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페이톈예술학교 음악반 및 페이톈대학 음악과 신입생 모집 통지

[밍후이왕] 페이톈예술학교 음악반 및 페이톈대학 음악과에서 신입생을 모집한다. 오늘부터 신청할 수 있다.

1. 해외 모집 요구

(1) 모집 대상: 음악 학생, 대법제자 및 대법제자 친족을 우선하고 대법제자가 될 수 있는 사람도 가능하다. 신체가 건강해야 한다.

(2) 연령: 15세 이상, 조건이 특별히 좋으면 13세, 14세도 신청할 수 있다.

(3) 음악반 전공 요구: 최소한 음악학교 입학 전 수준에 도달해야 한다.

(4) 음악과 전공 요구: 최소한 음대 입학 전 수준에 도달해야 한다.

(5) 모집 항목: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콘트라베이스, 플루트, 하프, 클라리넷, 오보에, 바순, 트럼펫, 호른, 트롬본, 비파, 얼후(얼후, 비파는 중등 전문 수준이어야 함)

(6) 신청 자료 요구: 일반 이력서, 전공 이력서, 수련 경력. 일반 이력서에는 신청인 성명, 성별, 연령, 생일, 본적, 신장, 체중, 가정 주소,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가 포함돼야 한다.

(7) 개인 최근 사진: 1개월 이내 전신 정면 사진.

(8) 동영상 요구: 신청 자료에 반드시 최근 연주 동영상이 포함돼야 한다. 동영상 전달이 어려우면 밍후이 편집부에 연락 바란다.

(9) 모든 신청 자료를 한 번에 전부 보내야만 정식 신청 자료로 삼아 심사 절차에 들어갈 수 있다.

(10) 예선 통과자는 일반적으로 3주 전후로 회신을 받을 수 있다.

(11) 예선에 통과되지 못한 사람, 요구대로 자료를 제출하지 못한 사람, 자료가 완전하지 않거나 사실과 일치하지 않은 사람, 본 통지 모집 범위에 속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회답하지 않는 점을 양해해주시기 바란다.

(12) 예선 통과자는 뉴욕 페이톈예술학교와 페이톈대학에서 면접 준비를 할 것이다.

2. 대륙 모집 요구

상술한 요구 이외에 전공 수준은 해외 음악학교 혹은 해외 음악대학 입학 전 수준을 요구함에 주의 바란다.

해외 신청 이메일: admission@feitianacademy.org

전화번호: +1 845-741-3914

중국 신청 이메일: feitian@minghui.org

페이톈예술학교 및 페이톈대학

 

원문발표: 2020년 1월 27일
문장분류: 밍후이 편집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27/40037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