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인류에게 복을 가져다주는 고덕(高德) 대법

글/ 미전(覓眞)

[밍후이왕] 온 세상이 함께 경축하는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날이 금방 지나갔다. 2020년 5월 13일, 밍후이왕의 보도에 따르면 온 세상에 널리 전해진 파룬따파는 말법말겁(末法末劫) 시기, 위대한 사부님께서 이 우주 대법을 전 세계에 널리 전하시고, 제자들에게 중생을 구도하는 신성한 사명을 부여하셨다. 중국의 국토는 예로부터 신주(神州, 중국)의 대지였으며, 수많은 귀중한 생명이 이곳에서 마지막 구도를 기다리고 있다. 대법제자는 중국 도시와 시골, 각 민족, 각 업종에 널리 분포되어 수많은 중생에게 희망의 씨를 뿌렸으며, 더 많은 세인이 큰 재난 앞에서 구원받을 수 있도록 했다.

중국 30개 성시의 대법제자들은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하고,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함께 경축했다! 대법제자들은 “우리는 신의 길을 가는 대법제자이다. 자비와 정념으로 세인에게 진상을 알리는 이 만고기연을 더욱 소중히 여겨야 한다!”라고 말했다.

‘5·13’ 사부님의 생신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앞두고, 전 세계 5대주의 56개 국가와 지역의 서로 다른 나라, 다른 민족, 다른 피부색과 언어를 가진 대법제자들은 가장 아름답고 진실한 마음으로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하고 파룬따파 홍전(弘傳) 28주년을 경축했으며, 또 제자와 중생에 대한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구도(救度)에 감사드렸다!

28년 전, 파룬따파 창시인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서는 인류를 구원하시고 중생에게 복을 가져다주시기 위해 우주의 근본 대법을 세계에 널리 전하셨다. 28년 후의 오늘, 파룬따파는 세계 100여 개 국가와 지역에 널리 전해졌다. 리훙쯔 사부님의 주요 저작 ‘전법륜(轉法輪)’은 이미 40여 종의 문자로 번역되어 세계 각 민족의 후손 중에서 열독, 유전되고 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은 이미 인류가 축하하고 기념할만한 가장 가치 있는 날로 되었다.

28년 동안 파룬따파는 인류에게 무량한 복을 가져다주었다. 수천만의 개인이나 가정은 파룬따파의 혜택을 받는 중에서 파룬따파의 직접적인 수혜자로 되었다. 20여 년 동안 밍후이왕은 거의 매일 이러한 사례를 보도했다. 이런 진실한 사례는 모두 파룬따파 수련생과 그들의 친척 친구 그리고 세인들이 직접 겪은 경험이다. 불치병에 걸리거나 각종 재난당한 수천만 사람이 중국공산당(중공) 조직에서 탈퇴하고, 진심으로 ‘아홉 자 진언’을 외워 전화위복해 재난에서 벗어나도록 했다. 또한 세인들에게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세간에서 파룬따파의 신기함을 실증했다. 또한 중공의 기만과 거짓말을 타파하고, 파룬따파가 인류에게 가져다준 무한한 아름다움과 복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인류에게 무한한 아름다움과 복을 가져다주는 고덕 대법을 중공 사당(邪黨)은 꼬박 21년이나 탄압하고 있고, 오늘까지 박해를 멈추지 않고 있다. 파룬따파에 대한 박해는 중공의 가장 크고 가장 엄중한 죄악이다. 전 세계의 관심과 비난 때문에 중공 해체와 중공의 파룬궁 박해 죄악에 대해 청산하라고 요구하는 것은 이미 전 세계의 공통된 인식으로 됐다.

21년 동안 1억 명에 달하는 파룬궁 수련생과 가족들은 오랫동안 모욕당하고 감시받았다. 수백만 명의 수련생이 중공에 의해 납치되어 수감되고, 판결받았으며, 또 노교소에 가거나 세뇌반에 들어갔다. 고문으로 죽거나 생체장기 적출당해 죽은 숫자는 계산할 수 없다. 수백만의 가정은 박해로 산산이 흩어져 이산가족이 됐고, 가정이 파괴되거나 가족이 죽었다.

밍후이왕의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2019년 7월 10일까지 8만6050명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체포, 2만8143명이 불법 노동교양, 1만7963명이 불법 판결, 1만8838명이 납치되어 세뇌반에 감금, 809명이 납치되어 정신병원에 감금, 각종 박해사례는 51만8940건이다.

지금까지 최소한 실명으로 밝혀진 4476명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박해로 사망했다. 이것은 단지 파룬궁 수련생들이 학살당한 빙산의 일각일 뿐이다.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2015년, 중국에서 장기이식 수량은 150여만 건에 달하는데 그중에 절대다수 장기 공급체가 바로 파룬궁 수련생에게서 온 것이다. 현재 분노를 자아내게 하는 것은 파룬궁 수련생들의 생체장기 적출이 여전히 진행되고 있다는 점이다.

중공이 파룬따파를 박해한 지 21년 동안, 파룬궁 수련생들은 이런 탄압의 박해에서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다. 중공의 피비린내 나는 박해를 자신이 모두 감당하면서 여전히 세인들에게 꾸준히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도하여 자신의 사명을 실천하고 있다. 많은 세인(대법제자 가족과 친지 및 진상을 알고 있는 세인을 포함)은 대법제자의 사심 없는 봉사에 탄복해 파룬따파 수련 행렬에 들어가 대법제자의 새로운 일원으로 되었다.

물욕이 넘치고 탐관오리가 도처에 널려 있고, 사람마다 돈을 움켜쥐는 현실 사회에서, 많은 사람은 아마 대법제자를 ‘바보’로 보면서 불가사의하다고 할 것이다. 바로 이런 대법제자들이 인류 도덕이 일사천리의 빠른 속도로 추락하는 것을 저지하고 있고, 인류가 현재 하늘에 의해 훼멸되는 마지막 단계로 진입하지 않도록 유지하고 있다. 오늘날, 파룬따파가 인류를 구원하는 고덕 대법이고, 인류가 훼멸되는 시간을 지연시키고 있음을 의식하고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대법제자가 집과 직장을 포기하고, 인간 세상의 모든 것을 잃어도 아까워하지 않고, 심지어 인류가 미래를 가질 수 있도록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생명까지 잃고 있다는 것을 얼마나 많은 사람이 이해할까? 그리고 파룬따파 창시인 리훙쯔 사부님께선 인류에게 자비를 베풀어 파룬따파를 세상에 널리 전하시는데, 말겁 중에서 인류가 구원받을 수 있는 희망이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미국 국회의사당은 제21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하고, 파룬따파 창시인 리훙쯔 사부님께 경의를 표하기 위해 5월 13일 성조기 게양식을 거행했다. 미국 국회의원 브라이언 피츠패트릭은 파룬궁 창시인 리훙쯔 사부님께 드리는 표창장에서 “파룬따파 창시인 리훙쯔 선생님은 파룬따파를 이 세계에 전해 파룬따파의 진선인(眞·善·忍) 법리를 가르쳐 주셨습니다. 리훙쯔 선생님의 지속적인 영향력은 우리 차세대 글로벌 리더들을 계속 감동케 하고 격려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파룬따파는 인류에게 무한한 아름다움과 복을 가져다주는 고덕 대법이다. 인류를 구원할 수 있는 만고에 얻기 어려운 기회와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하루빨리 진상을 알아 중공조직에서 탈퇴하기를 바란다. 또한 성심껏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아홉 자 진언을 잊지 말고 외워, 재난에서 무사히 벗어나 밝은 미래가 있기를 바란다!

 

원문발표: 2020518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5/18/40649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