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페이톈대학 무대예술학과 신입생 모집 통지

[명혜망] 미국 뉴욕에 설립된 페이톈대학(Fei Tian College)은 중국어와 영어 두 가지 언어로 교육을 제공하며, 순정한 중국고전무용 훈련뿐만 아니라 동서양 전통이 결합된 음악 교과 과정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또한 전통 미학과 기술을 결합한 무대 디자인, 제작 및 실습, 폭과 깊이를 갖춘 기초 문화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정통적 예술 수양과 정신적 소양을 길러줌으로써, 세계를 위한 우수한 예술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페이톈대학 무대예술학과에서는 현재 신입생을 모집하며 오늘부터 지원할 수 있다. 대법제자를 우선한다.

지원 요건

1. 25세 이상으로 미국 시민권자 또는 미국 영주권자(특별히 우수한 사람은 별도로 고려할 수 있음)

2. 무대 디자인 및 제작(세트, 조명, 음향 등)에 높은 관심이나 잠재력을 가진 사람

3. 기본적인 영어 의사소통 능력을 갖추고 있어야 함

4. 중국 전통문화와 예술을 널리 알리고자 하는 사람

5. 인품이 바르고 건강해야 함

지원 서류

지원자는 이력서, 전공 및 경력 사항, 본인과 가족의 수련 경력, 전신 최근 사진을 제출해야 한다.

1. 이력서에는 지원자 이름(중·영문 이름/ 영문 이름은 본인 신분증에 기재된 이름과 일치해야 함), 성별, 생년월일, 출생지, 국적, 키, 체중, 건강 상태, 자택 주소,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가 포함되어야 함

2. 관련된 학력 또는 경력이 있을 경우 근거자료를 함께 제출하기 바란다.

3. 지원자는 본인 및 부모의 수련 상황을 제출해야 한다.

4. 사진은 지난 1개월 이내의 전신 정면 사진이어야 한다.

지원 서류가 정식으로 제출된 것으로 간주해 심사 절차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모든 필수 서류를 세트로 한 번에 제출해야 한다. 지원자가 예비 심사를 통과하지 못했거나, 요구 사항에 따라 지원 서류를 제출하지 않았거나, 제출서류가 누락 또는 사실과 다르거나, 본 모집 통지 범위에 속하지 않으면 개별 통보를 하지 않으니 양해해주시길 바란다.

접수 이메일 주소: admission@feitianacademy.org

페이톈대학
2023년 10월 29일

 

원문발표: 2023년 10월 29일
문장분류: 명혜편집부​>페이톈 통지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0/29/46763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0/29/4676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