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다칭(大慶)지역 각계 민중들의 속마음

[명혜망 2004년 10월 30일 소식]

1. 다칭(大慶 ) 모 청급(廳級) 지도자가 파룬궁 수련생에게 말했다. “짱쩌민, 이 사람은 도량이 좁아 조그마한 일에 얽매어 큰일은 하지 못하는 사람이다. 장쩌민이 사람을 용납할 수 없는 것은 그래도 되지만, 그러나 그가 쩐,싼,런(眞,善,忍)을 용납하지 못하면 이는 아주 무서운 것이다! 하나의 당, 한 정부, 한 사람이 만약 쩐,싼,런(眞,善,忍)을 용납하지 못한다면, 그래서 만약 쩐,싼,런(眞,善,忍)이 두려워서 이지를 상실하고 쩐,싼,런(眞,善,忍)을 탄압한다면, 그는 잔인하고 사악하며 황당한 총대표이다. 그러므로 그에게는 좋은 결과가 없을 것이다.”

2. 다칭(大慶 ) 모 부청급 지도자가 파룬궁 수련생에게 말했다. “싸우려면 자신이 강해야 하는데, 파룬궁은 쩐,싼,런(眞,善,忍)을 말한다. 그들은 자신들이 말한 것은 반드시 실행한다. 다칭에만 하더라도 근 30여 명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박해로 인해 죽었다. 많은 수련생들을 붙잡아 벌금을 부과하고, 구류시키며, 집을 뒤지고, 공직을 해임하는 판결을 내렸다. 오로지 이 모든 것은 그들이 쩐.싼,런(眞,善,忍)을 수련한다는 이유 때문이다. 그럼에도 그들은 여전히 그렇게 온화하였다. 이렇게 지독한 박해에도 불구하고 그 어떤 폭력 사건도 일어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 선의로써 진상을 알려 주었다. 우리가 왜 이렇게 선량한 민중을 박해해야 하는가? 이는 정말로 만고에 황당한 일이다.”

3. 다칭 모 회사 사장이 파룬궁 수련생에게 말했다. “나는 일본, 러시아, 홍콩 등지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을 보았다. 그들은 그저 진상을 알려 주었는데 그들이 말하는 것은 당신과 같다. 당신들은 다 같이 좋은 사람들이다. 당신들은 정말로 대단하다! 나는 정말 짱쩌민이 왜 당신들을 박해하는지 알지 못하겠다. 그러니 이후에 당신은 안심하고 우리 회사에서 일해요. 누구도 감히 당신을 무시하지 못하게 할 것이요. 610과 공안국이 다시 와서 당신을 시끄럽게 하면 내가 막을 것이요!”

4. 다칭 모 대학교 교수가 파룬궁 수련생에게 말했다. “당신이 이렇게 이야기하는 것을 듣고, 나는 모든 것을 잘 알게 되었습니다. 오늘 둘이서 함께 온 것은 같이 일을 하려고 온 것이 아니라, 내가 진상을 알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관건적 시기에 당신은 나에게 특수한 것을 알려주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나는 꼭 파룬궁 수련생들이 박해를 받고 있는 진상을 나의 학생들과 내 주변에 같이 일하는 사람들에게도 알려주겠습니다. 꼭 알려 주겠습니다.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좋습니다!”

5. 다칭 모 구류소 소장이 파룬궁 수련생에게 말했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당신들은 일반범죄인들과 같지 않다. 우리가 타격하는 것은 장기복역수 두목, 건달 불량배들이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에 대해서는 배려할 수 있으면 예외 없이 돌봐준다. 그리고 이후 우리는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은 한 사람도 받아들이지 않겠다. 여기는 당신들이 있을 곳이 아니다. 당신들은 쩐.싼,런(眞,善,忍)을 수련하고 있는데 우리가 어떻게 당신들을 개조 한단 말인가?”

6. 다칭 모 구치소 간수 팀장이 파룬궁 수련생에게 말했다. “사실, 조금이라도 정의감이 있는 경찰이라면 내 생각에는 나처럼 모두다 파룬궁에 대해서는 간섭하기 싫어할 것이다. 지금 사회가 번잡하기를 뒤죽박죽 되어있어 범죄자들을 타격하기도 바쁜데,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을 잡아서 무엇을 하겠는가? 사실 나도 당신들에게 영향을 받게 되었다. 어떤 때는 나도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좋습니다! 파룬따파(法輪大法)는 정법입니다’라고 외친다.”

7. 다칭 모 파출소 경찰이 파룬궁 수련생에게 말했다. “왜, 주는 진상자료를 좀 보지 않느냐고? 사실 우리는 벌써 당신들을 보아왔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들을 상관하지 않으려 한다. 그러나 사람들이 당신들을 신고하면 상관하지 않으면 안 된다. 당신들이 배포하는 전단지를 우리는 다 보았기 때문에 우리는 진상을 다 알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들을 아주 동정하고 있다. 내가 말하면 당신들은 아마 믿지 않을 것이지만, 당신이 나더러 당신들을 대신해서 진상자료를 배포하라고 해도 나는 감히 다 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더 안전할 것이다.”

8. 다칭 모 파출소 경찰이 파룬궁 수련생에게 말했다. “사람이 없을 때 얘기를 좀 나누자. 내 어머니는 몸에 병이 있어서 내가 어머니께 파룬궁을 수련하라고 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대법서적을 구할 수 있는가? 배우기 쉬운가? 나 같은 사람은 당신들을 붙잡는데 참여하였는데 보응을 받는 것은 아닌지? 그래도 법을 배울 수 있는지? 내가 어떻게 하면 나의 죄를 덜 수 있을까?”

9. 다칭 모 구류소 죄수 갑(甲)은 파룬궁 수련생에게 말했다. “사실, 내가 파룬궁 수련하는 너희를 일찍 만났다면, 나도 오늘날 이처럼 되지 않았을 것이다. 나는 감옥에서 나간 후 꼭 너에게 파룬궁을 배우겠다. 그래서 나에게 있는 온 몸의 죄악을 깨끗이 씻어 버리겠다.”

10. 다칭 모 구류소 죄수 을(乙)이 같은 감방에 있는 죄인들에게 말했다. “감옥에서 나간 후, 우리 모두 파룬궁을 수련하자. 오직 파룬궁만이 우리들을 진정하게 구해 줄 수 있다! 우리는 여기에서 파룬(궁)이 박해받는 진상을 알았으며, 우리는 여기에서 인연을 맺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여기에 올 수 없었을 것이다. 중국의 희망은 파룬(궁)이다! 이후에 우리가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을 만나면 누구도 그들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 그들을 보호해 주어야 한다. 이것은 덕을 쌓는 것이다!”

11. 다칭 모 구류소 죄수 병(丙)이 파룬궁 수련생에게 말했다. “나는 비록 건달 불량배이지만 당신과 같이 있으면 나의 마음은 편안하다. 나는 당신이 이곳에서 나가기를 바라는데 이는 정말이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은 모두 특이한 학문이 있다. 나는 아주 경복한다! 당신들이 나가게 되면 조심하여 또 다시 잡혀 들어오지 말아야 한다. 여기 이 더러운 곳은 너희들이 있을 곳이 아니다. 응당 장쩌민이 여기에 와 있어야 하는 것이다!”

12. 다칭 모 구류소 죄수 정(丁 )이 파룬궁 수련생에게 말했다. “당신은 나에게 그렇게 많은 대법의 시를 가르쳐 주었는데 이 시만으로도 나는 파룬궁을 수련하고 싶다. 이후 누가 파룬궁에 대해 나쁜 말을 하면 나도 너와 같이 진상을 이야기 해 주겠다. 감옥에 들어가면 대법제자를 만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나는 당신이 빨리 나가는 것을 바라면서도 또 당신이 갈까봐 두렵다. 내 주변에서 당신처럼 이렇게 좋은 사람이 없어진다는 것이 싫기 때문이다!”

문장완성: 2004년 10월 29일
문장발표: 2004년 10월 30일
문장갱신: 2004년 10월 30일 04:01:12
문장분류: [천인사이]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10/30/8795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