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를 외운 후 모든 일이 잘 풀리다

글/ 중국 동북 대법제자

[밍후이왕] 지난봄 우리 동네 입구 근처 노점에서 달걀을 사면서 왕 씨를 만났는데 같은 고향 출신이었다. 그녀는 최근 이곳으로 이사를 왔는데 딸이 이 지역 대학에 다니게 됐기 때문이다. 그녀는 자기 농장에서 나온 사과, 달걀, 국수를 팔아 생계를 유지했다.

그녀는 많은 상품이 창고에 보관하면서 상태가 나빠져 장사하기가 쉽지 않았다고 말했다. 나는 딱한 마음이 들어서 그녀에게 파룬따파에 대해 이야기하며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면 행운을 가져다줄 수 있다고 했다. 나는 또 그녀에게 중국공산당 인권 침해를 말하며 탈당을 권했다. 그녀는 흔쾌히 동의했다.

다음에 왕 씨를 만나자 그녀는 매우 행복해 보였고 나를 만난 이후로 항상 그 구절을 외우니 장사가 정말 잘 된다고 했다. 그녀는 매일 전화 주문을 받느라 바쁘다. 지역 군부대에서 새해를 맞아 국수 1000kg을 샀는데 250kg을 추가 주문했다고 했다.

그녀는 지난 2년간 힘든 시간을 보냈던 자기 언니 이야기도 했다. 형부가 시내에서 삼륜차로 물건을 팔 때 당국에 삼륜차를 압수당했고, 조카는 도박에 중독됐으며, 조카며느리는 이혼할 생각으로 친정어머니 집으로 이사했다고 했다. 게다가 이사 후 집에서 기르던 당나귀까지 사라졌다. 그녀의 언니는 매우 우울할 수밖에 없었다.

왕 씨는 자기 일에 너무 바빠서 언니를 직접 찾아갈 시간이 없지만 언니와 위챗 영상통화를 하면서 파룬따파 구절을 외우기 시작한 후 어떻게 장사가 잘되는지 이야기했다. 그녀는 언니에게도 그렇게 하라고 권했다. “진심으로 그 구절을 반복해 외우면 모든 것이 잘 될 거야”라고 언니에게 말했다.

나는 말했다. “정말 용감하시네요! 위챗에서 겁 없이 그런 이야기를 하시다니요.” 공산당이 위챗의 모든 것을 엄격하게 감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왕 씨는 “그 후 무슨 일이 일어났게요? 모두 당국을 상대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에 말하고 있는데 언니도 삼륜차를 찾을 수 있을 거로 생각하지 않았어요. 그런데 형부가 공무원들에게 뇌물 하나도 쓰지 않고 삼륜차를 되찾았어요. 그리고 두 달 뒤 조카의 아내가 돌아왔고 조카는 도박을 끊었어요. 그리고 당나귀는 나간 지 3주 만에 돌아왔어요. 얼마나 놀라운가요! 정말 당신께 감사드려요!”

“저에게 고마워하지 마세요. 당신을 도운 분은 파룬따파 사부님입니다. 그분께 감사드려야 합니다.”

왕 씨는 나에게 탈당에 동의한 그녀의 가족 명단을 주었다. “우리 집안 모두가 언니 이야기를 알고 있어요. 저는 당신이 제게 준 대법자료와 호신부를 전했어요. 그들은 모두 그 구절을 외웠어요. 당신을 더 일찍 만났더라면 좋았을 것 같아요.” 그녀는 미소 띠며 말했다.​

* * * * * * *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신기함과 수승함 그리고 법력(法力)은 거대한 곳에서 미시적인 곳에 이르기까지 곳곳에 널리 퍼져있다. 이 글에서 말하는 사례는 단지 대법의 위력이 세속적인 방면에서 작디작게 체현된 것에 불과하다. 대법은 인류에게 세속적인 행복을 가져다줄 수 있으며, 대법의 신기함과 수승함은 사람이 반본귀진(返本歸真)하기 위한 것이다.

 

원문발표: 2022년 4월 16일
문장분류: 문화채널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4/16/44135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4/16/441350.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2/4/26/20006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