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텍사스 관객 “션윈은 생명의 진상을 알리고 있다”

션윈 텍사스 4회 공연이 초만원을 이루다

[밍후이왕](밍후이 텍사스 기자 보도) 션윈세계예술단이 2021년 8월 6일부터 8일까지 미국 텍사스 샌안토니오 토빈 공연예술센터(Tobin Center for the Performing Arts)에서 펼친 4회 공연은 모두 초만원을 이뤘다. 공연을 관람한 사람들은 진정한 전통문화를 볼 수 있어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말했다.

8월 6일부터 8일까지 미국 션윈세계예술단이 미국 텍사스 샌안토니오시에서 4회 공연을 펼쳤고 매회 초만원을 이뤘다. 사진은 토빈공연예술센터 외경(사진: 토빈공연예술센터)

부동산회사 사장 “션윈은 진상을 알리고 있고 예술가는 생명으로 진상을 전하고 있다”

'图2:二零二一年八月八日,房地产公司老板赫克托·佩纳(Hector Pena)和妻子朱迪(Judy)观赏了神韵世界艺术团在美国德州圣安东尼奥市的演出。'
8월 8일 션윈 공연을 관람한 부동산회사 사장 헥토 페나와 아내 주디

대학교에서 글을 가르치다가 현재 부동산회사를 경영하는 헥토 페나(Hector Pena)는 아내와 함께 션윈 공연을 관람한 후 말했다. “저희는 션윈에 매우 감사드립니다.”

페나는 시카고대학에서 글을 가르쳤는데 많은 중국 학생들이 있었고 중국에 간 적도 있었다. 그는 중국인들의 미덕, 강인함과 선량함 및 중국의 전통문화를 이해하고 있지만 공산당이 통치한 후의 문화와는 다르다고 말했다.

그는 션윈 공연에서 중국인의 미덕을 봤다고 말했다. “션윈이 알리는 것은 진정한 전통과 문화입니다.”

페나는 잠시 멈췄다가 이어서 말했다. “사실 이 공연은 생명의 진상을 알리고 있습니다.” “션윈은 생명의 진상을 알리고 있습니다.” “우리가 나올 때 저는 아내에게 이 공연은 진상을 알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공연에서 깨달은 ‘진상(眞相)’의 의미에 대해 그는 말했다. “사람은 어디에서 왔고 등등, 공연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그 신성한 광환을 지니신 신(창세주)이 강림하셔서 인류를 구하고 계십니다.”

그는 말했다. “진상은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데 이 공연은 바로 이러하며, 몇 년, 10년, 20년, 더 긴 시간이 지나도 진상을 알려주고 있기에 공연의 가치는 변함 없을 것입니다.”

여기까지 말하다가 그는 감격하며 말했다. “이 예술가들은 그들의 생명으로 이 진상을 알리고 있습니다.”

무대 예술 감독 “션윈은 기쁨이 넘치고 인간성을 빛낸 향연”

'图3:二零二一年八月六日晚,资深舞台艺术总监蒂姆。赫奇佩斯(Tim Hedgepeth)观赏了神韵世界艺术团在圣安东尼奥市的演出。'
8월 6일 밤, 샌안토니오시에서 열린 션윈 공연을 관람한 베테랑 무대예술 감독 팀 헤지페스

베테랑 무대예술 감독 팀 헤지페스(Tim Hedgepeth)는 션윈 공연은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하고 지혜가 가득해, 그의 몸과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았다고 감탄했다. “저는 크게 감동했습니다. 공연은 정말로 아름답고 심금을 울려 깊은 감동을 받았고, 제작도 아주 정교하게 했으며, 놀랍게도 정신적 의미가 가득했는데 진정한 축제입니다. 저희가 자주 관람할 수 없는, 기쁨 넘치고 인간성을 빛낸 향연입니다.”

베테랑 무대예술 감독인 헤지페스는 현지에서 수여한 10여 개 감독과 공연예술상을 받았다. 그는 현재 샌안토니오의 여러 예술위원회와 극장 이사를 담당하고 있고, 자신의 무대예술 회사도 설립했다. 그는 말했다. “션윈 공연을 관람해 매우 기쁩니다. 션윈 공연은 시각적 향연이고 마음과 정신에 대한 위로이자 포상입니다.”

헤지페스는 션윈의 미묘함에 대해 또 말했다. “자신의 마음을 돌이켜보게 하고, 오락보다 더 중요한 주제를 사고하게 합니다.”

헤지페스는 션윈 출연자들이 조예 깊은 공연으로 그에게 아름다운 밤을 선사했다며 감사를 표했다. 그는 마지막에 “공연 중의 무용 동작은 정확하고 섬세하며, 무용수들의 열정을 볼 수 있었습니다. 처음부터 막이 내릴 때까지 모두 에너지가 가득했습니다.”

건축업자 “션윈 예술가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图4:二零二一年八月八日,建筑承包商道格拉斯·凯斯门特(Douglas Casement)偕女友米歇尔劳(Michelle Lowe)观赏了神韵世界艺术团在美国德州圣安东尼奥市的演出。'
8월 8일 션윈 공연을 관람한 건축업자 더글라스 케이스먼트와 여자친구 미셸 로

뉴욕 상주하는 건축업자 더글라스 케이스먼트(Douglas Casement)와 여자친구 미셸 로(Michelle Lowe)는 공연을 본 후, 중국의 신전문화(神傳文化)를 부흥시키고 보편적인 전통 가치를 알리기 위한 노력한 션윈예술가들에게 아주 감탄했다. 케이스먼트는 말했다. “저는 션윈 예술가분들께 경의를 표합니다.”

그는 이어 말했다. “공연은 진정한 예술을 알리고 있고, 저는 늘 세인들이 이런 예술을 잊지 않길 기도했습니다. 션윈예술가들은 바로 이런 것을 노력하고 있습니다. 중공이 중국인을 탄압하고 있을 때, 그들은 중국인들을 위해 전통적인 예술을 구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그는 “이것은 중국에 대해 말하자면 좋은 조짐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케이스먼트는 또 말했다. “저는 션윈이 이런 고품격 예술 공연을 하는데 감사드리며, 그들이 노력했기에 이런 소중한 예술이 보존될 수 있었습니다.”

함께 션윈 공연을 관람하러 온 보험업에 종사하는 미셸 로는 공연이 관객들에게 희망과 빛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말했다. “공연 중 이야기와 노래는 창조주께서 자비롭게 구원하신다는 것을 체현해 매우 감동적입니다. 공연은 또한 선량함 및 신용과 같은 전통 가치관을 전했습니다.”

그녀는 또 말했다. “우리 과거의 문화는 신용을 바탕으로 이루어졌지만, 지금 젊은이들은 모두 잘 모르고 있고 소중히 여기지 않습니다. 문화는 전반적으로 타락했지만 이 공연은 저희들에게 격려와 계발을 선사했고, 창조주께서 이끌어주셔서 정신적으로 향상되고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공연 주최측 소개에 따르면, 8월 8일 오후 공연은 관객들의 수요에 의해 임시로 추가한 것이지만 역시 초만원을 이뤘다. 일부 관객 가족은 좋은 자리에서 션윈 공연을 보기 위해 따로 앉기도 했다.

한 관계자 말에 따르면, 지난해 전염병의 영향을 받아 이곳에서 예정이었던 션윈 공연이 취소됐기에 션윈이 다시 오자 관객들이 모두 보러 왔다고 했다.

일부 관객은 특별히 샌안토니오에서 128km 떨어진 오스틴에서 가족을 데리고 션윈 공연을 보러 왔다. 일부 관객은 1년 남짓이 애타게 기다려서야 마침내 2021년 텍사스 션윈 공연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어 아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공연을 관람하고 나서 마땅히 어떤 사람이 돼야 하는지 깨달았는데, 즉 영원히 밝은 일면을 봐야 하고, 좋지 않은 사물이 앞길을 가로막게 하지 않으면 미래는 영원히 아름다울 것이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9/429359.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8/10/19455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