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통보

[밍후이왕] 며칠 전 미국 대기원(大紀元) 개별항목 책임자인 양X와 편집인 JadeX는 편지를 써서 중국 대륙의 대법제자와 연계를 취했다. 대체적인 뜻은 자료점이 소재한 지역, 도시유형, 자료점 수량, 자료를 만드는데 참여한 인원수와 자료를 배포하는데 참가한 인원수 및 만드는 자료 수량(예를 들면 밍후이주간) 등 밍후이 자료점에 관한 정보를 대륙 수련생들에게 제공해달라면서 사용할 곳이 있다고 말했다고 한다. 최근까지 최소한 랴오닝(遼寧), 저장(浙江) 등 성(省) 일부 대법제자가 이미 유사한 상황에 부딪혔다. 평소 안전에 아주 주의하고 비밀을 지키던 수련생도 “이것은 대기원 본사의 통계임무이고 사부님께서 허락하신 한가지 항목”이라고 전해 듣고는 더 이상 생각하지 않고 관련 정보를 제공했다고 한다. 정법수련 시기에, 중공의 박해가 아직 종결되지 않은 상황 하에서 무릇 밍후이 자료점을 염탐하고 조사하는 이런 유의 행위는 모두 특무행위이다. 관련 대법제자들은 사부님의 정법 수요를 수호하는 각도에서 출발해 이지적이고 청성하게 청리하고 두절하기 바란다.이에 특별히 통보한다.

정법수련 시기에, 중공의 박해가 아직 종결되지 않은 상황 하에서 무릇 밍후이 자료점을 염탐하고 조사하는 이런 유의 행위는 모두 특무행위이다. 관련 대법제자들은 사부님의 정법 수요를 수호하는 각도에서 출발해 이지적이고 청성하게 청리하고 두절하기 바란다.

이에 특별히 통보한다.

밍후이 편집부

2013년 2월 26일

문장발표:2013년 2월 27일
문장분류: 밍후이 편집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2/27/27046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