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밍후이왕에 접속하게 되면 반드시 후회하지 않게 될 것이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2022년 4월 8일의 밍후이왕 ‘대륙에서 아직 봉쇄하지 않은 아파트 단지의 수련생에게 일깨워주다’라는 문장을 보고 수련생의 깨우침이 아주 간절하고 현실적이라고 생각했다. 개인적으로는 아직 밍후이왕에 접속하지 않은 중국 수련생들은 이 깨우침이 일리가 있는지 없는지 생각해보고, 자신이 왜 밍후이왕에 접속하지 않는지 그리고 왜 밍후이왕에 접속해야 하는지 생각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한다.

현재까지 밍후이왕에 접속하지 않은 수련생들은 아마 여러 해 수련생 간에 서로 돕고 조율하는 방식에 익숙해졌을 것이다. 그들은 스스로 밍후이왕에 접속하지 않아도 사부님의 신경문을 얻을 수 있고 ‘밍후이주간’을 볼 수 있으며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할 수 있어 수련에 지장이 없는데 왜 밍후이왕에 접속해야 하냐고 할 것이다. 만약 나이가 많고 학교에 다니지 않았거나 컴퓨터를 만져본 적이 없는 사람이라면 더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인데 컴퓨터와 인터넷을 배우려 하지 않을 것이다.

2020년 중공 바이러스가 폭발하기 전까지는 성을 봉쇄하거나 길을 막지 않아, 과거의 습관 된 방식대로 가능했으나 지금은 외부 환경이 바뀌었다. 이 2년 동안 중국에서는 형세가 느슨하다가 긴장해지고 대부분 혹은 부분적으로 아파트 단지나 성 그리고 도로를 봉쇄하는 일이 끊이지 않았다. 악당의 ‘방역 정치’ 태세를 보면 누가 자신이 속한 성과 도로가 봉쇄되지 않는다고 장담할 수 있겠는가? 하늘이 중공을 멸하기 때문에 악당은 죽을 때가 되었다.

이런 환경에서 만약 수련생 간의 왕래, 소통이 한동안 단절된다면 우리의 삼퇴 명단을 전해주지 못하고 밍후이왕 교류도 보지 못한다. 대법제자는 사람을 구할 책임이 있으니 마음이 편할 수 없다. 봉쇄를 경험한 우리는 모두 깨달은 바가 있다.

우리 지역은 2020년 설 때 봉쇄되었다가 4월 말이 되어서야 느슨해졌다. 그 당시 나는 사부님의 가지로 각종 두려움, 게으름, 관념을 돌파하고 밍후이왕에 접속한 것을 행운으로 생각했다. 그리고 아직 밍후이왕에 접속하지 못한 수련생들은 아주 힘들 것인데 봉쇄가 느슨할 때 빨리 컴퓨터를 배워서 밍후이왕에 접속해야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중공 바이러스로 도시를 봉쇄하는 상황을 처음 겪었을 때 우리에게는 사람을 구하는 책임이 있기에 마음이 무겁고 복잡하며 심지어 조바심까지 났다. 밍후이왕에 접속하여 사부님의 신경문과 수련생들의 교류를 보는 것은 세상의 난상(亂象)을 어떻게 법으로 인식하고 자신의 상태와 정서를 안정시키며 해야 할 세 가지를 일을 잘 해내는 데 정말 큰 도움이 되었다!

한 사람의 습관을 고치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러나 수련인은 사람 속에서 형성된 습관이 바르지 않으면 반드시 법으로 깨닫고 제거해야 하지 않겠는가? 자신의 수련에 책임져야 하는 데 이것도 자신을 잘 수련하는 좋은 기회가 아닌가?!

매일 마음을 고요히 하고 밍후이왕을 보는데 습관이 된 후에는 속인의 것에 그리 쉽게 빠지지 않고 자신을 파악하기 비교적 쉽다. 하지만 다른 일을 하느라 마음을 고요히 하지 않고 밍후이왕을 볼 때면 그런 일에 쉽게 빠진다. 예를 들면 요즘 설비나 시스템에 대하여 잘 알지 못할 때 배우고 실천해야 하는데 흥미가 점점 커져 조금씩 몰두하다가 진전이 빠르면 환희심과 과시심, 자신이 옳다는 마음, 오만함 등 좋지 못한 마음이 다 나오는데 사실 자신은 아무것도 아니다.

사부님께서는 “왜냐하면, 우리의 수련 환경, 우리의 법 공부 환경, 수련생들이 함께 토론하는 일, 하는 말은 모두 고상한 것이고 모두 얻기 힘든 가장 순수하고 깨끗한 환경이기 때문이다. 이는 인류사회에서 몹시 얻기 어려운 것이며 이는 가장 선량하고, 가장 아름다운 정토(淨土)이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이 환경을 잃어버려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인류사회는 아직도 계속 미끄러져 내려가고 있으며 갈수록 더욱 좋지 않게 변하고 있기 때문이다. 여러분은 속인사회 중에서 모두 직업이 있고 사회활동이 있으며, 모두 속인을 접촉하고 속인사회를 접촉하게 마련이다. 이럼으로써 당신은 많이 듣고 많이 보게 되는데, 보고 들은 일체는 모두 속인 중의 일로서 당신의 수련을 교란할 수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늘 함께 법 공부를 하고 늘 이 세숫대야의 맑은 물로 당신을 깨끗이 씻는 이것은 이로운 점이 있다.”[1]라고 말씀하셨다.

전에 나는 밍후이왕에 접속하는 데 두려운 마음과 관념이 있어 밍후이왕에 접속하지 않아도 수련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때 나는 마음을 고요히 하고 밍후이왕을 보는 것이 수련에 이렇게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생각지도 못했었다. 그 때문에 기회만 생기면 다른 사람들에게 밍후이왕에 접속하라고 한다. 수련인은 모두 정진하고 빨리 자신을 제고하려 하지 않는가.

요즘 나는 컴퓨터를 배척하고 무지한 것은 글자를 모르는 것과 같고 단지 무엇에 대하여 모르는지 그 대상만 다를 뿐이라고 생각한다. 글자를 모르면 법공부와 수련에 미치는 영향이 분명하지만 밍후이왕에 접속하지 않는것이 수련에 미치는 영향은 상대적으로 두드러지지 않는다. 글자를 모르는 많은 수련생에게 오직 대법을 소중히 여기고 수련에 정진하려는 마음만 있으면 하룻밤 사이에 글자를 알게 되는 신적(神跡)이 나타났는데 이는 대법이 못 하는 것이 없다는 것을 증명한다. 우리는 대법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 수련에 정진하는 마음이 있는 사람들이 사부님의 설법을 듣지 않고 수련생들이 대법책을 읽는 것을 듣지 않아도 마찬가지로 수련할 수 있는데 왜 꼭 글자를 배워야 하느냐고 말하는 것을 듣지 못했다. 그러므로 수련은 속인의 지식, 재주가 많고 적고를 비교하는 것이 아니다. 이 방면에서는 정말 부끄럽게도 나는 글자를 모르는 그들보다 못한 사람이다.

그리고 곳곳에 자료점을 세우라고 요구한 지 오래되었다. 밍후이왕에 접속하지 않고 어떻게 곳곳에 자료점을 세우는가? 그렇다면 우리는 사부님의 말씀을 듣고 진정하게 자신을 수련하는 것인가? 아니면 당연히 스스로 수련할 수 있는 길을 마련하고 싶은 것인가? 다년간 수련한 노 수련생을 놓고 말하면 법리를 아는 것이 많지만 우리는 착실하게 수련하면서 해내야만 하는데 법으로 생각하고 깨달아야 한다. 아마 밍후이왕에 접속하는 것은 우리를 더 높이 수련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수련생들이 사람 마음, 봉쇄된 관념, 장애를 돌파하고 우리 수련인의 마당- 밍후이왕에 오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 이것은 반드시 당신이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 될 것이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서: ‘미국동부법회 설법’

 

​원문발표: 2022년 4월 2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big5.minghui.org/mh/articles/2022/4/22/441380.html
简体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2/4/22/44138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