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내가 보는 가장 큰 일

글/ 진상을 알고 있는 한 중국 청년

[밍후이왕] 2020년 정월 초이튿날 저는 세배하러 외할머니 집에 갔습니다. 항상 이야기했던 큰이모도 와 계셔서 저는 너무 기뻤습니다. 큰이모는 저의 친이모가 아니라 외숙모의 언니입니다. 제 막 중학교에 입학했을 때, 큰이모 집에 몇 개월 거주한 적이 있습니다. 그때 외할머니도 함께 갔었고, 어머니도 시간이 있으면 갔었습니다.

이번에 큰이모는 제게 시스템을 담은 외장 하드를 선물로 주셨습니다. 어떻게 둥타이왕(動態網)에 접속하여 진실한 정보를 보는지도 가르쳐주셨습니다. 저는 진귀한 보물을 얻은 것 같았고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우한 전염병이 퍼짐에 따라 저를 놀라게 하는 일들이 나타났습니다. 저는 우한 폐렴에 대한 국내외 보도가 전혀 다른 것을 보았습니다. 우한 사람들이 한 집 한 집씩 죽어가고 화장로가 24시간 끊임없이 시신을 태우고 있었지만 국내 보도는 도리어 “대단히 좋다”였습니다.

2020년 4월, 우한과 제가 사는 도시에서 봉쇄를 해제했습니다. 주변 사람들은 이번 전염병도 사스처럼 빨리 지나갈 거라며 안도의 숨을 쉬었습니다. 사스 때 저는 몇 살이 안 되었기 때문에 기억이 없습니다. 모두가 홀가분해서 하자 저도 홀가분했습니다.

뜻밖으로 전염병은 중국에서 외국으로 전파됐고 백신이 나왔습니다. 사람들이 백신이 전염병을 막아줄 수 있다며 기뻐할 때 또 코로나바이러스 변이 소식이 부단히 전해왔습니다. 제가 볼 때 매 한 가지 바이러스는 매한가지 병이며, 한 가지 백신은 한 가지 병에 대한 방패막입니다. 백신이 끊임없이 변이하는 코로나바이러스의 변이 속도를 따라잡지 못하고 있을 때 외국에서 많은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전염병은 왜 나타났는가?’ 둥타이왕의 글에서 저는 전염병은 중공을 겨냥해 온 것을 알았습니다. 왜냐하면, 중공은 파룬궁(法輪功)을 박해하고 살아있는 파룬궁 수련생의 몸에서 장기를 적출하여 파는 하늘에 사무치는 죄를 저질렀기 때문입니다. 중공은 사람을 죽였기에 마땅히 목숨을 갚아야 하지만, 중국은 중공이 집권하고 있어 누구도 그것을 통제할 수 없습니다. 하여 전염병을 초래하게 되었고 바로 중공이 죄악을 불러온 것입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집계하는 감염과 사망 수치에는 중국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국제사회는 중공이 보도한 숫자는 가짜라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중공의 수치는 가짜이지만 사람이 죽은 것은 진짜입니다. 예전에 ‘혁명을 일으킬 때’ 중공은 늘 “작은 불씨가 초원을 불태운다”라고 했는데 오늘날 도리어 ‘작은 전염병이 중공을 불태우는’ 것으로 되었습니다.

지금 중국 전역의 전염병 상황은 언제 ‘푸’하고 내뿜을지 모를 은폐된 불씨 같습니다. 중공이 어떻게 숨기려 하든지, 주위 사람들이 어떻게 당황해하든지 저는 조금도 두렵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모가 저의 등하교를 돌보던 때부터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는 제 마음속에 뿌리를 내렸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아홉 글자 진언을 읽으며 손잡고 걸어가던 정경은 저에게 영원히 잊을 수 없는 아름다운 기억으로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이모에게서 신기한 이야기를 듣기만 했지만, 지금은 오히려 제가 신기한 이야기를 직접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학우들이 직장을 찾기 위해 뒷거래를 하고 있을 때, 이미 정해놓았던 저의 직장이 물거품으로 되었습니다. 원인은 저의 집에서 뒷거래하지 않아 퇴짜를 맞은 것입니다. 저는 낙담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가 복을 가져다줄 것으로 믿기 때문입니다. 아니나 다를까, 얼마 전에 지금까지 우리 학교에서 직원 모집을 한 적이 없었던 다른 도시 회사에서, 우리 학교에 직원을 모집하러 왔는데, 임금 대우가 원래 정했던 그 직장보다 수천 위안이나 높았습니다. 뒷거래했던 학우들은 모두 후회했습니다. 왜냐하면, 그 직장이 있는 도시는 학우들이 꿈도 꾸지 못할 좋은 곳이기 때문입니다.

사람은 세상을 살아가면서 많은 큰일을 겪게 됩니다. 하지만 제 마음속의 가장 큰 일은 평안입니다. 사람이 얼마나 많은 돈과 재물이 있고 얼마나 큰 벼슬을 하든지 그것을 담을 수 있는 것은 오직 생명뿐입니다. 그러나 진정으로 생명을 지킬 수 있는 것은 오직 파룬궁의 아홉 글자 진언일 뿐입니다. 파룬궁 진상을 이해하고, 중공의 당·단·대(黨·團·隊)조직에서 탈퇴하며, 파룬궁에 대한 중공의 박해를 저지하는 선량한 사람만이 만겁을 피할 수 있습니다.

 

원문발표: 2021년 7월 2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7/2/42761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