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참고자료:전 나치스당 분자들이 미국 국적을 취소당하는 것에서 보는 탈당(退黨)의 중요성(그림)

글 / 윈판(雲帆)

[명혜망 2005년5월19일] 탈당복무센타가 몇 개월 전에 설립된 이래, 일부 젊은이들이 탈당은 자신들과 관계가 없으며 본인은 종래로 공산당에 가입한적이 없다고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고 말하는 것을 우리는 볼 수 있다. 얼마 전 나는 출국한지 몇 년이 된 연세가 많은 한 분을 만났는데, 그는 자신은 공산당을 좋아하지 않으나 자신이 중국을 떠난 지 몇 십 년이 되므로 진작 공산당원이 아니라고 말하였다. 마치 이런 공개적으로 탈당을 성명하는 형식이 필요치 않다고 여기는 것 같았다. 이는 하나의 보편적으로 존재하는 문제로서 모두 심사숙고 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특히 지금 해외 자유세계에서 생활하고 있는 화교들을 말한다면, 표면상에서 이미 진작 공산당 폭정의 컨트롤을 벗어 났는데 도대체 탈당을 성명할 필요가 있는가 없는가? 그 분과의 담화중에서 미국에서 발생한 한 진실한 이야기에 다다르게 되었다. 팔십여 세 되는 한 미국국민이 이전에 나치스 분자였기에 몇 십 년이 지난 오늘에 와서 미국국적을 취소당하게 되었다. 나는 이 사실을 오늘날의 커다란 탈당 형세와 비교하며 말하기 시작하였다. 그 분은 들으면서 머리를 끄떡이었는데, 탈당, 이 일이 형식에만 국한되는 일이 아님을 깨달은 것 같았다.

대기원(大紀元)의 보도에 의하면 2004년8월27일 미국연방법원에서는 일리노이주의 84세 되는 한 주민의 미국국적을 취소하였다. 원인은 그가 이전에 독일의 나치스 분자였고 50여 년 전에 미국입국을 신청할 당시 이 사실을 덮어 감추었기 때문이었다. 미국사법국의 말에 의하면 이 루마니아 국적인 Joseph Wittje 는 한 벽돌공장의 퇴직근로자로서 1943년 7월부터 1945년 봄까지 독일의 그 악명 높은 나치스 친위대에 참가하였던 것이다. Wittje 는 1950년에 미국에 왔으며 1959년에 미국국적을 가지게 되었는데 미국비자를 신청할 때 자신이 이전에 나치스 친위대에 근무했다는 사실을 덮어 감추었던 것이다. Wittje 는 “그때 이민국에서 이 문제를 물어 보지 않았다.”고 괴변했다.

1978년, 미국 “이민법”에는 무릇 나치스 박해에 참가하였거나 보조적 작용을 한 개인은 송환해 보낼 수 있다고 규정하였다. 1979년 미국에서는 하나의 사무실을 설립하고 미국에 숨어 있는 전 나치스 분자를 전문적으로 조사하기 시작하였는데, 이미 성공적으로 90여명을 붙잡았다. 전문적으로 나치스 대학살을 조사하는 것을 책임진 로스앤젤레스의 Simon Wiesenthal 센터의 부주임 쿠버는 이렇게 말하였다. “다른 나치스 분자들과 마찬가지로 그는 냉전시기에 미국으로 왔고 그는 그 한 단락의 역사를 덮어 감추었다. 이 사람들은 자원적으로 나치스 살인기계가 되었던 사람들이다.”

그 밖에, 미국 AP통신의 2004년12월18일 보도에 의하면, 2004년12월17일에는 미국 사법부 이민 사법관은 오하이오주의 한 사람을 강제적으로 국외 추방시켰는데, 그 사람은 이전에 나치스 수용소의 경위병이었기 때문이었다. 84세인 John Demjanjuk는 오하이오주 의 7언덕(Seven Hills)에 거주하고 있었는데 그는 자동차사업의 퇴직 근로자였다. 미국정부에서는 그가 제2차 세계대전 시기에 나치스 사망영(死亡营) 과 수용소의 무장경비였으나, 1952년 미국이민을 신청할 때 2차 세계대전 때의 일과 주소를 속였다고 표시하였다.

며칠 전에 인터넷에서 한 그룹의 역사사진을 본적이 있는데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것은 1946년, 룩셈부르크 국제 전쟁범 법정에서 나치스 수용소의 살인 간호사팀에 대하여 사형을 집행하는 정경을 담은 사진이었다.

미국국적을 획득했던 이런 독일 나치스 친위대 성원과 나치스당 성원들은 유태인에 대한 종족학살 중에서 자원적으로 나치스 이 살인기계의 한 부분이 되었다. 2차 세계대전 후, 전에 나치스 분자였던 이런 사람들은 비록 독일을 떠나 자유국가에 와서 안정된 생활을 몇 십 년 하였지만, 결국 이전에 살인기계의 한 부분이 되었던 책임을 회피하지 못하였으며 인간세상의 정의적 역량의 제재를 벗어나지 못했다. 비록 2차 세계대전과 나치스 독일이 유태인을 박해하였던 그 한 단락의 암흑한 나날은 이미 역사가 되었지만, 시간이 아무리 흘러도 사람들로 하여금 결코 그 한 단락의 암흑하였던 역사를 잊게 하지는 못하였다. 사람들은 결코 그 한 단락의 역사가 가져온 공포와 치욕적인 테러조직 및 그것의 죄악을 잊지 않을 것이다. 나치스 조직에 참가하여 그의 성원으로 되었던 사람들은 몇 십 년 후에도 여전히 그 때의 책임을 회피할 수 없었다.

그러나 나치스 독일의 폭행은 중국공산당의 몇 십 년간의 폭행과는 비할 바가 못 된다. 반세기이래, 중국공산당의 폭정 하에 8천만 동포들이 살해당하였는데, 여기에는 매회의 운동 중에서 박해를 받아 죽은 몇 백만 상공업계, 문화계와 지식층의 엘리트들이 포함되고, “대약진” 시기에 굶어 죽은 몇 천만의 농민형제들이 포함되며, “문화대혁명” 중에서 박해를 받아 죽은 천여만의 생명이 포함되고, “6.4”참사에서 탱크와 기관총아래에 비참하게 죽은 학생, 시민들이 포함되며, 자신의 정신신앙을 견지하기 위해 혹형과 감옥에서 죽은 티베트동포, 법륜공 수련자, 기독교 및 천주교 교도들, 나아가서 부동한 정치견해를 가진 사람들이 포함된다. 중국공산당의 폭정 하에 무고하게 비참히 죽은 8천만이나 되는 생명들이다! 이 사망숫자는 1차 세계대전에서 사망한 숫자의 8배이고 2차 세계대전에서 사망한 인구의 1.5배이며, 나치스독일이 오슬로 집중영에서 살해한 유태인수의 58배이고 일본이 중국을 침략하여 살해한 중국 국민수의 3배이다.

이후의 사람들이 어찌 중국공산당의 폭정 하에 억울하게 죽은 8천만 무고한 원혼(寃魂)들을 잊을 수 있단 말인가? 어찌 수천, 수만의 가족이 흩어지고 죽음을 당한 불행한 가정들을 잊을 수 있단 말인가? 어찌 중국공산당의 폭정이 세계에 가져다 준 헤아릴 수 없는 겁난과 재난을 잊을 수 있단 말인가? 장래의 중국공산당 당원, 이 이름은 나치스 분자라는 이름보다 사람들로 하여금 더 무서워하고 미워하는 악명일 것이다.

오늘의 중국공산당은 전국 어느 곳에서나, 어린이로부터 시작하여 공산당의 소년예비대인 소년선봉대에 가입하게 하고 청년들은 반드시 청년예비대인 중국공청단에 가입하게 하며 성년들, 무릇 어떤 면에 재간이 있거나 성과가 있는 사람들은 누구나 할 것 없이 위협 하에 혹은 이익의 유혹 하에 반드시 공산당에 가입하게 한다. 중국공산당은 하늘에 사무치는 죄를 지으면서도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잡아 당겨 순장품으로 하고, 억만의 보통 백성에게도 해를 미치는데, 심지어 어린이, 부녀자도 빠뜨리지 않는다. 장래에 중국공산당의 폭행을 청산할 때 만약 그렇게 많은 무고한 사람들이 공산당에서 탈퇴하지 않는다면 연루되어 그 죄를 같이 감당해야 하지 않겠는가? 설사 표면상에서 중국공산당의 통치를 벗어나 자유사회에 왔다 해도 그 죄를 어찌 깨끗이 씻을 수 있겠는가? 오직 탈당하는 이 길만이 철저하게 자신의 죄를 깨끗이 씻을 수 있는 유일한 출로이다.

이 진실한 이야기를 듣고 그 분은 연신 머리를 끄떡이며 깊은 사색에 잠겼다. 중국공산당과 그것의 기타 조직에 참가한 적이 있는 사람들이여, 위의 이 소식들이 당신들의 사고와 깨우침을 불러 일으킬 수 있겠는지 모르겠다. 비록 오늘의 중국이 마치 나치스가 독일에서 집권할 때처럼 보기에는 강대하고 쥐락펴락 하지만 멀지 않은 장래에, 세계가 중국 공산당이 범한 몸서리 치는 죄행을 이해하고 중국공산당의 통치 기간에 수천만 사람들이 비참하게 죽었다는 것을 이해하며 중국공산당이 역사상에서 사람들의 육체에 대한 시달림과 살해 외에 더 잔혹하게 사람의 정신자유와 양심도덕을 말살하고 민족문화를 훼멸하였다는 것을 이해하였을 때, 중국공산당은 나치스를 대신하여 악명이 자자한 살인기계라는 대명사로 될 것이다. 그때에 가서 당신은 자신이 이런 사악한 조직의 한 성원으로 된 적이 있다는 사실을 어떻게 대하겠는가? 기타 국가의 정부와 사람들은 또 어떻게 당신의 생명 중에 남긴 이 오점을 대하겠는가? 당신의 자손들은 또 어떻게 이 일체를 대하겠는가?

오늘 그 누가 자신이 나치스와 연관되는 것을 원하는 사람이 있는가? 그전에 나치스에 가입한 사람들은 탈퇴하겠다고 선포할 기회가 없었지만, 오늘 대기원에서는 중국사람들에게 제일 좋은 선물을 마련했는데 바로 “9평공산당”과 탈당 서비스이다. 중국공산당이 철저하게 청산되기 전에 매 한 사람에게 하나의 공평하게 선택할 기회를 주었다. 가히 가명으로 탈당할 수 있는데 한번 탈퇴만 하면 모든 것이 깨끗해 지는 것이다. 하늘의 뜻이 중국공산당을 없애는 것인데 탈당하여 평안을 찾고 자신의 몸을 자유롭고 순정한 몸으로 되돌리는 것이 좋지 않는가?

문장 완성 : 2005년 5월 18일
문장 발표 : 2005년 5월 19일
문장 갱신 : 2005년 5월 19일 13:10:05
문장 분류 : [시사평론]
원문 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5/5/19/10219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