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현재 전 중국의 경제가 비상사태이며, 각 업종이 심각하게 위축돼 사람들의 생활이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다. 모든 산업이 침체된 가운데 오직 두 가지 업종만 가장 호황인데, 그것은 바로 병원과 장례업이다.
대도시의 대형 병원들은 모두 사람들로 넘쳐나며, 특히 종양 병원(암 병원)은 연줄을 찾지 않으면 들어갈 수조차 없다. 화장터는 매일 긴 줄을 서고 있고, 직원들은 지금 사망하는 사람이 전염병 시기보다 더 많다고 말한다.
중공 바이러스가 폭발하고 전 국민에게 백신 접종을 강제한 이후, 중국인의 사망률과 중증 질환 환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지금 중국인들 대부분은 독극물 백신 때문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강제 접종 기간을 되돌아보면 그야말로 제2차 문화대혁명과 같았다. 백신을 맞지 않으면 성인들은 출근할 수 없었고, 아이들은 등교할 수 없었으며, 상가에서는 물건을 살 수가 없었다. 나중에는 달걀이나 돈을 주면서 사람들에게 백신을 맞게 하는 지역도 있었다. 사실 조금이라도 분석 능력이 있는 사람이라면 무언가 잘못됐다고 느꼈겠지만, 아쉽게도 맹목적 추종에 익숙해진 대다수 사람은 생명이 걸린 문제에서도 여전히 맹목적 추종을 선택했다.
2021년 중공 악당은 노년층을 상대로 전력을 다해 총공세를 폈는데, 집에 백신을 맞지 않은 노인이 있는 경우, 동네 주민센터(社區), 구위원회(區委會)에서 끊임없이 찾아와 협박하고 유혹하며 달래고 속였으며, 암에 걸려 마비돼 누워있는 사람조차 놓아주지 않았다. 그 결과 그해 연말 매우 많은 수의 노인들이 한꺼번에 사망했고, 화장터는 시신을 다 태울 수 없을 정도였다.
과거에는 사회에서 젊은이들의 돌연사에 대해 거의 듣지 못했지만, 지금은 중·청년의 돌연사가 일상다반사가 됐다. 전 국민 백신 접종 이후에 암, 심근경색, 뇌경색, 심장병, 백혈병, 에이즈, 포진, 결절 등의 환자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의학적으로 이를 코로나 백신의 ADE 증강 효과라고 부른다. 간단히 말해, 이 백신은 사람의 면역력을 파괴해 각종의 질병을 확대하고 증강시키며, 병이 없던 사람에게 병을 만들어내고, 작은 병을 큰 병으로 바꾸며, 큰 병이 있는 사람은 언제든지 죽음에 직면하게 만든다는 것이다.
팬데믹 이전의 중국인들이 중공의 거짓말을 맹신했다면, 3년여의 전국적 비정상 봉쇄와 적색 테러, 그리고 독극물 백신이 가져온 거대한 피해를 겪으면서 많은 사람이 고통 속에서 깨어났고, 마침내 공산당이 바로 사람을 죽이러 왔다는 사실을 직시하게 됐다.
과거에는 누가 중국공산당(중공)이 저지른 나쁜 짓을 폭로하려고 하면, 그 사람이 반당(反黨)이라고 했고, 사람들은 모두 중공 악당을 옹호했다. 이제 사람들은 자신이 수호하던 악당이 자신을 단지 실험용 흰 쥐로 여겼을 뿐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바늘이 정말 자신의 몸을 찌르고 나서야 고통을 알게 됐는데, 다만 너무 늦게 깨달았고, 대가 또한 너무나 크다.
백신의 독을 해독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병을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물론 방법은 있다. ‘마(魔)가 한 척(尺) 높으면 도(道)는 한 장(丈) 높다(魔高一尺, 道高一丈)’는 말이 있다. 많은 파룬궁수련생도 백신 맞았고, 진상을 깨닫고 삼퇴(중국공산당의 3가지 조직 탈퇴)를 한 많은 사람도 백신을 맞았지만, 독극물 백신은 그들에게 아무런 작용도 하지 못했다. 왜냐하면, 파룬따파가 그들을 보호하고 있기 때문이다.
솔직히 말해, 공산악당은 사람을 죽이러 왔으며, 그 자체로 악령이자 마귀다. 그리고 사람은 마귀에 대항할 수가 없다. 특히 모든 중국인은 초등학교, 중학교, 대학교에서 끊임없이 피 묻은 깃발(血旗)을 향해 생명을 바치겠다고 맹세했기 때문에, 공산악당은 당신의 장기를 산 채로 적출하고 독극물 백신을 강제하면서도 떳떳하게 생각한다. 그것은 사망하거나 불구가 되는 것이 모두 당신이 자초한 일이라고 여긴다. 왜냐하면, 당신이 자원한 것이고, 당신이 그것을 위해 헌신하겠다는 서약을 이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마귀를 이길 수 있는 것은 오직 신뿐이며, 당신을 보호할 수 있는 것도 오직 신뿐이다. 오직 중공이라는 이 사악한 조직에서 탈퇴해 더 이상 그 일원이 되지 않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인정해야만 신의 보호를 받고 진정한 건강과 평안을 얻을 수 있다.
원문발표: 2025년 11월 14일
문장분류: 시사평론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11/14/50251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11/14/502516.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