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99세 아버지, 역병에서 기적적으로 회복

[밍후이왕] (중국 투고) 지난해 말 중국에서 전염병이 쓰나미 같이 확산돼 크고 작은 도시 병원은 약을 받으려는 사람들로 붐볐고, 작은 진료소에도 링거를 달고 약을 받는 사람들로 넘치면서 많은 사람이 사망했다.

2022년 11월, 전염병은 우리 아버지가 사는 농촌에도 퍼졌고, 아버지도 감염되셨다. 처음에는 힘이 없고, 기침하고, 밥을 먹기 싫어했는데, 나중에 기침이 심해졌다. 기침하면 모두 누런 가래를 뱉었고, 코에서도 누런 콧물이 흘렀다. 아버지는 억지로 지탱하며 앉았을 때도 머리를 푹 숙이고 허탈 상태에 빠져 계셨다.

나와 누나는 번갈아 가며 아버지를 모시고 할 수 있는 일을 하면서 아버지께 반드시 호신부에 있는 평안을 지키는 ‘9자진언(九字真言)’인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성심성의껏 외우셔야 한다고 당부했다. 평소 잔병치레 때 외우면 곧 나았기에 아버지도 내 말을 믿으셨다. 아버지는 매일 잠을 안 자고 누워 있거나 앉아 있을 때마다 성심성의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끊임없이 외우셨다.

아버지는 ‘9자진언’을 외우기를 매우 좋아하셨는데 갈수록 건강이 좋아지셨다. 하루가 다르게 변해 차츰 밥도 많이 드시고, 통조림, 아이스 탕후루 같은 간식도 좀 드실 수 있었고, 앉아 있을 때도 머리를 숙이지 않으셨다. 어느 날 온돌에 앉아 계시던 아버지가 외쳤다. “사부님! 살려주세요! 저 이러면 어떡해요!” 그러고 나서 오후에 아버지는 혼자서 구들장을 내려갈 수 있을 정도로 완전히 나으셨다.

아버지는 역병에 걸린 지 열흘이 넘도록 성심성의껏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워 빠르게 호전되셨다. 약 한 알도 드시지 않았고, 주사 한 대도 맞지 않고도 신기하게 회복되었다.

아버지를 만나러 온 마을 사람들이 “어르신 연세가 어떻게 되나요?”라고 물으면, 아버지는 99세라고 대답하셨다. 아버지가 감염된 십여 일 동안 이 마을의 80대 노인이 세 명이나 죽었다. 나는 마을 사람들에게 아버지가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워 나았으니, 앞으로 자주 ‘9자진언’을 외우면 건강도 아주 좋아질 거라고 알려주었다!

여기까지 쓰자 대법(파룬따파) 사부님에 대한 고마움을 말로 표현할 수 없다. 나는 단지 대법 사부님 은혜에 무한히 감사할 뿐이다. 사부님의 깊은 은혜에 감사합니다! 동시에 진심으로 세인에게 알린다. 강력한 역병의 도태에서 오직 파룬따파만이 사람을 구할 수 있다.​

‘진선인(真∙善∙忍)’은 신기하고 수승(殊勝)하며 법력이 거시적이고 미시적인 곳에 널리 퍼져있다. 본문에서 말한 사례는 단지 파룬따파의 위력이 속인 세상 차원에서 체현된 일부 사례일 뿐이다. 파룬따파는 인류에게 복을 가져다줄 수 있지만, 대법의 신기함과 수승함은 사람이 진정한 자신의 본원으로 되돌아가게 하기 위한 것이다.

원문발표: 2023년 4월 16일
문장분류: 문화채널>천인(天人)사이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4/16/45881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4/16/45881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