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大法)이 좋다는 것을 진심으로 믿어 복을 받다

추석을 맞이하여 사부님께 드리는 인사

[명혜망] 대법(파룬궁)으로 이로움을 얻은 중국인들이 추석 명절을 맞이해 파룬궁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대사께 깊은 감사 인사를 드렸다.

이들 중 어떤 사람은 암 환자였고, 어떤 사람은 심근경색으로 목숨이 위태로웠으며, 어떤 사람은 중국공산당(중공) 바이러스에 감염돼 치료할 수 없는 등등이었는데, 모두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9자진언(九字真言)을 염해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파룬따파는 신기하고 특별한 법력이 있어 대법이 좋다고 진심으로 믿은 중생에게 복을 가져다준다.


9자진언을 진심으로 염한 산둥성 옌타이시 농민, 직장암 완쾌

저는 직장암 환자였습니다. 수술 후 매년 항암치료를 받아야 했는데 그 괴로움은 정말 지긋지긋했습니다. 마침 한 착한 대법제자의 권유로 저는 매일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진심으로 염했고 그 이후 더는 항암치료를 받지 않았습니다. 해마다 병원에 가서 재검했으나 6년간 아무 이상도 없었고 완쾌됐습니다. 저는 리 대사님께서 저를 구해주신 것임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진심으로 리 대사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대사님을 존경합니다. 매일 아침 우리는 먼저 리 대사님께 밥 한 그릇을 올린 뒤 밥을 먹기 시작합니다. 추석을 맞이해 우리 가족은 리 대사님께 큰절을 올리며 대사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코로나로 사망 직전까지 간 남편이 완쾌되다

2022년 연말, 코로나 상황이 심각할 때 제 남편은 불행히 전염돼 쓰러졌고 상황이 매우 위급했습니다. 현지 병원은 남편을 구할 방법이 없었고 베이징의 전문가도 치료법이 없었습니다. 당시 병원 내 상황은 의료인이든 간병하는 가족이든 간에 모두 확진됐습니다. 같은 병실 환자는 줄줄이 세상을 떠났고 간혹 의료인의 사망자 수도 들렸습니다. 남편도 언제 사망할지 모를 일이었습니다.

파룬따파(파룬궁)를 수련하는 언니는 남편의 상황을 듣고, 남편에게 “두려워하지 말고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하세요. 대법 사부님만이 제부를 살릴 수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당시 저는 남편에게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걸 해봤지만 효과가 없어요. 진심으로 9자진언을 염해요!”라고 말했습니다. 남편은 줄곧 묵념했고 깨어 있는 시간 동안 계속 염했습니다. 이튿날 기적이 나타났습니다. 남편의 고열이 내려가고 신체 건강지표가 모두 정상으로 돌아와 바로 퇴원해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현재까지 남편의 몸은 건강합니다. 자비로운 대법 사부님께서 남편의 목숨을 구해주셨습니다.

추석을 맞이해 저는 남편과 가족을 대표해 생명을 구해주신 자비로운 사존께 큰절을 올립니다. 생명을 구해준 파룬따파에 큰절을 올립니다! 자비로운 사존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기를 축원합니다!

네이멍구 츠펑시 위안바오산(元寶山)구 대법제자 올림


“리 대사님께서 저를 구해주신 것을 알았습니다”

얼마 전 저는 진(鎭)에 가 노인수당을 찾으려고 월급 카드를 주머니에 넣었습니다. 하지만 카드가 없어져 다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외출하기 전, 카드를 주머니에 분명히 넣었기에 계속 카드를 찾았으나 찾을 수 없어 답답했습니다. 저녁에 잠자리 들기 전에 저는 진심으로 9자진언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했습니다. 그 결과 월급 카드가 뜻밖에 베개 밑에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정말 신기했습니다! 또 한번은 제 부주의로 집 높은 곳에서 떨어졌습니다. 당시 저는 다리가 부러졌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멀쩡했고 상처 하나 없었습니다. 저는 이 모든 일이 리 대사님께서 저를 보호하신 것임을 알았습니다. 리 대사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리 대사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리 대사님, 수고하셨습니다!

산둥성 자오위안시의 진상을 안 사람 올림


“새 생명을 주신 리 대사님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저는 산둥성 자오위안시의 한 청년 직원이며 리 대사님께서는 제 생명을 구해주신 은인입니다. 제가 병이 위중할 때 온 가족이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해 저는 위독한 상태에서 벗어났습니다. 수술 후 완전히 정상으로 회복됐고 후유증도 없어 정상적으로 일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마땅히 만나 뵙고 인사드려야 하나 방법이 없어 이 글로 무한한 감사함을 대신 전하고자 합니다. 위대하신 리 대사님께서 추석 명절을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저에게 새로운 생명을 주신 리 대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리 대사님의 신경문을 통해 주입당했던 저의 무신론 사상을 타파했고, 저의 생명은 창세주께서 주신 것임을 알았습니다. 리 대사님은 제 생명을 구해주신 은인입니다.


산시(陝西)성 한중시 대법제자 가족의 감사

저는 대법제자의 가족입니다. 비록 정식으로 수련하지 않지만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믿습니다. 저는 골절상을 입은 후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해 회복이 빨랐고 의사가 말한 여러 가지 불편한 증상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저를 보호하신 자비로운 리 대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리 대사님께서 추석 명절을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광둥성 후이저우시 후이둥현 대법제자와 진상을 안 가족이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호에 감사드리다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수고가 많으십니다! 한 사람이 연공하면 온 가족이 이로움을 얻습니다. 우리 온 가족은 사부님의 보호로 신의 복을 받았습니다. 이 난세 속에서 우리는 평안하고 건강하며 즐겁게 지내고 있습니다! 행복하고 원만한 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우리 가족은 추석을 맞아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와 보호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사부님께서 하루빨리 중국으로 돌아와 사람들에게 자비를 베풀기를 고대합니다. 대법제자가 가족과 함께 사부님께 큰절을 올립니다!


급성 심근경색, 9자진언 염해 완화

저는 한 대법제자의 가족이며 평소 아내가 대법을 배우는 것을 지지합니다. 올해 3월 저는 급성 심근경색으로 가슴이 참기 어려울 정도로 아팠고 호흡이 힘들어 생명이 위독했습니다. 아내는 저에게 빨리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진심으로 염하라고 말했습니다. 당시 저는 9자진언을 염한 후 즉시 가슴 통증이 완화돼 생명의 고비를 넘겼고 병원에 갈 수 있었습니다. 리 대사님께서 저를 구해주셨습니다.

곧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우리 온 가족은 진심으로 생명을 구해주신 리 대사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리 대사님께서 추석을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대법은 영원히 전해질 것입니다! 리 대사님, 감사합니다!


지린성 창춘시 황룽푸 향촌 주민이 리 대사께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리 대사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원래 중병으로 손을 들지 못했지만, 리 대사님의 제도를 받고 매일 좋아지고 있으며 지금은 손으로 물건도 들 수 있게 됐습니다. 리 대사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리 대사님께서 추석 명절을 즐겁게 보내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리 대사님, 수고 많으십니다!


허베이성 헝수이시 83세 노인, 두 차례 증상에서 기적적으로 회복되다

어머니는 올해 83세며 수련하지 않습니다. 올해 하반기에 어머니는 두 차례나 좋지 않은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한번은 오른쪽 다리 무릎에 물이 차고 발이 부어올랐습니다. 또 한번은 중공 바이러스(코로나)에 감염되셨습니다. 어머니는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을 염하셨습니다. 저는 어머니께 사부님의 설법을 읽어드렸고 어머니는 기적적으로 회복하셨습니다. 정말 한 사람이 수련하면 온 가족이 이익을 얻습니다. 파룬따파는 미혹 중의 사람들에게 희망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원문발표: 2023년 9월 30일
문장분류: 문화채널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9/30/46663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9/30/46663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