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통보

[밍후이왕] 류(劉)XX라는 사람이 ‘천기망(天機網)’이라는 웹사이트를 홍보하고 있고, 또 그 웹사이트에서 ‘류웨이양(劉未央)’이라고 서명된 『극히 은폐적인 생사관(生死關)을 파헤치다! 제5판』이라는 제목의 장편 문장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 문장 내용에는 리훙쯔(李洪志) 선생님께서 공개적으로 발표하지 않으신 제사(題詞)와 사진 등등이 포함돼 있다. 이 사람의 언행은 전부 법공부가 깊지 못한 파룬궁수련자를 현혹하는 것으로, 진상은 반드시 높게 말해야 하고 창세주를 말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원만할 수 없다는 등등을 말하고 있다.

류XX의 관련 행위는 모두 파룬궁수련자 명의로 난법(亂法)하는 것이다. 당신이 누구든, 당신의 배경이 무엇이든, 이런 행위를 하는 당신을 절대 파룬궁수련자로 인정할 수 없다.

난법하는 모든 사람은 반드시 알아야 하는바, 현재 미국 정부는 파룬궁 진상을 알고 있고 파룬궁수련자의 반(反)박해를 매우 지지한다. 각종 형식으로 난법하고 파룬궁을 박해하는 사람, 만약 당신이 미국에 있다면 우리는 미국 국토안보부와 연방수사국에 제보해 당신들 같은 이런 사람들을 미국에서 추방하게 할 것이다.

밍후이편집부
2022년 7월 17일

 

원문발표: 2022년 7월 17일
문장분류: 밍후이편집부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7/17/44638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7/17/44638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