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한 중국 변호사가 전한 감동적인 이야기

[명혜망] 제 이름은 장밍(張明)이고 변호사입니다. 제 경력에서 가장 자랑스러운 일은 파룬궁수련자를 변호한 것입니다.

한 친구가 파룬궁수련자들을 변호하는 데 따르는 위험이 걱정되지 않는지 물었습니다.

저는 “물론 걱정되지. 하지만 한 남자의 이야기를 들으면 내가 위험을 무릅쓰고 법정에서 정의를 옹호하기로 선택한 이유를 알 수 있을 거야”라고 말했습니다.

샤오리(小李)는 파룬궁수련자입니다. 그가 어느 날 저를 찾아와 파룬궁수련자를 변호해 달라고 했습니다. 상황이 특별했으므로 저는 그에게 함께 지내자고 제안했습니다.

저는 그 사람의 가슴부터 배까지 커다란 흉터가 있는 것을 보고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물었습니다.

그가 자신의 과거를 이야기하면서 조금 부끄러워하는 게 보였습니다. 그는 젊은 시절 마약에 빠졌고, 물건을 훔치고, 싸우고, 조폭들과 연루됐습니다. 그 흉터는 싸움에서 생긴 것이었습니다. 그는 부상이 심각했으며 다쳤을 때 내장이 나왔다고 했습니다.

집에 돈이 있으면 샤오리는 그 돈을 훔쳐서 코카인을 샀습니다. 그는 마약 재활 시설과 감옥을 여러 차례 드나들었습니다. 그의 어머니가 아들 때문에 얼마나 많이 울었는지 모릅니다.

그는 감옥에 있는 동안 감옥경찰들이 파룬궁수련자들을 잔인하게 고문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너무 잔인해서 그와 같은 조폭도 감당할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수련생들이 고문하는 자들에게 반격하거나 그들을 저주하는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샤오리는 이렇게 착한 사람들을 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는 파룬궁이 특별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감옥의 감독관에게 파룬궁을 수련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놀랍게도 그 감독관은 반대하지 않았고 수련을 잘 배우라고 격려했습니다.

샤오리는 일찍 석방됐습니다. 그는 파룬궁을 배운 후 다른 사람이 됐고 예전의 나쁜 습관을 전부 버렸습니다.

그의 변화가 워낙 컸으므로 아내와 아들이 그에게 돌아와서 그와 함께 파룬궁을 수련했습니다. 그들은 행복하고 화목하게 살았습니다. 그는 마침내 정정당당하게 사는 기쁨을 경험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이야기를 듣고 저는 그날 밤 잠을 이룰 수 없었습니다.

정부가 마약재활센터에 모든 자금과 인력을 쏟아부어도 중독자에게 미치는 영향은 매우 제한적입니다. 그러나 나쁜 습관으로 가득 찬 진짜 조폭 샤오리는 파룬궁을 수련한 후 모든 나쁜 습관을 버리고 좋은 사람이 되려 했습니다. 파룬궁은 제게 깊은 충격을 줬습니다.

중국공산당은 이 위대한 수련과 이 자비로운 사람들 집단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그 수련이 미치는 모든 긍정적인 영향에도 불구하고 중국공산당은 그 수련을 근절하고 수련생들을 박해하려 했습니다. 어떤 집단도 그런 악행을 할 수 없습니다.

저는 파룬궁을 변호하기로 했습니다.

제가 파룬궁수련자들을 변호한다고 하기보다는 파룬궁이 제 영혼을 정화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파룬궁 박해에 대한 중국공산당의 정책과 법적 근거를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저는 중국의 어떤 법률도 파룬궁을 사이비 종교로 규정하지 않음을 알았습니다.

저는 제가 중국공산당과 국가 시스템에 맞서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또한 법 집행에 있어서 가장 높은 표준은 덕, 양심, 친절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파룬궁수련자를 변호하는 이유는 누가 선하고 누가 악한지 사람들에게 보여주기 위해서입니다. 이는 이 독재 권력이 의도적으로 혼란스럽게 만든 것입니다.

다른 변호사가 말했습니다. “중공은 박해가 합법적이라고 주장하는데, 이는 그들의 범죄를 은폐하기 위해 사용되는 거짓말이다.” 이제 파룬궁수련자를 변호하는 일은 보편적 가치인 진선인(真·善·忍)을 보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정의를 지키기 위한 것이며 바로 법을 실천하는 것입니다.

쿵칭량(孔慶良) 변호사는 법정 변호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파룬궁을 사이비 종교로 규정하는 비난은 근거 없음이 밝혀져야 하고 취소되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저는 보편적 가치 진선인(真·善·忍)을 옹호합니다. 제 의뢰인의 결백을 주장합니다.” 그의 변론이 끝나고 법정에서는 우레 같은 박수가 터져 나왔습니다.

저 말고도 이 암울한 시대에 일어서서 수련인들을 변호하는 용기 있는 변호사들이 많습니다.

저는 파룬궁 사부님은 위대한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파룬궁과 그 보편적 원칙이 세계 곳곳으로 퍼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원문발표: 2023년 10월 16일
문장분류: 천인(天人)사이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0/16/46718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0/16/467188.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3/10/21/21257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