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 의사 “중공은 1년에 당신들 십여 만을 죽입니다”

글/ 해외 파룬궁 수련생 밍전(明真)

[밍후이왕] 어느 날 차이나타운에서 진상자료를 나눠주는데 한 중년 남자가 말했다. “나한테는 줄 필요 없어요. 나는 상하이 화산(華山)병원 의사로 당신들보다 진상을 더 똑똑히 알아요. 중공은 1년에 당신들(파룬궁 수련생) 십여 만을 죽입니다. 나는 당신들을 몹시 동정하고 당신들을 지지하며 당신들이 성공하길 바랍니다.”

나중에 내가 이 일을 다른 수련생들에게 말하자 어떤 수련생은 내가 들은 숫자가 틀렸다고 말했다. 하지만 나는 자신이 잘못 들은 게 아니라고 본다.

십여 년 전을 돌아보면 그때의 나 역시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를 떼어내는 일을 믿지 못했다. 이에 나는 시험 삼아 꽤 많은 전화를 걸어보았다. 이렇게 전국 각지에 전화를 걸어 분석한 결과 이 숫자는 결코 과장이 아니었다. 여기서 몇 가지 예를 들겠다.

1. 나는 먼저 선양(瀋陽) 어느 병원 신장외과에 전화를 걸었다. 한 간호사가 전화를 받더니 만약 신장이식을 빨리 받고 싶다면 모두 산 사람의 몸에서 떼어낸 것으로 이틀이면 찾아낼 수 있다고 말했다.

2. 저장성(浙江省) 어느 화장터 직원이 말하길 대략 2주에서 한 달이면 군용차량으로 화장할 물건을 실어오는데 모두 일일이 비닐봉지에 잘 포장된 것으로 전부 창자라고 했다.

3. 란저우(蘭州) 대학 제1병원 전 외과주임이자 제2병원 신장외과에서 신장이식 수술을 담당했던 의사가 그에게 말했다. “당신 이 신장은 24세 젊은이의 것으로 아주 건강하며, 다른 건 당신이 물어볼 필요가 없소….”라고 했다.

4. 헤이룽장 미산(密山) 간수소에 근무하는 한 직원이 내게 한 말이다. 전에 병원에 (장기이식) 공여자를 제공한 적이 있는데 병원과 공안・법원과 연계만 잘하면 이식 장기를 제공할 수 있다고 했다. 지금 이곳에는 아직 십여 명의 파룬궁이 있으며 당신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고 했다. 내가 남자 것(역주: 장기를 말함)이 좋은지 여자 것이 좋은지 묻자 그는 남녀 모두 마찬가진데 농촌 것(역주: 농촌 출신 수련생의 장기)이 가장 좋다고 했다.

5. 산시(陝西) 무장경찰병원의 한 의사가 말했다.

“(장기이식) 제공자는 우리가 직접 고르는데 오직 법원과 연계하기만 하면 우리가 죄수들을 감금한 곳에 가서 직접 보고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으면 지금 밖에 전염병이 유행하고 있으니 피를 뽑아 검사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선발된 사람의 의심을 줄이기 위해 의도적으로 여러 사람의 피를 뽑습니다.”

내가 “만약 그들이 피를 뽑지 않으려 하면 어떻게 하는가?”라고 묻자 그가 대답했다.

“말을 듣지 않으면 현장에 무장경찰이 있으니 강제로 땅바닥에 눌러 잡아두고 피를 뽑으며, 타입이 맞으면(역주: 장기이식을 위한 조직 적합성 검사에서 적합하다는 의미) 시간을 정합니다. 장기를 적출할 때는 그(피해자)에게 혈액검사에 문제가 있어 병원에 가봐야 한다고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적출 장기는 차량으로 이동하며 차량이 병원 인근에 도착하면 몇 명의 의사들이 동시에 신장, 간장 등의 적출을 진행합니다. 일반적으로 6분 안에 적출된 장기가 가장 좋습니다. 때로는 하루 8곳에서 수술을 합니다.”

내가 물었다. “(장기를) 적출한 후 시체는 어떻게 처리하나요?”

그가 말했다. “가족이 있으면 화장한 후 유골함을 넘겨주고 가족들에게는 급성병에 걸려서 사망했다고 하며 가족에게 통지하지 못했거나 가족이 없는 경우에는 그냥 화장하면 끝나며 아무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이들이 파룬궁(수련생)임을 아나요?”라고 내가 묻자 그는 “모릅니다. 알아도 방법이 없고요.”라고 말했다.

“당신은 장래에 책임질 게 두렵지 않습니까?”라고 묻자 그는 “만약 나까지 책임져야 한다면 전국의 의사들이 다 몰살당할 겁니다.”라고 했다.

내가 “해외로 나갈 생각이 있습니까?”라고 묻자 그는 “우리는 아예 외국에 나가지 못하게 합니다.”라고 했다.

6. 내가 전화를 걸어 신장(新疆)의 한 중의(中醫)병원에 장기이식이 가능한지 묻자 전화를 받은 남자 의사가 말했다.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중의병원에서 어떻게 이식수술을 하나요?”라고 묻자 그가 대답했다. “우리는 다만 병상을 제공할 뿐이며 베이징이나 상하이의 전문가가 환자를 데려옵니다. 장기 공여자는 현지에서 찾아낼 수 있습니다.”

7. 신장 모 공군(空軍)병원의 외과의사가 한 말이다. “우리는 장기 공여자가 아주 풍부하며 모두 40대 전후로 60대는 필요하지 않다.”

위에 언급한 이 내용만으로도 이 중국 의사가 말한 수치가 결코 과장이 아님을 알 수 있다.

 

원문발표: 2021년 1월 17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1/17/418670.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