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제21회 명혜망 중국법회 원고모집 공지

[명혜망] 오늘부터 제21회 명혜망 중국법회 원고모집을 시작한다. 중국 수련생 여러분께서는 공동 정진하고 제고할 기회를 소중히 여겨 적극적으로 투고하시길 바란다.

2004년에 시작된 명혜망 중국법회는 올해로 21주년을 맞는다. 매년 법회 원고는 1999년 법난 발생 이후 대법제자들이 사부님을 도와 중생을 구하고 심성을 제고한 과정을 보여줬고, 대법제자들이 진선인(真·善·忍)에 동화되는 과정과 이야기를 담았는데, 이는 모두 대법의 홍대한 법력이 인간 세상에서 펼쳐지고 있음을 입증했다.

2024년 6월 사부님께서 ‘법난(法難)’과 ‘각성하라(驚醒)’라는 두 편의 경문을 발표하신 후, 많은 대법제자들이 그동안 세인들에게 마땅히 있어야 할 선의와 사랑을 체현했는지, 정법 수련 25년이 지난 지금 여전히 수련의 초심과 용맹정진의 마음을 유지하고 있는지 자신을 되돌아봤다.

사부님께서는 1997년 발표하신 경문 ‘불성무루’에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나는 또 당신들에게 알려주겠다. 사실 당신들 이전의 본성(本性)은 위아위사(爲我爲私)의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다. 당신들이 앞으로 일함에 먼저 남을 생각해야 하고 무사무아(無私無我), 선타후아(先他後我)의 정각(正覺)으로 수련 성취해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들이 앞으로 어떠한 일을 하든지, 어떤 말을 하든지, 역시 남을 위하고 후세 사람을 위하는 데 이르기까지 고려해야 한다! 대법(大法)의 영세불변(永世不變)을 위해 고려해야 한다!” 사부님의 이 말씀에 비춰봤을 때 우리는 어떻게 수련했고, 얼마나 해냈는지 많은 수련생이 생각해보고 있다.

매년 명혜망 중국법회는 전 세계 대법제자들이 기대하는 성대한 행사다. 모든 중국 수련생이 일 년에 한 번뿐인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자신의 수련 과정을 정성껏 써서 사부님께 보고드리고, 다른 수련생들과 비학비수(比學比修), 공동정진하며, 공성원만하여 사부님을 따라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

우리 함께 명혜망 중국법회를 다시 한번 성공적으로 치러, 정법시기 대법제자들의 증거를 후세에 남기도록 하자.

원고는 핵심이 두드러지고, 깨끗하며 솔직하고 진심이어야 한다. 거짓말로 꾸미거나 공을 과시하는 공산당 문화의 습관은 버려야 한다. 수련 과정을 다 다루지 않아도 되며, 수련 중 가장 의미 깊고 가장 마음을 울렸던 한두 가지 일을 쓰면 된다.

투고 방법 및 주의사항:

1. 마감 시간: 마감 시간은 2024년 9월 30일이지만 편집자들의 방대한 작업량을 고려해, 투고는 되도록 추석 이후인 9월 20일쯤 하길 바란다. 원고 작성은 되도록 빨리 시작하길 바란다. 생각하고 쓰고 수정하고 입력하는 과정은 모두 수련 제고의 과정이므로 충분한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2. 참가 대상: 중국 본토 대법제자들만 대상으로 하며, 투고 시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성(省)을 밝혀야 한다.

3. 원고 관련: 수련생들은 독자들이 이야기를 이해할 수 있게 원고를 쓰고 정리해야 하며, 발송 시에는 안전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

4. 투고 방법: https://www.minghui.org/mh/contact-us.html 에서 ‘⑤ 明慧網征文/法會投稿’를 선택하면 된다.

명혜편집부
2024년 8월 10일

 

원문발표: 2024년 8월 11일
문장분류: 명혜편집부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8/11/48074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8/11/48074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