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션윈 댄서 의류회사 채용 공고

[명혜망] 션윈 댄서 의류회사(Shen Yun Dancer Inc)는 창립 이래 이미 일정 규모를 갖춘 회사로 성장했으며, 현재 전문적인 지식, 경험, 기술을 갖춘 더 많은 수련자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따라서 의류 디자인, 연구 개발, 생산, 마케팅, 판매 분야 인재는 물론, 글로벌 브랜드에 걸맞는 다양한 능력과 사고방식을 갖춘 인재를 모시고 있습니다. 우리 팀에 합류해 우리의 사명을 달성하기 위해 함께 노력합시다!

현재 다음 인원을 모집합니다.

1. 의류 원자재 구매자

자격요건: 다년간의 의류 구매 경험이 있고 관련 프로세스를 숙지해야 합니다. 의류 생산 과정에 대해 잘 알며 다양한 의류의 원단과 부자재에 익숙해야 합니다. 또한 원단에 대한 분석 및 원가 계산 능력을 어느 정도 갖춰야 합니다. 아울러 훌륭한 의사소통 능력과 협상 능력이 있어야 하고 비용 관리에 대한 의식이 명확해야 합니다. 일을 함에 세심하고 책임감이 강해야 하며 영어 소통 능력을 갖춰야 합니다.

2. 영업(업무 개발) 전문가/관리자 (1~2명)

자격요건: 학사 학위 소지자. 소비재 영업 및 프로젝트 관리 분야에서 1~4년의 경력(의류 또는 패션 소비재 업계 영업경력 우대)이 있어야 하고, 서양 사회에 대해 잘 이해하고 원활한 영어 의사소통 능력을 갖춰야 하며, 이전에 양호한 판매 실적을 보유한 분이어야 합니다.

3. 마케팅 전문가/관리자 (1~2명)

자격요건: 학사 학위 소지자. 마케팅 또는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1~4년의 경력(의류 또는 패션 소비재 업계 경력 선호)이 있어야 하고, 프로젝트 관리 및 자원 예산 계획 경험이 어느 정도 있으며, 원활한 영어 의사소통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4. 생산라인 보조원 (1명)

자격요건: 전문대학 이상 학위 소지자. 프로젝트 관리 경험이 어느 정도 있어야 하고, 오피스 소프트웨어 및 관련 시스템 사용에 능숙해야 합니다. 강한 업무 책임감과 강력한 실전 능력 및 리더십이 있어야 하고, 팀워크 의식도 좋아야 합니다.

5. 품질 검사원

자격요건: 중등 전문학교 이상 학위 소지자. 의류회사에서 3년 이상의 의류 품질 검사 경험이 있어야 하고, 다양한 의류 원단의 생산 공정 및 품질 요구 사항을 숙지해야 합니다. 또한 적극적이고 성실하며 꼼꼼해야 하고, 의사소통 능력이 탁월해야 합니다.

6. 2년 이상 경력의 재봉틀 작업자 (0명)

자격요건: 신체가 건강하고 시력이 좋아야 합니다.

우리는 또한 의류나 패션 소비재 산업에 경험이 있는 인재들이 우리와 연락해 개발 기회에 대해 논의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급여 및 복지혜택은 협의할 수 있습니다.

지원자는 다음 이메일 주소로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hr@shenyundancer.com

션윈 댄서(Shen Yun Dancer) 의류회사
2023년 12월 26일

 

원문발표: 2023년 12월 26일
문장분류: 명혜편집부>기타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2/26/46987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2/26/469876.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3/12/28/21351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