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인권에서 쑤자툰을 고소하고 유엔에서 입안조사

글/파룬궁인권

【명혜망 2006년 4월1일】파룬궁인권에서 2006년 3월15일 유엔 여러 인권기구에 중공 쑤자툰 강제수용소에서 행한 파룬궁 수련생들의 몸에서 산채로 장기를 적출하는 비인간적인 행위에 대해 고소했다. 유엔의 여러인권 관원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으며 행동을 취할것이라고 표시했다. 중공이 파룬궁에 대해 박해를 하고 있는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이지만 이처럼 야수와도 같은 행위는 오늘의 국제사회에 처음으로 폭로되었다. 이와 동시에 파룬궁인권은 유럽연맹에 정식으로 쑤자툰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

유엔 혹형 특파 전문요원인 노아커 교수(U.N. Special Rapporteur Manfred Nowak)는 말했다. “우리가 받은 고소장에 의하면 쑤자툰에서 적어도 6000여명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살해되었으며 그들의 인체내의 장기들은 매매당하고 있다고 한다. 그는 또 이러한 행위는 모든 국제 인권 공약을 엄중하게 위반하고 있으며 혹형 뿐만 아니라 또한 한 사람의 생명의 권리를 박탈하고 있다.”

유엔 혹형 특파 전문요원인 노와커 교수는 3월30일 로이터통신사의 인터뷰에서 바로 입안하여 쑤자툰 강제수용소를 조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노와커 교수는 일찌기 2005년 12월에 중국에 가서 2주일간 혹형에 대해 조사한 적이 있다. 그는 유엔에서 유사이래 처음으로 중국에 가서 혹형을 조사한 인권특파 전문요원이다. 이번에 유엔에서 고찰한 관변보도는 전번주에 제네바에서 발표했으며 보고서에는 혹형이 중국에 보편적으로 존재한다고 지적했을 뿐만 아니라 또한 중국에는 하나의 공포적인 문화가 존재한다고 했으며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는 매우 엄중하다고 썼으며 대량의 혹형 이름에 대해 나열했다. 그의 보고서에는 파룬궁 안건이 중국에서 보내온 인권사례중에서 66%나 차지하고 있다고 했다. 노와커는 보고서에서 중국은 세계적으로 제일 많은 감옥시설들을 갖고있다고 말했으며 그는 중국 정부에서 반드시 노동 교양제도를 폐지하고 소유의 감금된 사람들을 석방해야 한다고 호소했다.

유엔 혹형 특파 전문요원이 중국에서의 혹형에 대한 고찰보고자료 영문판은 아래 유엔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http://www.ohchr.org/english/bodies/chr/docs/62chr/ecn4-2006-6-Add6.doc

파룬궁인권에서는 일부 박해로 사망한 사례와 인체 장기들이 적출당한 안건을 고소했다. 피해자는 하얼빈 파룬궁 수련생 임펑우, 푸잰성 닝더시의 파룬궁 수련생 쑨루이잰, 광저우시 파룬궁 수련생 하오윈옌, 스쟈좡시 파룬궁 수련생 줘즈강이다.

1999년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한 이래 중공이 파룬궁에 대한 멸종정책을 실시하면서 수많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실종되었다. 파룬궁인권은 유엔에 향해 일부 실종된 파룬궁 수련생들의 상황을 알렸으며 그중에는 해외 파룬궁 수련생의 친우, 황만칭의 동생황슝, 후즈화의 동생 후즈밍등도 있다.

동시에 파룬궁 수련생들은 끊임없이 세계 각지 민중들로부터 오는 지지를 받고 있다.

http://www.falunhr.org/te/index.php?signature=1&lang=en

영국의 N Muspratt-Rouse :
“가급적 이 뉴스를 많이 전파하십시요.진리는 꼭 최후의 전승자에게 있다. 나는 당신들을 위해 기도를 드릴겁니다. 사람의 위에 더욱 높은 법률이 있으며 또한 그것은 성글지만 빠뜨리지 않습니다. 누구도 벗어나지 못합니다. 당신이 어떤 댓가를 치르면 나중에 그 어느 날에 가서는 무엇을 얻게 될 것입니다. 혹형 실행자들은 그 언젠가 반드시 징벌을 받을 날이 있을 것입니다.”

미국의 Kim Tostenson :
“나는 정중하게 나의 마음과 나의 경의를 고난을 받고있는 모든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드립니다. 평소의 생활과 사업에서 나는 최대의 노력으로 파룬궁 수련생들이 당하고 있는 처지를 생각할 것입니다. 우리모두 함께 반드시 인류의 가장 기본적인 인권을 보호합시다. 나는 당신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캐나다의 Victor J. Lovell :
“나는 캐나다 인권 활동가 중 한 사람이다. 나는 당신들이 보내온 자료들을 우리 인권 활동의 책임자에게 보낼 것이다. 만약 우리의 위원회가 비준한다면 이러한 자료들을 캐나다의 여러 지역에 있는 분회에 보내게 될 것이며, 우리는 종래로 여러 형식의 혹형과박해를 강렬히 반대한다.”

캐나다의 Blair Field :
“이것은 비인간적이며 사람들로 하여금 소름이 끼치게하는 인류의 기본 권리에 대한 무시이다. 나는 우리들이 반드시 중국 정부에게 이런 행위에 대한 책임을 추궁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내가 보기에 이런 행위는 인간말살죄와 다를바 없다.”

오스트랄리아의 Dan Hamilton :
“나는 중국정부의 인권에 대한 무시에 대해 강렬한 반대를 표한다.”

미국의 Lois Wickstrom :
“신앙, 언론, 집시, 출판과 자유가 결핍한 것은 많은 사람에 대해 말한다면 모두가 매우 중요한 것이다.”

헝가리아 K. Kovács :
“나는 내가 어떻게 해야 이렇게 가련한 사람들을 개변할 수 있는지를 모르겠습니다. 그렇지만 나는 절대로 그 어떤 공산당이 생산한 제품을 구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코스타리카의 Gary Mahon :
“내가 정말로 놀라운 것은 어찌하여 아직도 공산주의 공포의 폭군, 독재자, 마치 황제나 황후같은 그러한 정객들을 믿고 추종하는 사람들이 있느냐는 것이다. 만약 계속 이렇게 해 내려간다면 우리 모두가 노역을 하게 될 것이다!”

영국의 Janine Finlay :
“야후(Yahoo)와 구글(Google)은 현재 많은 문제에 대해 해답을 해야 한다. 지금부터 시작해서 우리는 그들을 배척할 것이며 또한 중국에서 제조한 모든 제품을 배척할 것이다.”

미국의 Joyce Pear :
“나는 더는 그 어떤 공산당이 생산한 제품을 구매하지 않을 것이다. 아직도 이렇게 무서운 박해를 받고 있는 사람들이 있는데 대해 나는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이 세계를 더욱 좋게 개변시키기 위한 노력을 포기하지 말기를 바란다.”

미국의 Jan Wells :
“나는 최대의 노력으로 더는 중국에서 제조한 상품을 구매하지 않을 것이다. 부자들, 많은 미국 사람들을 포함하여 가난한 나라 인민들의 몸에서 이익을 얻는 것은 옳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부패한 국가의 피비린내가 풍기는 상품을 구매하면서 도의상의 가책을 느끼지 않고 있다. 나는 나의 주변의 사람들과 우리의 아이들에게 공산당이 생산한 제품을 구매하는 문제에 대해 주의를 일으키게 할 것이다. 나는 그런 비도덕적이고 죄악으로 충만된 경제 공포주의를 강렬히 반대할 것이다. 당신들은 신심을 잃지 말기를 바란다. 이 세상에는 아직도 많은 선량한 사람들이 있다. 파룬궁과 똑같은 사상을 갖고 있지 않지만, 이러한 같지 않은 사상을 가지고 능히 당신들이 사색하는 것들에 대해 격려하는 것은 독재 통치자들이 제일 두려워 하는 것이다. 실제상 정의는 꼭 광명을 보게될 날이 있다. 정의를 위해 계속 노력 하기를 바란다.”

아릴랜드의 J Lannon :
“중국 정부가 이 문제에서 합리적인 책임을 지기전에 우리는 반드시 인권문제에서 중국 정부의 책임을 추궁해야 한다.”

영국의 Jennifer Byfield :
“나는 앞으로 더는 중국에서 제조한 제품을 구매하지 않을 것이다.”

미국의 Sherrill Futrell :
“나는 중국 정부의 인권을 위반하는 행위에 대해 수치스럽게 생각한다. 파룬궁에 대해 간섭하지 말라. 왜냐하면 그들은 중국을 위협하는 존재가 아니기 때문이다.”

남아공의 LILIAN M :
“우리는 반드시 하느님이 창조하신 모든 사람들을 존경해야 한다. 당신이 다른 사람이 이렇게 자기를 대해 줄것을 바란다면 당신 자신이 먼저 다른 사람을 이렇게 대해야 한다. 또한 그러한 죄악의 행위는 그 어느날 꼭 폭행을 실시한 사람에게 돌아갈 것이다. 이러한 행위는 사람들을 구역질나게 한다. 내가 모두지 믿기 어려운 것은 21세기에 아직도 이렇게 자기의 동포들을 대하는 일이 있다는 사실이다. 이것은 사람들을 유감스럽거나 수치스럽게 만드는 일이다.”

문장완성 : 2006년 3월 31일
문장발표 : 2006년 4월 01일
문장수정 : 2006년 4월 01일 02:53:16
원문위치 :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6/4/1/124164.html

명혜망 판권소유 &copy : 1999-2006 MINGHUI.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