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공 바이러스에서 탈출하게 해주신 사부님과 대법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글/ 베트남 대법제자

[밍후이왕] 다년간의 수련을 통해 나는 대법의 한 입자로서 운이 정말 좋고 대법 중의 많은 현묘한 것을 체험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주변에 있는 세인들은 아직 수련에 입문하지 않은 보통 사람들이지만, 그들은 대법에 대해 경건함을 체현하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라는 9자 진언(九字真言)을 항상 외워 복을 받았다.

내가 임신 5개월이 되자 우리 집은 가정부를 구했다. 이 가정부에게 나는 파룬궁을 소개했기에 그녀가 매우 인연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몸에 많은 질병이 있었다. 나는 그녀에게 함께 연공하자고 권했지만, 그녀는 파룬궁에 관한 관심이 별로 없었다. 그녀는 생계를 유지하는데 바빠서 내가 한 말을 그다지 염두에 두지 않았다.

어느 날 그녀는 우리 집에 와서 오만상을 찌푸렸다. 여러 해 동안 복통을 겪어온 터라 늘 아프고 피곤해했다. 나는 그녀가 소파에 누워 고통스럽게 발버둥 치는 것을 보았다. 어찌할 바를 몰랐고 약도 없었다. 당시 나는 수련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법에 대한 이해도 깊지 않았다. 그러나 사촌 언니가 나에게 그녀의 아이가 열이 나고 기침할 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라는 9자 진언을 읽었더니 곧 좋아졌다고 말해준 것이 생각났다.

나는 이 이야기를 가정부에게 말했다. 그녀는 즉시 나를 따라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라고 말했고 여러 번 따라 말한 후에야 비로소 외웠다. 5분에서 10분이 지나자 그녀는 극심한 통증은 사라지고 가벼운 통증만 있다고 했다. 한 시간 후에는 일도 할 수 있었다. 이것은 내가 처음 수련을 시작했을 때 직접 목격한 기적이다. 그녀는 나중에 우리 집에 출근할 때마다 길에서 늘 9자 진언을 외우고 있다고 말했다.

몇 년 뒤, 베트남에서 중공 바이러스가 폭발적으로 확산하자 사회적 거리 두기가 시행됐고 그녀도 부득이 우리 집에 출근하지 못했다.

몇 주 전에 그녀는 나에게 전화를 걸어 친척과 전 가족이 방금 전염병에 걸렸다며 그녀도 친척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를 기억하고 외우라는 말을 하고 싶다고 했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이 없어 나에게 전화를 걸었던 것이다. 그녀는 나에게 친척들에게 대신 말해달라고 했다.

나는 이것이 사람을 구할 기회이며 사부님께서 안배하셨다는 것을 알았다. 전화를 거니 예닐곱 명의 가족 중 네다섯 명이 이미 감염됐다고 했다. 온 가족은 불안에 떨고 있었다. 나는 그들에게 진상을 말하고 마음을 가라앉히라고 권한 후, 9자 진언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를 말해주었고 어떻게 읽는지 가르쳐주었다. 나중에 전화를 다시 걸어 알아보니, 그들이 계속 소리내어 읽자 마음에 근심이 없어지고 몸이 정상으로 회복됐으며 아무런 증상도 없고 힘들지도 않다고 했다.

2주에서 3주 후 의료인이 집을 방문하여 중공 바이러스를 다시 검사했다. 가정부는 나에게 전화를 걸어 검사 결과가 나왔고 전 가족이 음성이라는 좋은 소식을 알려줬다. 그녀는 매우 감격해 나에게 감사를 표했고, 나는 그녀에게 나 대신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려야 한다고 전했다. 나도 그녀의 가족이 전염병 팬데믹에서 벗어나게 돼 기뻤다. 이것도 기적이었다.

7월 15일, 가정부가 전화가 와서 오늘 밥을 지어 집에 있는 불단(佛壇)에서 대법 사부님께 공양을 올렸다고 했다. 비록 그녀는 아직 수련에 들어오지 않았지만, 우리 집에서 일하는 동안 내가 가끔 밥과 과일을 사부님께 공양하는 것을 보았다. 그녀 역시 사부님을 경앙하는 마음이 일어났고, 마침 대법의 혜택을 보았기에 사심 없이 한 일이었다. 그녀는 또 나에게 신심(信心)이 있는 그녀의 친척도 전염병에서 바로 회복하자, 대법 사부님께 보답하고 싶어 공양했다고 말해주었다. 이 말을 듣고 나는 매우 감동했다.

나는 대법을 수련한 후부터 사부님께서 몸을 정화해 주셔서 질병이 온데간데없이 사라졌다. 또 제자와 제자의 가정을 보호해주셨고 가정환경은 심성이 향상되면서 바뀌었다. 법 학습에서 전법륜(轉法輪) 중의 ‘스승은 수련생에게 어떤 것들을 주었는가’를 배울 때마다 나는 사부님 은혜에 대해 합장하여 감사드리는 마음밖에 없다. 사부님께서 제자에게 너무 많은 것을 주셔서 형용할 말이 없기 때문이다. 제자는 열심히 수련하는 일밖에 없다. 대법의 요구에 따라 실제 행동으로 경건함을 나타내고, 확고하게 수련 정진하며, 중생을 구하는 것이야말로 사부님께서 중생을 널리 제도하시는 자비로운 은혜에 보답하는 방법이다.

이상은 수련생 여러분과 교류하려는 저의 수련 심득입니다. 층차가 유한해 편향될 수 있으니 삼가 지적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원문발표: 2021년 9월 2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www.big5.minghui.org/mh/articles/2021/9/22/43152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9/22/431521.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9/27/19592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