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 대륙에서 보내온 파룬궁수련생들의 새해문안은 무엇을 설명하는가?

【명혜망 2005년 1월5일】(명혜평론원 루전옌[陸振岩]글)2005년 양력 새해, 명혜망은 중국 대륙 1500여개 지역의 파룬궁수련생들이 보낸 축사를 계속 받았는데 이는 사존께 올리는 새해 문안이었다. 보기엔 평범한 이 문안들에는 오히려 평범치 않은 뜻이 스며있었다.

2003년 신정, 명혜망에서는”중국 외교관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대륙 당정(黨政)기관의 대법제자들이 사존께 새해 문안을 드립니다.”를 실었고 2004년에는 “국내외 부분적 국안, 공안요원들이 이홍지선생님께 경의와 새해 축하를 표시합니다”를 실은 후에 금년에 또 수많은 독자들은 놀랍고도 즐겁게 이런 문안을 읽게 되었다. -“베이징 제2포병 각 회사 전체 대법제자들이 사존님께 새해문안을 드립니다!”, “대륙 정법계의 전체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서 새해에 즐거우시기를 바랍니다!”, “베이징 군구 노병 대법제자들이 산둥성 이수현(山東省 沂水縣)과 베이징 핑구구(北京 平谷區)대법제자들을 대표하여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문안을 드립니다! ”

적지 않은 세심한 독자들이 이미 발견하였듯이, 올해 대륙 수련생들이 사부님께 드리는 새해 문안 속에는 평소에 명혜독자들이 그다지 익숙지 않았던 도시와 성시가 많이 있다. 이런 지역은 서쪽으론 신장(新疆), 난장(南疆)지역의 쿠얼러(庫爾勒), 카선( 喀什)이고, 동쪽으로는 동해의 해변인 상하이 난후이(上海 南匯), 바오산(寶山), 북쪽으로는 다싱안링(大興安岭) 지역의 타허(塔河), 머허(漠河)이며, 남쪽으론 윈난성(云南省)의 취징(曲靖), 훙허하니족 이쭈자치구( 紅河哈尼族彝族自治州)이다. 더욱이 소수민족이 거주하는 칭하이성(靑海省), 닝샤후이족(寧夏回族自治區)의 우충시(吳忠市), 칭동샤시(靑銅峽市), 충웨이시(忠爲市), 고위안시(固原市), 그리고 네이멍구자치구(內蒙古自治區)의 아커스(牙克石), 하이라얼(海拉爾), 이투리허(伊圖里河), 추리허(圖里河), 건허(根河), 더얼부얼(得爾布爾), 모얼다오가( 莫爾道嘎 ), 뉴얼허(牛耳河), 아룽산( 阿龍山)등등이 있었다.

그리고 기자들의 주의을 불러 일으킨 한가지 현상이 있는데 1999년 7월20일 전면적인 탄압이 시작된 후 비로소 수련을 시작한 일부 신수련생들이 또한 2005년 정초에 네트워크 봉쇄를 돌파하고 사부님께 진솔한 문안을 드렸다.

명혜망에 메일을 보낼 수있는 지역은 또한 명혜망 뉴스를 얻을 수 있는 지역이다. 오늘날 파룬궁수련생들의 자료는 이미 소수 대도시에만 제한되지 않고 전국에 분포되었는 바 온 천하에 꽃을 피우는 기세이다. 노백성의 거금을 탕진하여 진상을 봉쇄하는 네트워크 방화벽은 거의 허물어지는 베를린벽과 같이 이미 전변적으로 붕괴될 처지에 놓였다. 방화벽이 혹시 잠시동안 졸렬한 거짓말을 덮어감출 수 있겠지만 또 누가 사람들의 진상을 이해하고, 진리를 갈망하고, “진선인”의 고상한 정신경지를 소중히 여기는 마음을 가로 막을 수 있겠는가?

1999년 그 폭풍우의 여름날에서 부터 지금까지 이미 5년 반이 지났다. 5년 반이란 시간은 매 한 사람의 인생을 놓고 말할 때 무척 긴 것도 아니고 또한 짧지도 않다. 그러나 파룬궁수련생들을 놓고 말할 때 이 피비린내나는 5년 반은 오히려 생과 사의 고험을 마주하게 하였고 정과 사의 교전에서 생명이 가장 범상치 않았던 5년 반이었다. 수 많은 중,서방민중들을 놓고 말할 때 이는 거짓말의 속임수에서 걸어나오고 이성적인 사고를 향하여 진상을 아는 5년 반이었다. 그리고 그 질투로 이성을 잃고, ‘3개월내에 파룬궁을 제거하겠다’고 미친듯이 부르짖은 망나니 당 우두머리와 그의 추종자들을 놓고 말할 때 또한 당혹스럽고 견디기 어려운 5년 반이었다.

인류 역사상, 진리의 전파는 마치 늘 어려움을 같이 하는 듯 하다. 전에 공자가 양식이 떨어져 진국(陳 國)과 채국(蔡 國) 사이에 갇혔을 때 문하의 제자들 중 옌후이만 여전히 선생님에 대한 믿음을 변치 않았고 기타 사람들은 떠났으며 또한 선생님이 전파한 진리에 대해 의심하였다. 예수가 도를 전할 때 12명의 제자가 있었고 예수가 잡힐 때는 ‘제자들이 모두 그를 떠나 도망갔다.’

오늘날 파룬궁수련생들은 비바람 속에서 오히려 갈수록 단호해지고 파룬궁은 어려움 속에서 반대로 전 세계로 널리 전파되고 파룬궁의 진상은 사람의 마음에 전파되고 있다. 사람들 내심으로 가짜, 악, 폭력을 버리고 “진선인(眞善忍)”에 대해 갈망함을 그 누구 막을 수 있는가?

천문학자들은 이 범상치 않은 5년 반 동안 오래된 낡은 성계들이 끊임없이 해체되고 또한 새로운 성체가 대량으로 이전에 없었던 수량과 속도로 끊임없이 탄생하고 있음을 목격하였다. 우리 중국인의 유구한 지혜에 따르면, 천상대변은 반드시 인류사회의 큰 변동과 대응되며 인류는 반드시 중대한 기회와 선택을 마주할 것이다. 아마도 다가올 수 있는 기회에 대하여 우리는 모두 자신에게 ‘당신은 준비되었는가?’, 물어보아야 할 것이다.

문장완성:2005년 01월 04일
문장발표:2005년 01월 05일
문장갱신:2005년 01월 05일 02:10:57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1/5/92848p.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