건을 확실히 조사해 무고한 백성을 위해 억울한 누명을 벗겨줄 것을 제의했고, 상서가 그를 대신해 황제에게 아뢰어 허락을 받았다. 투쉰은 감형관원으로 파견되기도 했다. 꿈에 신은 그에게 말했다. “당신은 원래 명에 자식이 없지만, 감형을 제의한 부분이 천심(天心)을 크게 울려 자식 세 명을 하사하고 모두 온몸에 영화가 가득하리라.” 결국 그는 착한 보답을 받아 아들 세 명을 얻었고 후에 모두 큰 벼슬을 얻었다.

학식과 덕목을 구비한 구양관(歐陽觀)은 전에 쓰저우(泗州)·몐주(綿州)의 판관으로 지냈다. 그는 억울한 사건이 있을까 봐 사건 심의판결에 아주 공을 들였다. 공문을 집에 갖고 와 처리하기도 했고, 죽지 말아야 할 사람을 사형판결에 처할까 봐 사형을 사면할 수 없는지 거듭 곰곰이 생각해 보았다. 또한, 늘 사형을 면제해주지 못해 안타까워했다. 그가 죽을 때 아들 구양수(歐陽修)는 아직 미성년이었고 그의 어머니는 이러한 사실을 그에게 알려주면서 말했다. “네가 나중에 어떠한 성취를 이룰지 모르겠지만 너의 아버지에게는 분명히 품행이 올바른 후대가 있을 거라 믿는다.” 후에 구양수는 아니나 다를까 진사에 합격해 한 시대를 빛낸 현명한 재상이 되었고 황제는 그의 아버지 구양관을 정국공(鄭國公)으로 추봉했다.

고대에 주자(朱子)는 그를 보좌하는 막료(幕僚)와 하인에게 이렇게 가르쳤다고 한다. “옛 속담에 벼슬에 있으면 수행하기 쉽다고 하는데 그 이유가 뭔지 알고 있느냐? 한 사람이 힘들고 외롭고 위험할 때 도와주고 관용하는 것이 다른 사람이 해주는 것보다 10배 더 나으며,만약 억울함을 풀어주고 가난한 사람을 석방해주며 우매한 사람을 가르치고 약한 자를 도와주며 남의 위급한 상황을 틈타 약탈하지 않고 뇌물을 받아 고문하지 않으며 고의로 억울하게 판결하거나 제멋대로 법을 더럽히지 않는다면, 하루에 수십 건의 착한 일을 행할 수 있느니라. 오랫동안 쌓이면 자연스레 길운이 와서 자손이 창성할 것이다.”

눈앞의 이익을 선택해 장쩌민 깡패집단을 따라 착한 수련자를 박해해 죄악으로 가득 찬 중공과 함께 지옥으로 갈 것인지, 아니면 법률을 존중하고 당신이 가진 유리한 조건을 이용해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는 착한 사람들을 보호하여 신불(神佛)의 보호를 받고 평안을 유지해 빛나는 미래로 나아갈 것인지는 모두 당신의 선악에 달렸다.

이러한 업보 데이터를 정리해내어 세인들 특히 공안·검찰·법원·사법계통에 있는 사람들이 명석해지고 자신의 생명과 미래에 대해 책임지길 바란다. 더는 파룬궁에 대한 중공의 박해에 참여하지 말고 이러한 업보 비극이 다시 나타나지 말기를 바라며,당신이 양심과 정의를 선택해 자신과 가족을 위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받기 바란다.

1. 하얼빈시 난강(南崗)구검찰원 검찰장 왕징샤(王景俠)업보 받아 조사받다

왕징샤(王景俠), 1963년 4월생, 남성. 헤이룽장성 하얼빈시 난강구 검찰원 검찰장, 전 하얼빈시 솽청구 법원 공산당사무실 서기 겸 원장,솽청구 검찰원 공산당사무실 서기 겸 검찰장으로 있었다. 개인의 사욕 때문에 사악한 장쩌민 집단을 따라 박해 앞잡이 역할을 하면서 미친 듯이 진선인(眞善忍)표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는 파룬궁 수련단체를 박해했다. 그 가운데서 쭉 승진했지만,하늘 이치의 업보 중에서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졌다. 2018년 6월 30일 왕징샤는 기율과 법을 어긴 엄중한 혐의로 기율심사와 감찰 조사를 받았다.

2. 헤이룽장성 지시(雞西)시검찰원 부검찰장 류리(劉立) 업보 받다

2018년 10월 26일 대륙 매체 소식에 따르면 헤이룽장성 지시시 검찰원 전 당조직 멤버 겸 부검찰장 류리는 엄중하게 기율과 법을 어긴 혐의로 현재 기율심사와 감찰조사를 받고 있다고 한다.

류리는 장기간 구급(區級),시급(市級)검찰원에서 근무했고 1999년 10월부터 2014년 7월 퇴직 전까지 연이어 지시시 지관구 검찰원 기술과 과장,지관시 검찰원 부검찰장, 헝산구 검찰원 검찰장, 지관구 검찰원 검찰장, 지시시 검찰원 당조직 멤버, 지관구 검찰원 검찰장, 지시시 검찰원 당조직 멤버, 부검찰장으로 지냈다. 임기 기간에 파룬궁을 박해하라는 인권 불량배 장쩌민의 지령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불법으로 파룬궁 수련자 여러 명을 기소하고 불법 판결했다.

3. 전 하얼빈검찰원 검찰장 두숭옌(杜松岩), 업보 받아 베이징에서 투신자살

두숭옌은 1999년부터 2007년까지 하얼빈시 검찰원 검찰장으로 있었다. 임기 기간이 마침 장쩌민이 가장 미친 듯이 파룬궁을 박해하던 때였고, 그 역시 적극적으로 장쩌민을 따라 파룬궁을 박해했다. 박해받아 사망한 하얼빈시 파룬궁 수련자 가운데 판결받고 죽은 사람이 9명에 달해 그는 회피할 수 없는 책임을 짊어지고 있다.그는 2011년에 퇴직했고 1년도 안 돼 업보를 받아 2012년 4월 25일 새벽 4시 40분에 베이징에서 투신자살했는데 그해 61세였다. 일이 지난 후 공산당 매체인 ‘하얼빈일보’는‘병에 걸려 치료했지만, 효과가 없어 베이징에서 죽었다’고 덮어 감추었지만, 내부인사들은 모두 그가 베이징에서 투신자살한 사실을 알고 있다.

4. 전 헤이룽장성 보리현 검찰원 검찰장 후스방(胡士邦), 병에 걸려 사망

후스방, 남성, 헤이룽장성 보리현 검찰원 검찰장이다. 검찰장으로 있는 동안 그는 파룬궁 수련자 궁수롄(宮淑蓮), 순룽샤오(孫榮孝), 위구이룽(於桂榮), 하오위잉(郝玉英) 등을 불법적으로 체포하고 기소하여 이런 파룬궁 수련자들이 판결받고 감옥에 들어가 박해받게 했다. 후에 임기 기간에 병에 걸려 죽었고 그해 50여 세였다.

5. 헤이룽장 이란현 검찰원 정찰 감독과 과장 디잉카이(翟英凱), 천위제(陳玉傑)가 입건 조사받아

이란현 검찰원 정찰 감독과 과장 디잉카이, 공소과 전 검찰원 천위제는 증거를 엄격히 심사하지 않아 죄가 없는 민중이 구류와 추소를 당했다는 이유로 기율검사 검찰기관에 의해 입건 조사받았다.

6. 가훙보(高洪波),업보를 받아 공직에서 면직당해

가오훙보(여)는 헤이룽장성 지시시 헝산구 검찰원 공소과 과장이다. 그녀는 선행을 권하는 파룬궁 수련자의 말을 듣지 않고 제멋대로 파룬궁 수련자를 박해했다. 2019년 1월에 업보를 받아 공직에서 면직된 후 지시구치소에 감금되었는데 깡패세력의 바람막이 역할을 했다고 한다.

7. 지린성 검찰원 부검찰장 우창즈(吳長智), 업보를 받아 조사받고 낙마

2018년 11월 13일, 중공 정부 측 중국 중앙기율검사위원회 소식에 따르면 지린성 검찰원 부검철장 우창즈는 ‘기율과 법을 엄중하게 어긴’ 혐의로 현재 기율위원회 심사와 감찰위원회 조사를 받고 있다고 한다.

그는 지린성 검찰원 부검찰장으로 있었고 56세 남성이다. 전에 숭위안시 검찰원 검찰장으로 있었고 그동안 장기간 파룬궁 박해에 직접 참여했다. 그때 숭위안시 파룬궁 수련자 화위루(華玉茹)는 불법으로 11년 중형판결을 받았고, 그녀 남편 마즈푸(馬子富)는 10년 중형 판결을 받았다. 지린성 검찰원 부검찰장으로 있는 동안 지린성에서 파룬궁 수련자가 불법으로 판결받은 사례가 100여 건 발생했다.

선악에는 업보가 있고 조금이라도 틀림이 없다. 지린성 정법위원회 두목 우창즈는 박해에 참여해 스스로 업보를 불러와 떨어졌다. 이는 지린성 정법위원회 ‘610(파룬궁 박해조직)’ 두목 순헝산(孫恒山), 법원계통의 창춘시 중급법원 전 원장 장더유(張德友), 창춘고신기술산업개발구법원 원장 장펑쥔(張鳳軍), 더후이시법원 원장 위안중산(袁中山), 지린시 펑만구법원 원장 왕쥔셴(王君先), 스핑시 중공정법위원회 서기 순옌쥔(孫豔軍), 지린성 숭위안시 첸안현 법원 부원장 톈보추(田博秋) 등에 이어 검찰원 두목이 업보를 받은 또 하나의 사례이다.

8. 지린성 창바이현 검찰원 부검찰장 주빙옌(祝冰岩), 업보를 받아 조사받고 낙마

주빙옌은 1966년 12월생, 남성이다. 2011년 8월에 지린성 창바이현 검찰원 부검찰장으로 있었고 2015년에 형사검찰부 부장을 겸임하다가 2018년 8월에 조사받고 낙마했다.

창바이현 검찰원에 재임 동안 중공 장쩌민 집단을 바싹 좇아 파룬궁 박해에 참여했다. 천리와 양심을 버리고 법률을 어기면서 파룬궁 수련자에 대해 불법 체포, 기소 등을 진행해 파룬궁 수련자 여러 명이 불법 판결을 받고 억울하게 투옥되어 박해받았다. 이 때문에 큰 업을 지어 천리의 업보를 받았다.

9. 불법으로 파룬궁 수련자 체포한 위수시 검찰원 부검찰장 폐암으로 사망

차이위펑(柴玉峰), 남성이고 지린성 위수시 검찰원 부검찰장(형사사건과 파룬궁 수련자에 대한 불법적인 체포를 주관)및 반(反)부정부패사무소 국장직에 있었다. 위수시에서 파룬궁 수련자에 대해 내린 불법 판결 중 절반이 그가 직접 처리하고 서명하며 체포한 것이다. 파룬궁에 대해 중공 장쩌민집단은 수단을 가리지 않고 법률을 지키지 않으며 억울하게 누명을 씌운 후 판결을 내렸다.차이위펑은 개인의 사리사욕을 위해 상급의 통제를 받으면서 예외 없이 무지하게 파룬궁 수련자에 대해 큰 죄를 저질렀다. 2008년 6월 8일(단오절)에 업보를 받아 폐암 말기에 걸려 사망했고 나이가 고작 42살이었다.

10. 지린 수란시 검찰원 검찰장,전 정법위원회 서기, 공안국 국장 허우창푸(侯長富)가 업보 받아

2018년 12월 18일 랴오위안시 소식에 따르면 수란시 검찰원 검찰장,전 수란시 정법위원회 서기, 시공안국 국장 허우창푸는 직무에서 엄중하게 법을 어긴 혐의로 기율검사위원회의 감찰과 조사를 받고 있다고 한다.

1970년생인 허우창푸는 한족 남성이다. 지린시 공안국 형사경찰지대 부대대장, 지린시 공안국 특별 경비(순찰)대대 분대장으로 있었고 2010년 8월에는 융지현 공안국 당위부서기 겸 부국장으로 있었다. 2011년 11월에 수란시 정법위원회 서기, 시공안국 국장으로 있었고 2016년 11월에 수란시검찰원 당조직 서기, 검찰장으로 있었다. 재임기간에 그는 적극적으로 장쩌민 깡패집단을 따라 파룬궁에 대해 ‘명예를 실추시키고, 경제를 파탄시키며, 육체적으로 소멸하라’는 집단학살정책을 시행했고 제멋대로 현지 파룬궁 수련자들을 납치했다. 특히 정법위원회 서기로 있던 5년 동안 파룬궁 수련자에 대해 소란·모함·납치·가택 수색·구치·세뇌반에 보내기·불법판결 등 이루 말로 다 할 수 없는 악행들을 저질렀다.

11. 수란시 검찰원 부검찰장 정펑천(鄭鳳臣), 업보 받아 조사받아

2019년 3월 22일 퉁화시 얼다오장구 감찰위원회 소식에 따르면 수란시 검찰원 부검찰장 정펑천은 직무에서 엄중하게 법을 어긴 혐의로 현재 얼다오장구 감찰위원회 감찰조사를 받고 있다고 한다.

1962년생인 정펑천은 한족 남성이다. 2008년 3월에 지린 수란시 법원 부원장 겸 기율검사 팀장으로, 2014년 11월에 수란시 법원 당조직 부서기 및 부원장으로, 2018년 9월에 수란시 검찰원 당조직 멤버 및 부검찰장 후보에 올랐고, 2018년 11월에는 수란시 검찰원 당조직 멤버 및 부검찰장으로 임명됐다.

12. 랴오닝 판진시 정협부주석, 전 판진시 검찰원 검찰장 류톄잉(劉鐵鷹)이 9년형을 선고받다

1954년 5월생인 류톄잉은 한족 남성이다. 2003년 5월부터 2013년 1월까지 랴오닝성 판진시 검찰원 당조직 서기, 대리 검찰장, 검찰장으로 있었고 2013년 1월부터 2016년 2월까지 판진시 정치협상회의 부주석으로 있었다. 그는 장기간 검찰원에서 일했고 랴오닝성에서 파룬궁을 박해한 주요책임자 중의 일원이었다. 1999년 7월부터 2013년까지 판진시 검찰원은 적어도 43명 파룬궁 수련자를 불법으로 체포하고 그들에게 불법 판결을 내렸으며 여러 명이 박해받아 사망했다.

현재 반(反)부정부패 때문에 떨어진 중공 고위급 관원들은 거의 모두 장쩌민을 따라 파룬궁을 박해해 정치자본을 축적한 사람들이다. 파룬궁을 박해한 ‘610’(파룬궁을 박해하기 위해 중공에서 특별히 만든 불법조직) 두목 저우융캉(周永康), 보시라이(薄熙來), 리둥성(李東生) 등이 있다. 2015년 10월 22일 류톄잉은 업보를 받아 기율을 엄중하게 어긴 혐의로 조사받게 되었고, 2016년 2월 2일에 사건이 사법기관으로 송치되어 법에 따라 처리받게 되었다. 2017년 8월 25일 류톄잉은 뇌물죄·횡령죄·출처가 불분명한 거액재산죄 등 여러 가지 죄명으로 9년 판결과 함께 120만 위안(한화 2억4천만 원 정도)의 벌금을 처벌받았다. 2018년 1월 23일 상소가 기각되어 원판결을 유지했다.

13. 파룬궁 수련자에 대해 불법 체포령을 내린 검찰원 정찰감독과 과장, 돌연사로 황천길에 오르다

리슈리는 네이멍구 츠펑시 위안바오산구 검찰원 조사감독과 과장이다. 그녀는 공안기관 등 부서에서 사건에 관해 체포요청을 보내오면 그 사건을 심사한 후 체포 여부를 결정하는 일을 한다. 십여 년 동안 위안바오산구 공안국에서 파룬궁 수련자를 모함한 사건을 검찰원에 올리면 리슈리는 전부 형사사건으로 정하고 체포 지시를 내렸다. 재임기간에 적어도 32명 위안바오산구 파룬궁 수련자에 대해 불법 체포령을 내려 30여 명 파룬궁 수련자가 불법 판결을 받고 좋은 사람이 감옥에 들어가 박해받게 했다.그녀가 48세 되던 해인 2017년 11월, 갑자기 검찰원 복도에서 쓰러져 사망했다.

14. 네이멍구 정란기검찰원 검찰장 리성거(李勝革), 업보 받아 심장마비로 급사

51세의 남성 리성거는 네이멍구 시린궈러멍 정란기검찰원 검찰장이다. 2018년 3월 8일 새벽에 집을 나서 층계에서 내려올 때 갑자기 심장마비로 사망했다. 그는 중공을 뒤쫓아 적극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하면서 줄곧 승진했지만 일찍이 중공의 희생양이 되고 말았다.

그는 전에 시멍둬룬현 검찰원에서 일한 적이 있는데 검찰원은 법률의 존엄과 사실근거를 무시하고 체포할 사람들이 모두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면서도 아주 빨리 체포령을 내렸다. 법정에서 리성거는 검찰원 제1공소인 역할을 하면서 법관을 협조해 위법 판결을 내려 파룬궁 수련자들이 불법 판결을 받게 했다. 파룬궁 수련자들이 본인을 위해 변호할 때 리성거는 온갖 비방을 다 하면서 파룬궁 창시인을 욕하고 파룬궁을 공격했으며 법정에서 공개적으로 파룬궁 수련자들에게 “당신들에게는 머리를 숙여 죄를 승인하는 길밖에 없다.”고 소리 질렀다.

15. 시린하오터시 검찰원 부검찰장 천샤오쥔(陳曉軍), 파룬궁 박해 때문에 업보 받아 투신자살

천샤오쥔은 네이멍구 시멍시 린하오터시 검찰원 부검찰장이었고 고소신고와 사건 상소를 주로 책임졌다. 파룬궁 수련자에 대해 불법 기소를 하여 무고하고 착한 사람들이 판결을 받게 만들어 결국 업보를 받았다. 2019년 1월 30일 어머니를 모시고 바오터우시 한 병원에 병을 보이러 갔을 때 기율검사부서의 전화를 받고는 즉시 18층 고층건물에서 투신자살했다.

16. 톈중바오, 네이멍구 시멍중급검찰원 검찰장이며 천샤우쥔이 투신하기 며칠 전인 2019년 1월 10일에 엄중하게 법과 기율을 어긴 혐의로 중공 중앙기율검사위원회에 끌려가 조사받았다.

17. 베이징시 순칭구 검찰원 체포과 과장 왕린썬(王林森), 교통사고로 부부 모두 사망

18. 나쁜 짓을 많이 저지른 검찰원 경찰차에 갑자기 불이 나 새까맣게 타다

2007년 3월 5일 오전, 허베이 라이위안현 법원은 라이위안현 허우촨팡 파룬궁 수련자 리옌핑(李豔萍)에 대해 2차 불법 재판을 열었다. 파룬궁 수련자들은 법원 문 앞에서 경찰에게 진상을 알리면서 리옌핑을 무죄 석방할 것을 요구했다. 일부 경찰은 감동받았고 경찰차는 파룬궁 수련생들의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외침 소리 속에서 황급히 떠나갔다.

당일 오후, ‘검찰’이라는 두 단어가 새겨진 한 라이위안 경찰차에 갑자기 불이 붙으면서 시커먼 연기가 가득했지만 차 옆에서 얘기를 나누던 운전사는 전혀 눈치 채지 못했다. 소방차가 급히 달려와 불을 다 껐을 때 경찰차는 이미 새까맣게 타버렸다.

19. 허베이성 샹허현 검찰원 부검찰장 차오훙옌(曹宏豔), 업보를 받아 외아들이 갑자기 사망

차오훙옌은 허베이성 샹허현 검찰원 부검찰장이다. 부검찰장이 된 후 그녀는 검찰원의 입건 감독과 체포업무를 나누어 관리했고,파룬궁 수련자에 대한 체포업무를 주관했다. 파룬궁 수련자들에 대해 불법 판결을 내렸는데 형기가 최대 8년에 달했고 2016년부터 지금까지 샹허현 파룬궁 수련자 6명이 불법적인 체포를 당했다. 이 과정에서 차오훙옌은 모두 주관이었다. 2017년 말 그녀는 업보를 받아 해외유학 중이던 스물 몇 살짜리 외아들 저우○○가 사고로 사망했다.

20. 허난 샹청시 검찰원 검찰장 리레이(李磊), 업보를 받아 조사받다

허난성 샹청시 검찰원 검찰장으로 있었던 리레이는 적극적으로 장쩌민 깡패집단을 따라 샹청 파룬궁 수련자를 박해했다. 법률 존엄을 무시하고 수많은 억울한 사건들을 만들어내 많고 많은 파룬궁 수련자의 가족들에게 극심한 고통과 경제상의 손실을 가져다주었다. 그는 업보를 받아 엄중하게 기율과 법을 어겼다는 이유로 심사받고 있다.

21. 허난 저우커우시 검찰원 검찰장 가오더유(高德友), 업보를 받아 조사받다

허난성 저우커우시 검찰원 검찰장이었던 가오더유는 2015년 저우커우시 검찰원 검찰장이 된 후 파룬궁에 대한 장쩌민집단의 박해를 계속해왔다. 예를 들면, 저우커우시 파룬궁 수련자 쿵아이핑(孔愛萍), 장둥둥(張東東), 장웨이(張衛), 챠오전화(喬振華), 장윈후이(張蘊慧) 등 5명을 검찰원에 이송해 기소했고 후에 각각 3년~7년의 불법 판결을 내렸다. 그 중 쿵아이핑은 박해를 받아 억울하게 세상을 떴다. 2018년 5월 5일 가오더유는 업보를 받아 조사받았다.

22. 간쑤 칭양시 인권 악당, 간쑤 딩시시 검찰원 검찰장, 전 정법위원회 서기 친화(秦華)가 조사받다

친화는 2010년부터 간쑤 딩시시 검찰원 검찰장으로 지냈고 2011년부터 2016년까지 칭양시 부시장, 상무부시장 겸 정법위원회 서기로 있었으며, 2016년 11월에는 칭양시 정법위원회 서기로 임명되었다. 그는 수중의 권력을 이용해 잔인하게 파룬궁을 탄압해 원래 행복했던 가정을 짓밟고 사람을 죽게 했다. 한때 중용 받아 승진도 했지만 알고 보면 손에 좋은 사람들의 피가 가득 묻은 영락없는 인권악당이다. 그는 2018년 5월 10일에 업보로 조사받았다.

23. 지시 타이위안시 검찰원 검찰장 저우마오위(周茂玉), 업보로 입건 조사받다

2018년 5월 11일, 산시성 타이위안시 검찰원 검찰장 저우마오위는 기율을 어긴 문제로 입건 조사를 받았고 면직과 강등 처분을 받았다. 또한, 기율을 어기며 횡령한 돈을 몰수당했는데 알고 보니 직권을 이용해 주택 방면에서 자신을 위해 거액의 이익을 챙겼다고 한다. 그는 산시성 검찰계통에서 파룬궁을 박해한 주요책임자 중의 일원으로서 좋은 사람을 박해한 것이 천리가 용납하지 못하기에 결국 업보를 받게 되었다.

저우마오위는 1969년 3월생이고 2004년 1월에 산시성 검찰원 반(反)부정부패 정찰2실 처장으로, 2015년 5월에는 산시성 검찰원 반 부정부패 부국장으로, 2011년 5월에는 산시성 검찰원 당조직 멤버, 검찰위원회 위원, 반 부정부패사무실 국장(부청장급)으로, 2012년 5월에는 산시성 타이위안시 검찰원 검찰장으로 있었다. 2017년 3월에 당조직 서기직무에서 파면당했고 검찰장에서 물러나라는 명령을 받았다.

산시성 검찰원 검사위원회 위원 및 타이위안시 검찰원 검찰장이었던 저우마오위는 산시성 및 타이위안시 파룬궁 수련자들을 불법으로 체포하고 기소하며 판결했다. 공안, 법원, 감옥, 구치소 등 기관과 결탁해 서로 이용하면서 함께 파룬궁 수련자들을 박해해 억울하고 잘못된 사건들을 만들어내고 착한 파룬궁 수련자를 불법 판결해 감옥으로 보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그가 타이위안시 검찰원 검찰장으로 있는 동안 적어도 19명 파룬궁 수련자가 불법판결을 받아 감옥에 들어갔다.

24. 산시 진중시 위츠 검찰원 검찰장 간진줘(幹晉左)가 입건 조사받다

1960년 3월생인 간진줘는 한족 남성이다. 2011년 5월에 산시성 진중시 위츠구검찰원 검찰장으로 임명된 후 맹목적으로 장쩌민, 저우융캉 범죄 집단을 따라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는 착한 사람들을 박해했다. 임직 기간에 그는 실성할 정도로 현지 파룬궁 수련자들을 박해해 업을 지었고, 결국 2018년 5월 초에 업보를 받아 입건 조사받았다.

25. 법정에서 착한 사람을 심문한 검찰원, 대형버스가 길옆의 벼랑에 떨어져 많은 사법계통의 사상자 생겨

2008년 2월 26일 쓰촨성 루저우시 룽마탄구 법원은 한 파룬궁 수련자에 대해 불법 법정신문을 열었고 파룬궁 수련자의 개인변호권을 박탈했다. 법정에서 이 파룬궁 수련자는 두 마디를 할 기회를 소중히 여기며 박해에 참여한 현장에 있던 사람들에게 말했다. “대법을 선하게 대하려는 일념 때문에 하늘이 행복과 평안을 줄 것입니다.” 본인이 엄중한 박해를 받는 상황에서 이 파룬궁 수련자는 여전히 그를 박해한 자들을 구하려 했다.

이 파룬궁 수련자에 대한 불법 법정신문이 열린 지 얼마 되지 않아 2008년 3월 룽탄구 검찰원의 금룡 대형버스가 룽마탄 사법계 요원들을 가득 싣고 구린에서 루저우로 돌아오는 도중에 벼랑에 떨어져 막대한 사상자가 생겼다. 하지만 사후 당국은 힘껏 사상자 숫자와 실제상황을 덮어 감추었다. 이 일은 전 도시를 놀라게 했고 민중들도 떠들썩하게 의논하며 모두 업보라고 말했다.

26. 파룬궁 수련자를 불법 체포한 전 스팡시 부검찰장이 체포, 기소되다

류중웨이(劉忠偉)는 전 쓰촨성 스팡시 검찰원 검찰장이다. 재임기간에 여러 명 스팡시 파룬궁 수련자들을 불법적으로 체포하고 판결했으며 범죄 조직의 바람막이 역할을 했다. 결국, 범죄 집단에 연루되어 공안청에 체포되었고 2014년 5월 25일에 기소되었다.

27. 쉬허민(許鶴岷)은 전 쓰촨성 검찰원 부청장급 검찰원이고 장쩌민과 저우융캉을 바싹 좇아 파룬궁을 박해해 업보를 받았다. 광위안시 검찰원 검찰장, 성 검찰원 부청장급 검찰원으로 있는 동안 그는 56만 위안이 넘는 뇌물과 120만 위안의 재물을 받았다. 2014년 10월 30일 유기징역 11년 판결과 함께 개인재산 80만 위안을 몰수당했다.

28. 우훙(伍宏), 전 쓰촨성 충난시 순칭구 검찰원 검찰위원회 전직위원 및 반 부정부패사무실 부국장이었다. 그도 장쩌민과 저우융캉을 바싹 좇아 파룬궁을 박해하여 업보를 받았다. 2014년 10월에 행정과실 때문에 처분을 받고 반 부정부패사무실 부국장에서 면직당한 후 법을 집행하는 기관으로 전근되었다.

29. 충칭시 난안구 검찰원 검찰장 양춘창(楊春暢), 업보 받아 떨어지다

충칭시 난안구 검찰원 검찰장 양춘창은 재임 기간에 악인을 도와 나쁜 짓을 일삼으면서 중공 장쩌민, 저유융캉, 보시라이 범죄 집단을 따라 파룬궁 박해에 참여했다. 검찰원은 정법위원회, 사악한 610조직의 통제를 받고 법원, 공안과 결탁해 미친 듯이 진선인 표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는 수련단체를 박해했다. 이 때문에 양춘창은 크게 업을 지었지만, 잘못을 뉘우치지 않아 결국 천리의 업보를 받아 2018년 7월에 조사받고 떨어졌다.

30. 후베이 우한시 검찰원 검찰장 순광쥔(孫光駿), 업보 받아 조사받다

2018년 9월 19일 후베이 소식에 따르면 후베이성 우한시 검찰원 검찰장 순광쥔은 기율과 법을 엄중하게 어긴 혐의로 조사받고 있다고 한다.

1960년 4월생의 순광쥔은 한족 남성이다. 2002년 7월부터 2006년 11월까지 우한시 한양구 검찰원 부검찰장, 정법위원회 부서기, 검찰장으로 있었고 2006년 11월부터 2015년 1월까지 이창시 검찰원 대리 검찰장, 검찰장으로 있었으며, 2015년 1월부터 2017년까지 우한시 검찰원 검찰요원, 부검찰장, 검찰장 및 우한시 정법위원회 위원으로 지냈다.

재임기간 그는 적극적으로 파룬궁 수련자를 박해했고 부하에게 지시해 이창지구의 여러 파룬궁 수련자를 불법으로 입건하고 거짓증거를 수집해 억울한 판결을 내렸다. 2007년 1월 이른바 새해 업무 보고에서 그는 이창시 검찰원이 파룬궁 수련자를 박해한 범죄행위를 자랑하기도 했다.

31. 산둥 보싱현 검찰원 부검찰장 왕레이(王磊), 업보 받아 조사받다

왕레이는 1964년 7월생의 남성이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산둥성 빈저우시 보흥현 검찰원에 들어갔고 2002년에 1급 검찰원으로 승진했고 후에는 부검찰장, 검찰위원회 위원, 중공 당조직 부서기로 지냈다. 그는 부검찰장,검찰위원회 위원으로 있는 동안 중공의 명령을 받들고 파룬궁 박해에 참여했는데 파룬궁 수련자를 불법 체포, 기소하여 여러 명 파룬궁 수련자들이 불법 판결을 받아 억울하게 감옥에서 박해를 받게 했다. 이렇게 업보를 받을 뿌리를 심어놓았기에 2018년 8월에 엄중하게 기율과 법을 어기고 직무에서 죄를 지은 혐의 때문에 심사 조사를 받았다.

32. 산둥성 르자오시 우롄검찰원 검찰장 우촨중(武傳忠)급사

우촨중은 산둥성 르자오시 우롄현검찰원 중공 서기,검찰장이다. 2018년 10월 말에(약 10월 24일)급사했고 그때 나이가 57세였다.

르자오시 우롄검찰원은 중공 산둥성 고급법원에서 지정한 파룬궁 박해 전담 검찰원이다. 몇 년 동안 이 검찰원은 중공을 바싹 좇아 박해정책을 시행했고 억울한 파룬궁 수련자를 모함한 사건을 여러 차례 만들어냈다. 그래서 수많은 파룬궁 수련자들이 무고하게 판결받고 불법으로 감옥에 들어가 박해를 받았으며 현재 몇 건은 아직 불법 기소 단계에 있다. 여기에서 검찰장인 우촨중은 회피할 수 없는 책임을 짊어지고 있다.

33. 장쩌민 집단을 좇아 천리의 업보를 받은 전 라이저우시 검찰원 검찰장 쉬즈타오(徐志濤), 입건 조사받다

쉬즈타오는 1968년생의 남성이다. 2010년 1월 옌타이시 검찰원에서 라이저우시 검찰원으로 전근해 검찰장을 맡았고 2017년 1월에 검찰장 직무에서 면직되어 옌타이시 검찰원으로 전근되어 검찰위원회 위원을 맡았다.

그가 라이저우시 검찰장으로 있는 동안 검찰원은 법원, 610사무실과 서로 결탁해 우자쥔(吳加俊), 순서우위(孫壽煜), 추이리리(崔麗麗) 등 여러 파룬궁 수련자를 불법 체포하고 모함했다. 그래서 여러 명이 불법으로 판결받았고 우자쥔은 산둥감옥에서 박해받아 사망했다. 체포, 모함, 박해하는 과정에서 검찰장인 쉬즈타오는 직접적인 책임을 짊어지고 있다.

2018년 4월 중순, 그는 입건 조사를 받았다. 명의로는 법과 기율을 어겼기 때문이라고 하지만 실은 라이저우시 검찰장으로 있는 동안 중공 장쩌민 범죄 집단을 따라 파룬궁 박해에 참여해 천리의 업보를 받은 것이다.

34. 후즈슝(胡志雄)은 저장성 진윈현 검찰원 부검찰장으로 있었고 현지 파룬궁 수련자에 대한 불법 체포·기소·판결은 모두 그의 서명과 결재를 받아야 했다. 몇 년 전의 어느 날, 출근해 엘리베이터를 타다가 사무실에 들어오기 전에 갑자기 급사했고 610은 그에게 보너스를 지급하기도 했다.

35. 정빙(鄭冰)은 장쑤성 화이안시 화이인구 검찰원 부검찰장이고 장쑤성 검찰원 계통에서 파룬궁을 박해한 주요 책임자 중의 일원이었다. 그는 파룬궁 수련자들의 선의의 권고를 듣지 않고 자기 고집대로 착한 파룬궁 수련자들을 박해하여 천리의 업보를 받았다. 2019년 2월 10일 갑자기 뇌출혈이 발작해 쓰러졌고 2월 15일 응급 치료 끝에 사망했는데 그해 49세였다.

36. 광둥성 잔장시 츠칸구 검찰원의 펑원지(彭文基), 량핑보(梁平波)가 업보로 조사받다

광둥성 잔장시 츠칸구 검찰원 검찰장 펑원지와 공소과 과장 량핑보는 중공의 명령을 받들고610조직, 법원 및 공안기관과 결탁해 법률을 박해수단으로 여기면서 진선인 표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는 파룬궁 수련자를 박해했다. 그들은 인간의 법률을 어겼을 뿐만 아니라 불법(佛法)수련자를 박해하여 하늘의 법도 어겼다. 끝내 천리의 업보를 받아 량핑보는 2018년 6월 말에 떨어져 조사받았고, 펑원지는 2018년 8월에 떨어져 조사받았다.

37. 적극적으로 무고한 파룬궁 수련자를 판결한 후이저우시 검찰원 검찰장 장스중(張思忠)이 업보로 조사받다

장스중은 광둥 후이저우시 검찰원 검찰장이고 전에 광둥성 허위안시 검찰원 부검찰장, 제양시 검찰원 검찰장으로 있었다. 그는 재임 기간, 특히 제양시 검찰원과 후이저우시 검찰원에 있는 동안 파룬궁 수련자 여러 명을 불법 기소하고 그들에게 불법 판결을 내렸다. 2018년 3월에만 후이저우시 검찰원은 여러 명 후이저우시 파룬궁 수련자를 기소한 후 법원으로 보내 불법 판결을 받게 했다. 예를 들면, 후이저우시 파룬궁 수련자 쉐메이(雪梅), 저우위친(周育琴)에게 각각 9년, 10년의 중형 판결을 내렸고, 후이저우시 후이둥현 파룬궁 수련자 허징루(何鏡如)를 악의로 기소해 5년 불법 판결을 내리고 1만 위안을 갈취해갔다.

2018년 4월 23일 장스중은 업보를 받아 조사받았고 같은 해 9월 30일에 입건 조사받았다. 당국은 장스중이 뇌물 외에 음란행위를 하고 돈과 여색 거래를 했다고 밝혔다. 성 감독위원회는 그를 공직에서 파면시키고 당적에서 제명했으며 기율과 법을 어기면서 횡령한 것들을 몰수했다. 또한, 범죄문제에 연루되어 그를 검찰기관에 보내 법에 따라 심사하고 기소했다.

38. 윈난 징훙시 검찰원 검찰장 양펑(楊鋒), 업보로 기소당해

윈난성 시솽반나주 검찰원 반 부정부패 사무실 국장, 전 징훙시 검찰원 검찰장 양펑은 맹목적으로 장쩌민 범죄 집단을 따라 파룬궁을 박해했다. 공안, 법원, 610과 결탁해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려는 파룬궁 수련자를 불법으로 체포하고 기소해 여러 명 파룬궁 수련자가 감옥에 들어가 박해받았다. 이 때문에 크나큰 죄를 지어 천리의 업보를 받았다. 2018년 3월 양펑은 기율위원회, 감찰위원회의 유치 조사를 받았고 2018년 6월 22일에 솽카이(雙開, 중국공산당이 당원에게 내리는 최고의 징계 처분으로 당직과 공직을 동시에 전부 박탈하는 징계처분)를 받은 후 검찰기관에 이송돼 기소를 받았다.

 

원문발표: 2019년 3월 31일
문장분류: 천인사이>인과>업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9/3/31/38458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