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지린 옌볜 파룬궁수련생 정슈친이 박해당한 내용 자술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지린 보도) 지린(吉林)성 옌볜 정슈친(鄭秀琴.女)은 B형간염, 심장병, 경추 등 여러 질병으로 중의와 양의 치료를 받았지만 낫지 않아 심신의 고통이 심했다. 그러나 파룬궁(法輪功)을 수련한 지 6개월도안 돼 모든 병이 완쾌되었다.

2002년 정슈친은 간 검사표를 팔가자(八家子) 공안국 김(金) 국장에게 보여주었다. 그녀가 보여준 간 검사표에는 파룬궁을 수련하기 전 플러스 3 B형 간염 수치가 수련 후 B형간염수치 0이었다. 그녀는 그 전에 파룬궁을 수련했다는 이유로 불법적으로 15일간 감금당한 것이다.

정슈친이 과거 수차례 박해를 당한 사실을 자술하다

2005년 딸이 둔화(敦化) 고등학교에 입학했을 때 나는 한 운전기사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려주었다. 그러나 그 기사는 중국공산당의 일언당인 텔레비전의 거짓 보도를 믿고 파룬궁을 적대시하고 있었으므로 나와 딸을 둔화 공안국에 신고했다. 우리 모녀는 공안국에 납치되어 고문 구타를 당해 딸은 목에 부상을 입었고, 나는 얼굴과 다리에 부상을 입은 상태에서 15일간 구류처분을 받았지만, 사흘 후 풀려나 집으로 돌아왔다. 나는 고문 구타로 생긴 상처 부위를 사진 촬영해서 둔화 부녀연합회와 옌볜 부녀연합회에 발송한 후 학생과 학부형의 합법적인 권익을 보호해달라고 통보했다. 그러나 그 결과는 뜻하지 않은 사악으로 나타났다. 둔화 공안국이 정당한 법집행기관임을 망각하고 불법적인 장쩌민의 박해정책에 따라 오히려 나를 박해한 것이다. 그들은 나에게 불법적으로 1년의 노동교양처분을 내려 창춘(長春) 노동교양소에 감금시켰다. 이로 인해 가정이 파괴되고 운영하던 유치원도 핍박으로 문을 닫게 되었다.

2010년 CD를 배포하다가 옌지(延吉) 110에 불법적으로 납치되어 15일간의 구류처분을 받고 유치장에 감금되어 단식으로 박해에 항의하자, 감금 8일 만에 풀려났지만, 벌금형식으로 3천 위안(약 51만 원)을 강탈당했다.

2012년 4월 18일 옌지 진학(進學) 파출소의 경찰무리가 갑자기 집에 들이닥쳐 노트북 컴퓨터, 파룬궁 서적을 강탈한 후 동시에 나를 납치해 이란(依蘭) 세뇌반에 감금시켰다. 나는 8일간 단식으로 항의했고, 그 후 1년 3개월을 노동교양처분을 받고 창춘 노동교양소에 감금되었다.

창춘 여자노동교양소에 감금되었을 때 대대장 웨이단(魏丹)과 그의 수하 돤야쥐안(段亞娟)은 오전 5시 반부터 오후 10시에서 12시까지 세워놓은 고문을 가해 나의 다리와 발이 부어올랐지만, 그들은 그치지 않고 그런 고문을 5일간 지속하다가 곧바로 10일간 침대에 묶어 놓고 그 상태에서 대소변을 보게 했다. 그들은 나에게 심신의 고통과 함께 인격적인 모욕감을 주는 고문을 가한 것이다. 침대에서 풀려난 후 어깨에 심한 부상을 당해 팔을 들어올릴수가 없었다.

노동교양소에서는 우리에게 연공을 허락하지 않으므로 나는 마음속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외웠는데, 신기하게 팔의 부상이 나았다. 내가 납치되어 감금된 후 가족에게 닥친 박해의 고통도 매우 컸다. 나는 딸의 결혼식에도 참석하지 못했고, 부친은 내가 납치당한 후 심적 고통으로 쓰러졌다가 사망했어도, 나는 한 번도 만나지 못했다.

중국공산당이 20년간 박해하는 동안 얼마나 많은 가정이 파괴되었는가? 얼마나 많은 가정이 가족을 잃거나 가족이 뿔뿔이 흩어지게 했는가? 장쩌민이 국가와 백성에게 재앙을 가져다 준 사악한 박해는 인류역사상 그 유래가 없으며 우주천체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극악무도한 사악을 조성한 것이다. 즉시 박해를 중단하여 더 이상 비극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라!

원문발표: 2020년 1월 29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29/40044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