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륙 대법제자가 서방인사에게 쓴 편지

글/대륙 파룬궁수련생

【명혜망 2005년 9월20일】 경애하는 여러분들께:

6년동안 국내외 많은 파룬궁수련생들의 견인불굴의 박해 폭로와 진상 알림을 통하여 나는 아주 많은 서방인사들이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박해를 이미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요즘 들은 소식에 의하면 일부 서방인사들은 파룬궁에 대한 박해가 이미 기본상 멈춰졌다고 여기고 있다고 한다. 이는 중공의 ‘안으로는 조이고 밖으로는 느슨히’하는 박해정책의 속임수에 속은 것이다. 각국 정의의 인사들의 질책을 면하기 위하여 몇 년동안 중공은 한편으로 파룬궁을 박해하고 한편으로 갖은 방법을 다하여 박해진상을 덮어 감추고 있는 바 요즘은 더욱 그러하다. 바로 금년 9월7일 헤이룽장성 허강시만 하여도 80명의 파룬궁수련생이 체포되었으며 체포는 계속 지속되고 있다. 기타 각 지역은 매일마다 모두 파룬궁수련생들이 체포되고 있으며 인원수는 통계하기 조차 어렵다.

박해 원흉 장쩌민이 물러난 후 그것의 사당(死黨)이던 쩡칭훙, 뤄간 등 사람들은 여전히 권력을 거머쥐고 장쩌민을 대신하여 박해를 유지하고 추진해 나갔다. 후진타오는 큰 국면을 모르고 중공을 유지하고 구원하는 것을 첫자리에 놓았는 바, 지금까지 파룬궁문제를 정확하게 대하지 못하고 있다. (사실 조금이라도 뛰쳐 나온 사람들은 모두 명백히 보아냈는데, 사과 한 개가 이미 철저히 썩어 세간에서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그 사과를 구원할 수 없어 쓰레기더미에 버리는 결과이다.)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는 감소되지 않았을 뿐더러 수법은 반대로 정교해지고 밖으로는 느슨히 하지만 안에서는 조이고 있다.

명혜망 자료의 통계에 의하면 금년 3월 209명 파룬궁수련생들이 박해로 사망하였다. 4월경 350명 수련생들이 박해로 사망하였고 5월에는 429명의 수련생들이 박해로 사망하였으며 6월에는 230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이 박해로 사망하였다. 불완전한 통계에 의하면 1999년 7.20 이후 6년동안 각종 경로를 통해 실증된 사망인원수는 이미 2천700여명에 달하고 박해 사망사례는 전 중국 30여개 성, 자치구, 직할시로 분포되어 있었다.

현재 중국에서 농민들은 파룬궁을 수련한 이유로 토지를 잃고, 근로자들은 월급이 강등되고, 일자리를 잃으며 중국 공상은행 인원들은 퇴직당하였는데 ‘파룬궁수련생을 우선 퇴직시킨다’라고 명확히 규정하였다. 한 간부가 승진할 때 “파룬궁을 연마하는가?”란 질문을 당하면 심지어 베이징으로 올려보내져 파룬궁수련생인지의 여부를 검증한다. 중국 공민은 출국할 때 비준을 받아야 하며 우선 파룬궁수련생이 아니어야 한다.

스촨성 중국청년여행총사 사이트 《중국공민 홍콩 마카오 지역 왕래 신청 심비표》 사항에 의하면, 홍콩 마카오를 왕래하거나 혹은 홍콩 마카오 여행 신청인은 반드시 현지 파출소 및 소재 회사의 지도자로부터 ‘파룬궁을 연마하지 않는’ 사람이란 증명을 얻어야 한다. 중공은 파룬궁수련생의 출국을 금지함을 통해 박해의 주요 수단으로 하는 것 외에 가장 중요한 것은 혹형의 시달림을 당한 파룬궁수련생들이 출국한 후 해외 매스컴과 국제사회에 중공의 악행을 폭로할까봐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금년 9월7일 체포된 80명의 헤이룽장성 허강시 파룬궁수련생들은 단지 파룬궁을 수호하고 ‘진선인’을 믿는 보통 백성들에 불과하지 어떠한 정치적 시도가 없다. 그러나 중공은 오히려 많은 군대와 경찰 그리고 많은 국가 자원으로 그들을 탄압하고 있다. 21세기의 오늘날 중공이 파룬궁수련생을 대하는 것이 그 시기 히틀러가 유태인을 대하는 것과 유사하다.

중공은 줄곧 스스로 ‘인권이 가장 좋은 시기’라고 허풍치고 있다. 이른바 이 ‘가장 좋은 인권’은 인민의 생존만 허락할 뿐이며 ‘생존권’은 하늘이 내려 준 인권과 동등하지 않다. 사실상 오늘날 중국정부는 단지 이익만 알고 의식주와 먹고 마시고 노는 것만 논하는, 정신 신앙이 없는 신을 반대하는 사람만 생존하도록 허락하고 있다.

6년 동안 중공은 자신이 장악하고 있는 매스컴, 경찰, 사법, 국가안전부로 파룬궁에 대해 폭력 탄압을 행사하였으며 전혀 멈춘 적이 없었다. 6년 동안 수천만명이 파룬궁을 수련한 이유로 탄압범위에 들어갔다. 수백만명이 구타를 당하였고, 수십만명이 신앙을 견지한 이유로 노동개조당하고, 판결을 받았으며 일부의 형기는 20년에 달한다. 명혜망에 단지 진상자료를 제공하였다는 이유로 판결받고 심지어 박해로 사망한 사람, 명혜망 자료를 제작하고 배포하였다는 이유로 체포당하고 노동개조당한 사람들이 아주 많다.

2005년 9월9일 오전 캐나다 총리 마틴은 중국 캐나다 수뇌연합뉴스발표회에서 이렇게 말했다. “나는 인권과 국가관리에 대한 우리의 전면적인 탐구 토론을 강조하고 싶다. 나는 파룬궁문제를 제기하였고 우리는 더욱 좋은 국가관리는 더욱 좋은 인권문제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고 믿는다.”

당신의 더 많은 시간을 점유하고 싶지 않다. 서방사회, 특히 미국은 세계상에서 줄곧 인권을 존중하고 신앙을 존중하기로 유명하다. 위에서 이런 글을 적은 것은 단지 당신께서 자신의 양지와 일체 편리한 기회로 중국 정부에게 즉시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인권 유린 및 박해를 멈추고 모든 박해 원흉을 하루 빨리 처벌하도록 독촉하길 바랄 뿐이다.

평안을 빕니다.

중국 대륙 파룬궁수련생
2005년 9월

문장완성 : 2005년 09월 19일
문장발표 : 2005년 09월 20일
문장갱신 : 2005년 09월 20일 11:11:45
문장분류 : [사회지지]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5/9/20/110760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