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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자들도 조물주에게 기도하고 있다

글/ 칭펑, 이옌

[밍후이왕] 우한 폐렴(중공 바이러스)이 완치된 사람에게 다시 양성 결과가 나왔다는 사례가 계속 보고되자 이스라엘 타임스는 새로운 사례에 대한 네타냐후 총리의 우려를 발표했다. 그는 이 같은 상황이 일반적인 상태가 되면 이 바이러스가 인간이 상상한 것보다 훨씬 복잡할 수 있고, 심지어 수시로 재발해 각지에서 대폭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네타냐후 총리는 “이 전염병은 중세 이후 인류에게 가장 심각한 위협일 수 있으며 과학자조차도 조물주의 자비와 구원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1. 계속되는 의문

과학자들의 지속적인 연구가 거의 반년이 지나감에 따라 다음과 같은 또 다른 의문들이 꼬리를 물고 있다.

1) 바이러스가 순서에 따라 변하고 다른 지점의 바이러스가 중공을 향하다

현대 과학은 진화론에 기초하고 있으며, 유기체는 환경에 지속해서 적응하고 그에 따라 진화한다고 믿고 있다. 생물학은 진화론적 사고에 기초해 만들어졌으며 유전적 돌연변이는 진화의 근본 원인이다. 유전적 돌연변이는 무작위적이고 방향이 정해지지 않았으며 환경과 시간에 따라 다른 돌연변이가 발생한다. 그러나 우한 폐렴은 일정한 방향이 있고 순서를 따르는 것처럼 변화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의학저널 랜싯은 이번 중공 폐렴 바이러스의 진원지는 한 곳이 아니라 여러 곳이라고 밝혔다. 41명의 최초 사례 중 27명만이 우한의 화난수산물시장을 접촉했지만, 중국공산당 전문가들은 이 시장을 바이러스의 유일한 진원지로 지목했다. 서로 다른 지점의 바이러스가 같은 방향(중공)으로 향하면서 동시에 인체를 공격하고 있다. 이는 진화론과 생물학으로는 설명할 수 없다. 바이러스들은 같은 순서에 따라 일정한 방향으로 변이되고 정해진 시간에 효력이 나타나는데 이는 과학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범주를 넘어섰다.

2) 집에서 전염병을 피한 사람이 외출한 사람보다 두 배 더 많이 감염

5월 7일, 미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앤드루 쿠오모 뉴욕 주지사는 5월 6일 전염병 브리핑에서 새로 입원한 우한 폐렴 환자의 66%가 집에 격리되어 외출을 잘 하지 않은 상황에서 감염됐다고 말했다.

과학자들을 이 같은 현상을 믿기 힘들어한다. 왜냐하면 현재 과학자들의 이해에 따르면 우한 폐렴은 사람 간에 전염되어 공공장소에 사람들이 많을수록 감염 위험이 커지기에 서로 거리를 두고 마스크를 착용하고 집에서 격리해야 하는데, 집에 머무르고 외출을 잘 하지 않은 많은 사람이 감염된 것이 사실이다. 이것은 무슨 문제를 설명하는가?

전 세계적으로 채택된 격리조치가 바이러스 확산을 막을 수 없다면 의료 전문가가 받아들이기 어려워할 것이다. 격리조치가 유용하다면 새로 입원한 환자의 66%가 격리상태에서 감염된 사실을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3) 대만, 일본 등 아시아 국가에서는 격리, 폐쇄 및 외출 금지를 채택하지 않았지만, 전염병 상황은 잘 통제되고 있다

우한 폐렴은 전 세계적으로 범람하고 있다. 대만의 탁월한 방역 조치는 국제 사회에서 인정받고 있고, 미국, 캐나다, 독일, 영국 및 프랑스를 포함한 23개국 매체는 모두 대만의 전염병 방역 성과에 주목하고 있다.

대만에는 봉쇄된 도시나 지역이 없고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수업도 계속되고 있다. 외출이나 헬스장, 휴일은 이전과 그대로여서 대만의 공장은 가동을 멈추지 않았고 오히려 주문이 더 늘어났다. 감염자 수는 다른 나라에 비해 극히 적은데 이점은 여러 국가의 주목을 받았다. 대만에서 유행했던 사스(SARS)는 끔찍했지만, 이번 중공 바이러스의 습격에 대만이 큰 피해가 없었던 이유는 무엇인가?

14세기에 분류 과학이 발전한 이래, 현대 과학의 발전은 과학자들의 서로 다른 경지와 수준을 보여주게 됐다. 스스로 목숨을 걸고 우물에 앉아 하늘을 보며 무신론 관념을 고수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또 다른 이들은 과학 탐구 과정에서 우주의 광대하고 조화로운 신비로움을 깨닫는다.

예를 들어, 미국의 발명왕 에디슨은 자신의 실험실에 비석을 하나 세웠다. 그 위에는 ‘나는 전지전능하며 만물을 장악하고 있는 지고 지존한 신의 존재를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쓰여 있다.

현대 과학의 정점에 선 아인슈타인은 “나는 신을 믿는다. 그는 삼라만상의 질서정연한 조화를 통해 자신을 나타냈다”라고 말했다. 그는 우주는 임의적이고 우연한 것이 아니라 ‘인과율’이 존재한다고 굳게 믿었다.

아인슈타인은 또 말했다. “앞으로 어떤 이론이 과학을 대표할 수 있다면 그것은 틀림없이 불법(佛法)일 것이다. 불법은 너무나 완벽해서 지선(至善)의 경지에 이르렀기 때문이다.”

중국공산당 바이러스가 가져온 갖가지 의문 앞에서 어떤 과학자들은 이미 반성과 기도를 하기 시작했는데, 이것은 우연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사실 역사의 필연이기도 하다. 혜근(慧根)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자신을 우물 안에 국한하기를 원하지 않는데, 그들이 닿고자 하는 것은 인체, 생명, 우주, 시공에 숨겨진 진리이기 때문이다.

2. 중공 바이러스는 중공에 오염된 사람을 공격한다

유유상종이다. 중공 바이러스는 일정한 방향으로 공격했고 공격 대상은 그것과 적합한 물질장이 있어야 한다. 이 전염병을 통해 세계 각국 사람들은 중국공산당의 사악함과 파렴치함의 최대치를 보았다.

수련계는 물질과 정신을 한 가지 성질로 본다. 사람의 사상이 중공에 오염되면 사람의 체내에 바이러스가 침입하고 번식하기 적합한 검은 물질장이 생기고, 사람의 정기가 약해지면 음흉한 기운과 역병에 허를 찔릴 수 있다.

수년간 세포 생물학 연구를 하면서 덴마크 오르후스 대학의 생화학 병리 연구실에서 근무한 올슨(Olsen)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인간의 대뇌에서 발생한 사유 활동은 전기 화학적 과정이며, 인간의 의식에는 선(善)과 악(惡)의 구분이 있습니다. 선념(善念)이 만들어내는 미시적 물질은 정적인 에너지로서 밝고 따뜻하며 사심 없는 특성이 있지만, 악념이 만들어내는 미시적 물질은 음의 에너지이며 어둡고 음산하고 이기적인 특성이 있습니다. 바이러스는 음성적인 생물로 인체에 들어가면 숙주 세포의 물질을 이용해 끊임없이 복제해 새로운 바이러스를 양산하고 결국 세포 손상, 분열과 사망을 초래하게 됩니다. 바이러스의 이러한 ‘사람을 해치고 자기 잇속을 챙기는’ 특성은 악한 생각에 따라 발생하는 음적인 에너지 물질과 유사합니다. 그래서 바이러스는 어둡고 음산한 장소를 자연히 선호합니다.”

밍후이왕에 게시된 ‘바른 믿음을 박해하면 전염병을 불러오는데,특효약은 어디에 있는가?’ ‘대만은 통행을 금지하지 않았는데도 방역에 놀라운 성과를 이루다’ ‘전염병 발생 데이터는 중국 공산당원이 고위험군임을 보여준다’ 등의 보도를 통해 상세한 데이터로 전염병 발생 지역과 중국공산당과의 이익 관계를 밝혀냈다. 분명히 알 수 있는 것은, 전염병이 심한 나라나 지역은 모두 중국공산당과 친하거나 가까웠다는 점이다. 즉, 중공에 의해 오염된 것이며 예외는 없었다. 그래서 그들을 중공 바이러스의 숙주라고 불리는데 이는 예상치 못한 것은 아니다.

중공에 대한 다른 국가의 모호한 태도와는 달리 대만과 홍콩은 중공에 대해서 명석하게 인지하고 있었다. 현재 대만 정부는 중공과의 송금(送金), 안정과 조화에 여지를 주지 않았고 대만 사람들의 반공산주의 철학 또한 분명하다. 대만의 분명한 반공(反共) 입장은 대만의 바른 기운을 견고하게 했으며 이는 대만 방역 성공의 초석이 됐다.

고대 중국인은 전염병이 분별력을 가졌다고 믿었으며, 서방의 정교(正教) 또한 전염병의 출현이 사람들을 처벌하는 신이라고 믿었다.

공산당의 역사는 학살, 거짓말, 폭력, 전통문화의 단절, 무신론으로 인간의 도덕성을 해치는 마의 역사다. 공산주의는 증오와 악의 유전자를 갖고 왔으며, 목적은 인간 사회를 변이시키고 궁극적으로 인류를 파괴하는 것이다. 사상적으로 공산주의를 인정하고 공산주의에 대해 특별한 감정을 공유하는 사람은 사실 이미 중공에 오염됐기에 이런 사람들은 중공 바이러스의 표적이 되기 쉽다.

중공 바이러스가 실제로 공산주의자를 대상으로 한다면, 우리가 모두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차원에서 진지하게 반성하며 중공을 버리고 떠나는 것을 서두르는 게 좋다. 악을 멀리하는 것은 바른 기운을 회복하는 것이다.

중공을 버린다는 것은 어느 민족이나 국가 사람들에게나 중공 바이러스를 막아내고 중공 바이러스를 치유하는 근본적인 해결책이 될 수 있다. 이 좋은 처방은 거액을 쓰지 않아도 되고, 물자를 소모하지도 않으며 사람의 마음만 본다. 이 좋은 처방을 쓴 그 누구도 손해를 보지 않을 것이고 예상치 못한 놀라움과 기쁨만 있을 것이다.

 

원문발표: 2020517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5/17/40637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