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너무도 신기합니다! 우리 모두 파룬궁을 배우겠습니다!”

글 / 해외 수련생

[명혜망] 2004년 말 “9평 공산당”의 출판과 함께 중국인들의 중공 탈퇴의 큰 물결이 시작되었다. 오늘, 2천 4백만 명 이상의 중국인들이 공산당, 공청당, 소선대를 탈퇴했다. 전 세계 탈당센터에 의하면, 서비스센터의 봉사자들은 중공 탈퇴를 원하는 중국인들로부터 많은 전화, 팩스 그리고 이메일을 받는 것과 함께 어떻게 공산당과 그것의 유사조직인 공청단과 소선대를 탈퇴할 것인가를 자세히 묻는 문의를 받는다고 한다. 그곳에는 많은 감동적인 이야기들이 있다. 다음은 중공탈퇴 조류에 대해 들은 산둥성 라이저우시에서 일하는 한 공인(工人)의 이야기이다.

* “부디 나의 본명으로 중공을 탈퇴시켜 주세요”

산둥성 라이저우에서 일하는 40대의 한 공인이 우연히 중공 탈퇴의 중요성을 말한 진상전단지 한 장을 발견했다. 그는 호기심이 일어나 전단지에 적힌 전화번호를 돌렸는데 전 세계 탈당서비스센터 캘리포니아 지부로 연결되었다.

그는 전화가 연결되자마자 물었다. “중공탈퇴가 무엇입니까? 나는 아직 ‘9평 공산당’을 읽지 못했습니다.” 봉사자가 그 남자에게 ‘9평’에 대해 말해주고 그에게 중공이 중국에서 평화 시기에 8천만이 넘는 중국인을 살인한 것, 그리고 이것이 저지른 흉악한 범죄에 대해 말해주었다. 하늘이 중공을 청산하려 하기 때문에, 공산당과 기타 조직에 참가한 사람들(사악에 의해 몸에 짐승 표기가 찍힌 사람)은 중공과 함께 훼멸되는 것을 피하고 평안을 보장받기 위해 속히 빠른 시간 내에 중공을 탈퇴하여 사악의 표기를 제거해야 한다고 말해주었다.

남자는 주의깊게 들으면서 “오…. 오…., 오…..”를 연발했다. 진상을 알고 난 후 그는 봉사자에게 그 자신이 공산당원이며 공청단원이라고 말했다. 그가 말했다. “부디 나의 본명으로 나를 중공에서 탈퇴시켜 주십시오.”

* “전 가족이 9평을 읽고 있습니다”

이 공인은 ‘9평’을 매우 읽고 싶어 했다. 그는 봉사자에게 책 한 권을 그에게 보내줄 수 있는지 요청하면서, 그가 컴퓨터를 갖고 있지 않고 또 인터넷에서 어떻게 검색하는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다음 날, 봉사자가 그에게 책을 한 권 보내주었다.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그 공인이 다시 전화를 걸어 말했다. “9평을 받았고, 나의 전 가족이 이를 읽고 있습니다. 아주 좋은 글이고 너무나 사실입니다. 우리는 책의 내용을 전부 믿습니다.”

그는 또 계속해서 말했다. “고맙습니다…..고맙습니다……정말로 고맙습니다. 내가 이 책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해주어도 되겠습니까?” 봉사자는 그에게 “물론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해주었다.

* “너무 신기합니다! 우리 모두 파룬궁을 배우겠습니다!”

공인은 전화로 봉사자에게 그의 쓰라린 경험들을 말하기 시작했다. 중공이 조직하는 계급조직에 따르면, 그의 가족의 지위는 좋지 않았다. 그의 조부모가 주지였다. 가족이 절약하고 저축해서 모은 물질적 부가 토지개혁 기간 동안 중공에 의해 압수되었다. 환담을 나눌 때, 주제는 중공의 파룬궁수련생들에 대한 박해로 저지른 범죄와 살아있는 수련생들로부터의 장기적출은 물론, 지난 8년간의 수련생들의 평화적이고 이성적인 항쟁과 진상으로 돌려졌다.

다음 날, 그 남자가 다시 전화를 걸어 흥분하면서 봉사자에게 말했다, “누님, 이건 기적입니다. 너무도 신기합니다. 지난 밤 우리의 전화통화가 끝난 후, 내가 그렇게 오랜 세월 동안 고통 받았던 요통이 치료 되었습니다. 더이상 내 허리가 쑤시지 않아요. 우리 전 가족이 파룬궁의 사부님, 리스승님께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우리 전 가족이 파룬궁을 배우려고 합니다. 어디에서 파룬궁 연공을 가르치는 비디오를 구할 수 있는지요?”

* 업의 보응으로 팔이 골절되다

올해 8월3일, 전 세계 탈당서비스센터로 같은 남자에게서 또 한 번 전화가 왔다. 봉사자는 아주 감격했다. 그녀는 그의 목소리를 들은 지 꽤 오래 되어 그에 대해 궁금해 하고 있던 차였다.

남자의 목소리는 매우 괴로운 듯 했다. “누님, 제가 뭔가를 말하고자 합니다. 저는 작은 파룬 배지 하나를 주워 내복 주머니 속에 간직하고 있었습니다. 직장에서 어떤 사람이 이를 보고 던져버렸습니다. 나는 아주 슬픕니다.” 그는 봉사자에게 어떻게 해야 할 것인지 물으며 그 사람에 대해 그가 아주 화가 나 있다고 말했다.

다음 날 아침, 6시가 막 지나자 그 남자에게서 다시 전화가 왔다. 그는 참지 못해하며 급히 말했다. “누님, 제가 당신에게 몇 가지 뉴스를 말해야겠습니다. 파룬 배지를 던져버렸던 사람이 벌을 받았습니다.”

봉사자가 물었다.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공인이 대답했다. “그가 자동차에 치었는데, 팔이 골절되었습니다. 우리 직장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가 이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봉사자가 그에게 말해주었다. 그들에게 “‘善은 善의 보답이 있고, 惡은 惡의 보응이 있음’은 하늘의 이치라고 말해주세요. 만약 그들이 안전을 원한다면 서둘러 빨리 중공을 탈당하는 것이 좋을겁니다!”

공인(工人)이 말했다. “좋아요. 나는 그들에게 꼭 말하겠습니다.”

발표일자 : 2007년 9월1일
원문일자 : 2007년 9월1일
문장분류 : [사회지지]
중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7/8/18/161072.html
영문위치 :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7/9/1/8914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