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미국 선거에서 사용된 투표시스템은 중국·베네수엘라와 관련 있다

[밍후이왕](밍후이 특파원 잉즈와 양밍)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1월 14일 트위터에 올린 글에 따르면, 전자 투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판매하고 대선 때 28개 주에서 사용된 투표기의 회사 캐나다 도미니언(Dominion) 투표시스템 최고경영자(CEO)는 회사 기계 부품이 공산주의 국가 중국에서 온 사실을 인정했다. 전날 트럼프 대통령은 인터뷰에서 2020년 대선은 “미국 역사상 가장 엄청난 절도”라고 말했다.

변호사인 루디 줄리아니(Rudy Giuliani) 전 뉴욕 시장은 공산주의 국가 중국·베네수엘라와 도미니언의 연관성을 확인했다. 그는 또 미시간에서 사용된 투표시스템에 백도어(시스템 보안이 제거된 비밀 통로)가 있어 투표 중에 사람이 개입할 수 있으며 실시간 데이터 조작이 가능했을 수도 있음을 시사했다.

투표 기계 속 부품 중국제품

2020년 1월 9일, 도미니언의 설립자 존 풀로스(John Poulos)는 도미니언 투표 기계의 일부 부품이 중국산이라고 의회에서 증언했다. 그는 또한 해커들이 악용할 수 있는 취약점, 모뎀을 통해 선거 당일 투표수를 전송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도미니언의 일부 투표시스템이 가진 보안 위험을 인정했다.

도미니언 투표시스템이 기본 보안기준을 충족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텍사스주 국무장관과 법무장관 사무실은 2013년, 2019년 두 차례에 걸쳐 이 기계 사용을 거부했다. 전문가들은 이미 투표 중 조작이 쉬운 시스템의 심각한 설계 결함을 발견했다.

베네수엘라에서 미국까지

11월 15일 인터뷰에서 줄리아니(Giuliani)는 도미니언 투표시스템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했다. 애초에 휴고 차베스(Hugo Chavez) 전 베네수엘라 대통령의 재선을 위해 고안된, 그 회사 제품들은 지난 몇 년 동안 심각한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투표기에 사용된 소프트웨어는 베네수엘라 14곳에 총선용 투표 소프트웨어를 공급한 회사 스마트매틱스(Smartmatic)에서 나왔다. 2010년과 2013년 필리핀 중간선거에서도 예상치 못한 ‘결함’이 관측되었으며, 그 선거에서도 스마트매틱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했다.

미국 대선에서도 비슷한 상황이 연출되었다. 줄리아니는 인터뷰에서 “모든 결정적인 주에서 결과를 뒤집을 수 있는 불법 투표용지가 이미 충분히 확보돼 있다”면서, 공화당이 개표 상황을 관찰할 수 없었기 때문에 “우편 투표는 무효”라고 덧붙였다.

또한 트럼프 선거캠프는 부정행위를 목격했다는 목격자들의 진술로 수십만 표를 무효로 할 만큼 자료를 확보했다고 줄리아니가 말했다. 그는 “관찰에서 밀려난 사람들의 진술서는 이미 충분하다. 그래서 아슬하게 패했던 각 주에서 아마 2~3% 차이로 승리한 것 같다”고 말했다.

트럼프 선거운동이 공정 선거를 위해 싸우는 동안 한 베네수엘라인이 사회주의의 폐해를 경고했다.

베네수엘라 출신의 대니얼 디 마르티노(Daniel Di Martino)는 2020년 9월 ‘베네수엘라 사회주의자들이 미국에 오다’는 제목의 기고문에서 “부모님은 사회주의 이전의 삶, 베네수엘라 사람들이 집을 떠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고, 음식이나 전기 문제가 없었다고 말해주곤 했다”고 썼다.

베네수엘라에서 폭동과 약탈이 일어나면서 상황은 극적으로 바뀌었다. “이제 우리는 차베스와 일했던 전직 군 장교들의 문서와 인터뷰를 통해 차베스가 10년 넘게 이 쿠데타를 계획했음을 알게 되었다. 그는 1989년 약탈을 주도한 단체들과 함께 일했다. 우리는 전 베네수엘라 장군을 통해 폭동 기간에 쿠바 정권이 폭력 시위대를 무장시켰다는 것도 알고 있다”고 마르티노가 썼다.

베네수엘라에서 사회주의가 불러온 재앙을 목격한 마르티노는 최근 미국 사회주의 운동과 현재 선거에서 미국의 상황을 우려했다. 그는 “미국인들은 이 경고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데, 사회주의는 투표함을 통해서만 미국에 들어올 수 있으므로 사회주의 정치인들은 미국이 자신들이 통제해야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악한 나라라고 여러분을 설득하려 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여러분에게 부탁하건대 없애야 할 몇 가지 나쁜 일들 때문에 미국이 가진 모든 좋은 것을 절대 포기하지 말아야 한다. 우리는 매일 미국을 보호할 수 있고, 보호해야 한다”고 말했다.

감독 부족

줄리아니는 개표해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보통 각 정당에서 한 명씩 최소 두 명의 감찰관이 있다. 그러나 이번 선거에서는 공화당의 참관인이 일부 주에서 제외되었다. 주의 법에 따르면, 공정과정에 결함이 있을 때 선거 결과는 무효가 된다.

그는 특히 필라델피아에서 공화당 참관인 없이 63만2000표가 처리된 증거가 있다고 말했다. 디트로이트에서는 이날 오전 4시 30분에 발송된 약 10만 표가 개표 대상에 포함됐다. 도미니언 전직 직원을 포함한 4명의 목격자에 따르면, 그 투표는 바이든의 이름만 있었을 뿐 다른 정보는 없었다. 사람들은 바이든이 뒤처지는 것을 보았고 시간이 빠듯해서 다른 정보를 작성할 틈 없이 표를 보충했음이 유일한 설명이다.

줄리아니는 뉴스매체의 정보 검열 때문에 많은 일반 시민이 이것을 모르고 있다고 말했다.

트럼프, “이번 선거는 미국 역사상 가장 엄청난 절도였다”

최근 사건을 미국 역사상 최대 규모의 부정선거로 지칭한 트럼프를 지지하기 위해 수만 명이 11일 워싱턴DC에 모였다.

트럼프 대통령은 11월 13일 뉴욕포스트와의 인터뷰에서 포기하지 않겠다고 했다. 그는 “이번 선거는 도둑맞았다”며 “100% 부정선거였고, 모두가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7400만 가량 표를 얻었는데 내가 졌다는 것인가?”라며 “그건 불가능하다”고 덧붙였다.

그는 결정적인 주 전역에서 사용된 도미니언 투표시스템이 민주당과 깊은 관계가 있다고 재차 강조했다. 그 회사는 오바마-바이든 행정부 시절 클린턴 패밀리 재단에 기부금을 내고 함께 일했다. AP통신도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의 전 최고 보좌관이 이 회사의 로비스트 중 한 명이라는 사실을 확인했다.

트럼프는 이번 선거가 “미국 역사상 가장 엄청난 절도”였다고 말했다. 그는 15일 트위터에 “나는 아무것도 양보하지 않는다. 우리가 이길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에 맞는 일을 하겠다는 그의 결심은 오래전 졸업식 연설에서 드러났다.

트럼프 대통령은 2017년 5월 리버티 대학 졸업식 연설에서 “미국의 이야기는 깊은 믿음과 큰 꿈, 그리고 초라한 시작에서 시작된 모험담”이라고 말했다. “여러분의 마음속에는 봉사와 희생과 헌신의 가치가 새겨져 있다. 이제 여러분은 세상으로 나아가 희망과 꿈을 행동으로 옮겨야 한다. 미국은 진정한 신앙인의 나라이므로 항상 꿈의 땅이었다. 최초의 이주자들이 플리머스(Plymouth)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기도했다. 창시자들이 독립선언서를 썼을 때, 그들은 우리 창조주를 네 번이나 거론했다. 미국은 정부를 숭배하는 것이 아니라 신을 숭배하기 때문이다”

트럼프는 말했다. “여러분은 품위와 긍지를 가져야 한다. 자신에게 최고를 요구하고, 고착된 이익과 실패한 권력 구조에 도전하는 것을 전혀 두려워하지 말라. 많이 들었던 말 같은가? 사람들이 불가능하다고 할수록, 할 수 없다고 말할수록, 여러분은 그들이 틀렸음을 증명하기 위해 전적으로 단호해야 한다.” 그는 “‘불가능’이라는 단어를 동기 부여 정도로만 생각하라”며 “미국이 그 가치에 충실하고 시민에게 충성하며 창조주에게 헌신하는 한, 우리 최고의 날은 아직 오지 않았다. 그건 장담할 수 있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0년 11월 16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11/16/415214.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0/11/18/18835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