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남편의 놀라운 회복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남편은 54세다. 12년 전 그는 간, 신장, 폐 및 기타 장기 부전과 함께 간 복수가 진행됐다. 의사가 나에게 이렇게 말했다. “당신 남편의 병은 치료법이 없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죽을 수 있는데 치료는 사망을 잠시 늦출 뿐입니다.”

나는 이미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었다. 함께 입원 절차를 진행하며 남편에게 말했다. “내가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얼마나 잘 지내는지 보세요. 감기도 안 왔어요. 당신도 (대법 창시자)리 사부님을 믿지 않나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매일 외워봐요. 사부님께서 구해주실 거예요.” 남편은 “알았어, 이제부터 매일 외울게.”라며 동의했다.

의사가 죽는다고 했던 남편은 간 복수에서 회복됐고 내가 알려준 ‘9자 진언’을 외우기 시작한 지 27일 만에 쇠약해진 장기가 서서히 정상으로 돌아왔다.

같은 병실에 있던 환자 세 명이 이를 목격했고 모두 파룬따파 사부님이 그를 구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나에게 공산당과 공청단 탈퇴를 도와달라고 요청했을 뿐만 아니라 그들도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싶다며 ‘전법륜(轉法輪)’ 책을 부탁했다.

이제 남편은 대법과 스승을 굳게 믿을 뿐만 아니라 종종 친구와 친척들에게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하여 대법의 소중함을 전하고 있다. 그는 내가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대부분의 집안일을 맡아서 한다.

많은 세월이 흘렀지만, 우리 가족은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호를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오늘 나는 파룬따파가 얼마나 놀라운지 보여주고 사부님께 무한한 감사를 표하고자 하는 남편의 오랜 소원을 이루기 위해 이 글을 쓴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인도해주시고 건강한 가정을 이루게 해주신 분이 바로 사부님입니다. 더욱 부지런히 확고하게 수련해 서약을 완수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는 분들이 대법을 소중히 여기고 대법 수련생들을 잘 대해주기 바란다. 파룬따파는 불가(佛家)의 고덕대법이며, 진실하고 공경하는 마음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를 외우면 축복을 받고 밝은 미래가 있기 때문이다.

 

원문발표: 2021년 11월 19일
문장분류: 문화채널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1/19/43379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1/19/433791.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11/26/1967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