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따파 신수련생들이 사부님께 설날 문안을 올립니다!

[명혜망] 사부님의 정법 홍세가 추진됨에 따라 더 많은 중생이 깨어나고 있습니다. 비록 말로에 접어든 중국공산당이 여전히 파룬궁을 박해하고 있지만, 진상을 명백하게 알게 된 인연 있는 중생은 입도해 법을 얻어 반본귀진(返本歸眞)의 길에 들어섰습니다. 2024년 설날에 중국 화북, 동북, 동부, 중남부, 중남서부 및 기타 지역 새로운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설날 문안을 올립니다! 사부님의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장쑤성 화이안시의 모녀 신수련생은 “어머니와 저는 대법 사부님을 만나 인생의 진정한 의미를 알게 된 것에 특히 감사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상황마다 사부님의 일깨움을 받았고, 수련에 대한 자신감이 더욱 강해졌습니다”라며 감사를 표했습니다.

우한의 대법 신수련생은 “결정적인 순간에 위대한 사부님께서 저를 지옥문에서 끌어내 주셔서 재난을 피하게 해주셨습니다. 앞으로는 대법 수련에 용맹정진할 것입니다”라며 수련의 포부를 밝혔고 사부님께 감사드렸습니다.

산둥성의 한 대법제자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제가 본 바로는 많은 노제자가 수련에 전념하고 있으며, 또 수련의 대열에 새로 합류하는 신제자들도 있습니다.

또 한 대법제자 가족은 ‘전법륜’을 공부하고, 사존의 강의 녹음을 들으며 진정한 대법제자로 성취되기를 소원했습니다.


지린성 창춘시의 신수련생이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허베이성 스자좡시 장안구의 파룬따파 신수련생이 자비롭고 위대한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저는 이제 막 입문한 신수련생입니다. 제 몸을 정화해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수년간 앓았던 B형 간염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사부님의 자비와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사부님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후베이성 샤오간시 신수련생과 그의 가족이 사부님께 설날 문안을 올립니다!


최근 감옥에서 법을 얻은 신수련생이 사부님께 설 문안을 드립니다!

위대한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구치소에서 대법제자들을 접하게 됐습니다. 그 당시 저는 파룬따파를 인정했고, 9자 진언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하루에 천 번 암송했습니다. 나중에 감옥으로 옮겼을 때 저는 사부님께 대법제자를 만날 수 있도록 안배해달라고 청했는데 다행히 제가 배정된 감방에 인식이 매우 좋고 안정된 대법제자가 있었습니다. 그 제자에게 진일보로 대법 진상과 법리를 알게 돼 저는 아주 기뻤습니다. 수련생들은 제가 수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줬습니다.

신수련생인 저를 위해 일체를 안배해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즉시 제 주변 수련생들을 찾아서 가능한 한 빨리 법에서 제고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저를 도와준 수련생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산둥성 린이시 멍인현 시골 지역에 사는 대법 신수련생과 그의 가족이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여러 차례 제 생명을 구해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리며 제자로서 보답할 길은 없지만, 오로지 잘 수련해 빠르게 진정한 대법제자가 되어 사부님의 걱정을 덜어드리도록 정진하겠습니다.


중국 교육계 법공부 팀 모든 대법제자와 신수련생들이 사부님께 설 문안을 올립니다!


허베이성 바오딩시 딩저우시에서 온 대법 신수련생이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다롄시 푸란뎬구 신수련생이 사부님께 설 문안을 올립니다!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새해에는 제가 대법제자임을 항상 기억하고 사부님 뜻에 부응하며 실망하지 않으시도록 최선을 다해 사부님의 안배를 이행하겠습니다.

제자는 감사의 절을 올리며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다롄시 푸란뎬구 신수련생 배상


베이징 창핑구의 대법 신수련생들이 사부님께 설 문안을 올립니다!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올해 5월에 대법 수련을 시작한 대법 신수련생입니다. 설을 맞이해 사부님께 절을 올리며 자비롭고 위대한 사부님께 즐거운 설날을 보내시길 축원합니다!

중국 베이징 창핑구의 대법 신수련생 배상
2024년 1월 27일


윈난성 쿤밍시의 대법 신수련생들이 위대하고 자비로운 사부님께 설 문안을 드립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윈난성 쿤밍의 대법 신수련생 배상
2024년 2월 4일


우한의 대법 신수련생이 사부님께서 즐거운 설날을 보내시길 축원합니다!

결정적인 순간에 위대한 사부님께서 저를 지옥문에서 끌어내 주셔서 재난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대법 수련에 용맹정진할 것입니다.


베이징 하이뎬구 신수련생들이 대법 사부님께 설 문안을 올립니다!


쓰촨성 청두시 대법 신수련생들이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내몽고 자치구 후허하오터의 신수련생과 가족들이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허난성 싼먼샤 신수련생이 자비롭고 위대한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후난성 샹탄에서 신수련생들이 사부님께 설 문안을 올립니다!


허베이성 스자좡시 선쩌현 신수련생이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저는 황혼의 나이에 수련하게 된 운이 좋은 사람입니다. 수련할 기회를 마련해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이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반드시 법공부를 잘하고 수련을 열심히 해서 제가 마땅히 해야 할 일을 잘하겠습니다.


허베이성 장자커우 치청현 신수련생이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남서부 지역의 민간항공 계통 대법 신수련생들이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사부님의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반드시 법을 잘 배워 수련을 잘해서 착실히 수련하는 대법제자가 되겠습니다.


허베이성 신지시 대법 신수련생이 사부님께 설 문안을 올립니다!


산둥성 세무 계통 대법제자들이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1999년 ‘7.20’ 이후 산둥성 세무계 대법제자들은 많은 박해를 받았지만, 우리 지역의 상황을 보면 대부분의 노수련생은 여전히 수련에 전념하고 있으며, 새로이 수련의 대열에 들어온 신수련생이 있습니다. 이번 설날을 맞아 사부님께 설 문안을 올립니다! 사부님의 자비와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산둥성 세무계 대법제자 배상


중국 신수련생이 사부님께 설 문안을 올립니다!

우리가 대법 수련에 들어갈 수 있도록 도와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제자들은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법공부를 많이 하며, 발정념과 진상 알리기를 견지하며 자신의 서약을 실천하겠습니다.


중국 신수련생이 사부님께 설 문안을 올립니다!

사부님, 저는 ‘전법륜’를 배우고 사부님의 광저우 강의를 듣고 있지만, 아직 다섯 가지 연공 동작을 배우지 못했습니다. 진정한 대법제자가 될 기회가 오기를 고대합니다.

중국에는 역병이 계속되고 사악한 공산당의 광기로 각종 전염병이 발생했습니다. 대법제자들의 친척들과 대법 진상을 이해하는 우리 주변 사람들은 모두 사부님의 보호 아래 각종 재난을 무사히 통과했습니다. 사부님께서 하루빨리 중국으로 돌아오시기를 바랍니다.


베이징 화이루 산악 지역 노년 신수련생이 가족을 대표해 사부님께 설 문안을 올립니다!


헤이룽장성 다칭시 자오저우현 신수련생이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장쑤성 화이안 모녀 대법 신수련생이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어머니와 저는 대법 사부님을 만나 인생의 진정한 의미를 알게 된 것에 특히 감사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어려운 상황마다 사부님의 일깨움을 받았고 수련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에 대한 존경은 그 어떤 말로도 표현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사부님과 함께 수련하고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충칭 난안구 신수련생들이 사부님께 설 문안을 올립니다! 즐거운 새해 되시길 축원합니다!


허베이성 창저우시 둥광현 노년 대법제자와 그의 아내가 자비롭고 위대한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저는 반드시 사부님을 따르고 자격을 갖춘 대법제자가 되겠습니다. 저는 이제 막 대법에 입문한 새내기 대법 수련생으로, 사부님께 설 문안을 올립니다! 수련을 잘하고 대법을 굳게 믿겠습니다.

제자가 큰절을 올립니다!

 

원문발표: 2024년 2월 13일
문장분류: 설날인사
원문위치:
正體 https://greetings.big5.minghui.org/mh/articles/2024/2/13/473199.html
简体 https://greetings.minghui.org/mh/articles/2024/2/13/47319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