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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단의 토론 기록 : 대륙 고등학생의 견해

[명혜망 2004년 8월 4일]

1. 대륙 고등학생 네티즌

나는 국내에 이런 사이트가 있다는 것을 전혀 몰랐다. 나는 일부 내용들을 보았지만 내가 알지 못하고 있는 내막들이 많았다. 나는 이것이 봉살(封殺)당한 진상인지 아닌지를 똑똑히 몰랐다. 나는 수련자가 아니다. 그러나 나는 객관적인 사실을 보고 말하는 사람이다. 처음에 나는 이전에는 그렇게 사람을 놀래는 소문들을 별로 듣지 못했는데 어떻게 하룻밤 사이에 텔레비전에서 앞 다투어 파룬궁(法輪功)에 대해 보도하는가고 생각했다. 그때 나는 초등학교 학생이어서 많이 생각하지 못했으며 또 상관하지도 않았다. 그러나 ‘천안문 분신 자살사건’은 도리어 나로 하여금 많은 의문점을 갖도록 하였다. 우선 경찰이 어떻게 소화기를 들고 그렇게 빨리 그곳을 찾아올 수 있었는가? 둘째, 기자가 어떻게 그렇게 큰 광장에서 단번에 바로 분신자살자 주위에 올 수 있었는가? 그 사람이 분신 자살을 하려 한다는 것을 그가 알지 못하고서 그럴 수 있겠는가…….

한번은 학우와 잡담을 하던 중 나는 말하였다. “너희들, 사부님은 정말 능력이 있는 분이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를 믿고 있으니 말이다. 이리하여 나는 생각하기를 “사람들이 파룬궁을 믿고 있는 이상 “악(惡)”을 선양(宣揚)하는 것이 아닐 것이다. 더군다나 그 중 아주 많은 학위가 높고 자질이 훌륭하며 경력이 풍부한 인사들도 있는데 그들의 시비를 분별하는 능력은 절대로 낮지 않을 것이다. 중국이 이렇게 크고 수련자도 이렇게 많은데, 만약 수련자 숫자를 보도한다면, 텔레비전에서 본 그런 예들은 너무도 특수하게 보여지는데 문제를 근본 설명할 수 없다. 학생들의 범죄는 이보다 더 많을 수도 있지만 학생들을 “사교(邪敎)”로 귀속시키거나 학교를 없애지는 않았다. 가소로운 것은 국제상에서 발달한 나라들은 중국정부의 행위에 동조하지 않았는데, 그럼, 중국이 기타 나라보다 식견이 더 높고 더 명석하기 때문일까? 나는 다만 역사는 누구도 개변시키지 못한다고 말할 뿐이다. 그 때 그 시대에는 집권자들이 어떻게 말하더라도 역사는 결론을 내리기 마련인데 다만 후에 사람들이 가서 말을 하기 때문에 말한 것이 공평한지 아닌지 모른다.”

여기까지 말하고 나도 묻고 싶다. 뉴스에서 파룬궁이 인공위성신호를 파괴하였다고 보도하였는데 정말 이런 일이 있었는지? 파룬궁은 보통 금속으로부터 황금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지? (이것은 우리들의 시험문제인데 화학 지식을 이용하여 이 논조를 뒤엎고 그릇된 논조라고 부정하였다.)

이상은 다만 고등학생인 내가 보는 견해인바, 너무 단순하고 유치하고 말이 순통하지 않고 사리에 잘 부합되지 않는다면 널리 양해하시기를 바란다.

2. 대륙 수련생의 회답

당신이 이런 교육 밑에서 어떻게 이렇게 이지적이고 객관적으로 문제를 볼 수 있는가! 나는 정말 매우 기쁘고 안심되며, 당신의 이해와 지지에 감사 드린다! 이것은 예전에 토론과 관련된 것인데 당신은 한번 보도록 하라. 만약 명백해졌다면 반의 학우들과 선생님들에게 가서 이야기 해보길 바란다 —사실은 모두 과학이다.

사부님의 설법 중에서 나는 ‘동(銅) 분자, 금(金) 분자’에 대해 본 적이 없다. ‘유럽 법회에서의 설법’ 중에서 언급했던 것은 ‘금분자가 아니라 ‘금의 분자 배열’이며 그것은 완전히 다른 것이다.

여기에서 나는 이홍지(李洪志) 선생님의 원문을 보고 이해에 참고가 되길 바란다. 가령 여러분들은 화학과 분자, 원자, 원자핵의 기본개념이 있다고 하자.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해석해도 모두 가소롭게 여길 것이다. 당신이 믿지 않는가, 대학의 교과서를 가지고 초등학교에 가서 낭독하면 야단맞을 것이다.

이(李) 선생님은 확실히 물질의 구성을 이야기하셨다. 부동한 물질의 표면이 부동 하지만 모두 기본 입자로 조합되었으며, 기본 입자의 배열 방식이 부동하기 때문에 따라서 물질의 표현의 부동함을 초래한다. 바로 예를 들면, 탄소 원자는 흑연으로 조합할 수 있다. 그러나 또한 다른 방식으로 배열하여 금강석으로 조합할 수 있다. 같은 탄소 원자 배열 조합으로 이루어지면서도 흑연과 금강석은 도리어 차이가 대단히 큰 물질이며, 당신이 만약 에너지가 있으면 흑연중의 탄소 원자를 금강석의 방법으로 새롭게 배열할 수 있다. 그러면 흑연을 금강석으로 바꿀 수 있고, 바로 마치 어린아이가 집짓기를 하는 것과 같으며 한 종류의 조합 방식은 바로 다른 물건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당연히 이런 변화는 다만 원자의 배열의 절차를 바꾼 것이지, 탄소 원자 본질을 바꾸지 못하였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더욱 큰 에너지가 있다면 원자핵의 내부구조를 바꿀 수 있으며, 당신은 바로 한 종류의 원소를 다른 종류의 원소로 변화시킬 수 있고 바로 그 원자로와 같다. 일반인은 아마도 불가사의하다고 느낄 것이다. 그러나 공능이 있는 기공사는 바로 해낼 수 있다.

이 선생님은 금속으로 예를 들었다. 일반인들은 모두 금속의 구조가 가장 안전하고 매우 개변하기 어렵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그러나 기공사가 내보내는 공(功)은 도리어 금속의 내부구조를 개변할 수 있다. 나는 파룬궁을 배우기 전에 바로 기타 기공과 접촉하면서 이 분야의 예를 많이 들었다. 때문에 비교적 쉽게 받아들였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의심을 품었다. 그러므로 사람마다 모두 파룬궁(法輪功)을 믿는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래서 수련은 자발적인 것이고 개인의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선생님은 사회의 대중에게 대해 이런 내용을 말씀하신 적이 없었으며, 특정된 청중과 특정된 장소에서만 말씀하셨다. 사실 화학이나 물리를 전공한 사람은 아주 쉽게 이 개념을 이해할 수 있다. 오늘 중앙 관영 CCTV방송국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도처에서 날조하며 또한 조작된 포스터를 만들어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적대시하는 생각이 나오게 시도하였다. 당신이 만약 전문 학술 연구의 세부 사항을 거리에서 군중들에게, 사건 전후의 배경을 자세하게 설명하지 않고 방송해준다면 거리에서 90%의 사람들이 보증하고 당신을 비웃고 당신을 정신병이라고 여길 것이다.

이 선생님은 하나의 이치를 말씀하셨으며, 소립자의 부동한 배열 조합은 다른 부동한 표면 물질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말씀하쎴다. 사실 이것과 현대과학은 완전히 모순되지 않으며 여러분 알다시피 물질은 분자로 구성되고, 분자는 원자로 구성되고, 원자는 또 원자핵과 전자로 구성 되어있다. 그러나 원자핵은 또 질자와 중성자로 구성되었다…… 두 가지 물질에 화학반응이 발생할 때 사실 그들은 여전히 마찬가지로 원자와 전자이다. (여러분은 화학 반응 방정식을 알 것이다.) 전자와 원자의 결합 방식이 개변하였을 뿐이며, 가능하게 두 가지 종류는 완전히 다른 물질로 변할 수 있다.

3. 해외 수련생의 회답

안녕하십니까? 텔레비전 삽입방송에 관하여 법을 어기고 텔레비전을 통제한 것에 대해 말하자면 누구도 그 장쩌민(江澤民) 일당들보다 더 엄중하지는 않을 것이다. 믿어지지 않는다면 당신이 국가뉴스 법규를 찾아 읽어보라. 개인이 헌법을 묵살하고 독판하면서, 자기의 말만 주장하고, 없는 사실을 꾸며 죄를 뒤집어 씌워 대중을 기만하는 선전은 심각한 범죄 행위이다. 인민은 알 권리가 있다. 만약 양심이 있는 지도자 혹은 민중이 텔레비전을 이용하여 직권을 남용하고 사기를 도모하는 범죄를 폭로한다면, 그는 국가에 대해 가장 유익한 일을 한 것이 아닌가. 바로 어떤 사람이 횡령하였는데, 신문이 도리어 어떤 사람이 횡령범을 들추어내는 것을 금지한다면 그것은 ‘금지’ 명령 자체가 위법이다. 만약 어떤 정의적인 인사가 ‘금지령’을 위반하고 ‘문예창문’과 같은 문예란에 글을 실으면 인민은 당연히 진상을 이해할 것이다. 당신은 이 용감한 인민이 법을 어기고 제멋대로 편집배정을 혼란 시켜 ‘문예창문’ 란의 독자들에게 영향을 주었다고 할 것인가, 아니면 그 ‘금지령’ 자체가 심각하게 인민의 권리를 박탈하는 것이고, 법을 집행하면서 법을 위반하고 있는 것이라고 할 것인가. 심각하게 법을 위반한 범죄에 반항하기 위하여 그렇게 폭로한 것은 사람마다 모두 합법적인 이익을 수호하기 위해서다. 사람들이 진상을 이해한 후 ‘문예창문’ 문예란의 독자들은 아마 이견이 없을 것이다. 주로 사건의 엄중성을 보는 것이다. 그저 ‘문예창문’ 란의 독자에게 불편을 조성한 것과 많은 지역에서 심각하게 헌법을 파괴하는 법을 집행하면서 법을 위반하는 것은 대비할 방법이 없는 것이다.

또한 1999년 7월 20일 보름 동안의 일을 기억하고 있는지? 모든 정상적인 프로그램을 중지하고 모든 텔레비전 채널마다 장쩌민(江澤民)의 교사아래 수단을 가리지 않고 모함하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삽입방송(插播)을 하였다. 지금 당신은 그것을 완전히 믿지 않을 것이다. 그것이 모두 악의적으로 없는 사실을 꾸며 죄를 뒤집어 씌운 것이라면 이것은 문화대혁명 10년(1966년—1976년) 동안 흑백을 뒤집어 기만하고 선전한 것과 유사한 것인데, 당신이 말해보라. 장쩌민은 전국 인민들에게 얼마나 많은 큰 죄를 저질렀는가? 그는 당연히 당장(黨章)과 헌법을 위반하였다. 어찌 텔레비전 신호를 교란한 것뿐이겠는가? 그야말로 횃불을 치켜들고 수련생들을 납치하였는데, 그것도 몇 일이 아니고 몇 년을 납치하고 법을 위반하여 왔다. 천안문 위조 사건을 포함하여 무수한 거짓말로 천 여 명의 죄 없는 수련생들을 죽음에 이르게 하였다. 양심이 있는 사람이 이 프로그램에 한 번 방송한 것은 다만 장쩌민이 몇 년래 납치 범죄 사실을 민중들에게 알리려는 것이었다. 만약 어떤 사람에게 피해를 주었다면 여기서 정의감이 있는 민중에게 “죄송합니다.”라는 말을 해야 할 것 같다. 본래 인민이 박해 받으면 소송할 방법이 있다. 현재는 여러분을 번거롭게 해야만 말할 기회가 있을 수 있는데, 또 장쩌민에게 악용되어 진일보로 모함하고 박해하는 구실로 될 수도 있다.

국제상에서 수련생들이 유선 텔레비전을 중단시키고 분신자살 진상 프로그램을 삽입 방영 했다는 보도가 몇 번 보도된 적이 있다. 가장 크게 파문을 일으킨 것은 장춘에서의 그 한 차례였다. 분신자살 진상프로그램을 처음부터 끝까지 45분 동안 방영하여 20, 30만 시민들이 보고는 많은 사람들이 분신자살 사건은 모함이라는 것을 이해하였다. 또한 세계각지에서 홍콩 타이완을 포함하여 모두 합법적으로 연공할 수 있음을 보았는데, 장춘시에 대한 영향이 매우 컸다. 듣는 바에 의하면 전면적이고 물 샐 틈 없이 수사하여 몇 천명이 잡혀 들어갔다고 한다. 나는 장춘에 집이 있는 수련생이 말하는 것을 들었는데, 고문 중에 일부 사람은 현장에서 맞아 죽었으며 구체적인 것은 장래에 드러날 것이라고 하였다. 장쩌민은 삽입방송(插播)을 불법이라고 말하였는데 그 법률도 역시 범위가 있는 것이다. 만약 박해 자체가 불법이라면, 합법적인 것과 불법적인 것도 뒤바뀔 수 있는데 사실 장쩌민은 그 장춘 수련생에 대해 법률을 말하기란 불가능하다. 보귀한 생명으로 바꾸어 수 십 만 시민에게 이해할 기회를 한번 제공하려는 것인데 그렇게 큰 개인 희생을 할 가치가 있는지, 오직 시간만이 해답을 줄 것이다. 또 장래의 장춘 인민들이 특수한 원인으로 그들에게 감격할 것이다. 물론 장(江)XX가 불법으로 시민들을 3-4년 동안 교란하고 파룬궁을 비판하고 모함하지 않았다면 그 사람들도 희생을 할 필요가 없다.

문장완성: 2004년 8월 3일
문장발표: 2004년 8월 4일
문장갱신: 2004년 8월 4일
문장분류: [인심과 인과]
원문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4/8/4/8099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