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을 명백히 아는 세인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자비롭고 위대하신 리훙쯔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27개)

[밍후이왕]

진상을 아는 상하이 대법제자 가족이 세계 파룬따파 날을 경축합니다!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저희는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믿습니다! 대법 사부님께서 대법제자를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불은(佛恩)이 호탕하시어 일체가 원용하며 인류는 은혜와 혜택(恩澤)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산시(陝西)성 한중(漢中)시 대법제자가 사부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모든 사람이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함께 경축합니다!

사부님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제자들을 위해 노심초사하시고, 신체를 정화해 주시고, 완전히 새로운 생명을 주셨습니다. 매 단계의 제고는 사부님의 보살핌을 떠날 수 없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집에 우담바라가 많이 피었는데, 가장 오랜 것은 이미 7년 동안 만발했습니다. 나뭇잎이 말랐는데도 우담바라는 하얗게 피어나니 자비로우신 사부님께서 제자를 격려하고 있으십니다. 제자는 매일 사람들을 직접 만나 진상을 알립니다. 진상을 안 사람들은 심신이 좋아지고 전화위복이 되며, 좋은 일이 이어집니다. 불은이 호탕하여, 위대한 사부님, 위대한 법입니다. 저는 사부님의 말씀을 따르고, 정법의 기연을 소중히 여기며,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성실하게 세 가지 일을 잘하겠습니다.

지린시의 진상을 아는 세인

지린(吉林)시에 사는 진상을 아는 세인이 삼가 올립니다.

베이징 창핑(昌平)구에서 진상을 아는 세인이 위대하신 사존의 칠순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생신 축하드립니다!

베이징 창핑구에서 진상을 아는 세인이 위대하신 사존의 칠순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생신 축하드립니다!

그녀는 말합니다. “저는 리 대사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대법제자는 모두 좋은 사람입니다. 공산당이 헛소문을 퍼뜨리고 파룬궁을 모독하고 박해합니다. 너무나 나쁩니다.”

쿤밍(昆明)시 모녀 및 외손 대법제자와 진상을 아는 가족들이 은사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쓰촨성 난충(南充)시에 사는 가족인 대법제자 세 명이 가족, 친지들과 함께 사존의 70세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뜨거운 마음으로 경축합니다!

‘5.13’ 이 신성한 날이 다가올 즈음, 우리 전체 가족 대법제자와 진상을 아는 가족과 친구들은 감사하기 그지없는 마음으로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큰절을 올리며 구도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사존께서는 92년 5월 13일 파룬따파를 널리 전하시어 우리가 억만년 기다려온 우주 대법을 얻게 하셨으니,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가 우리의 마음을 대법에 귀속시켰습니다. (일시적으로 법을 얻지 못한 이들도 창세주께서 중생을 천국으로 돌아오라고 부르는 자비로운 부름을 들었습니다) 사존께서 우리를 위해 역사상 죄업을 감당해 주셨고, 우리를 지옥에서 건져내 깨끗하게 해주셨으며, 우리에게 아름다운 모든 것을 주셨습니다. 사존께서 중생을 위하여 우주의 거대한 난(難)을 막으시고 끝없는 감당으로 정법이 끝나는 시간을 다시금 연장하시어 중생이 구도를 받을 수 있는 기연이 생겼습니다. 더욱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우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언어를 쓰고 우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노래를 불러도, 사부님 은혜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기 어렵습니다. 우리는 오로지 정진해 착실히 수련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하며, 조사 정법 노정에서 더욱 잘해 사존께서 좀 덜 걱정하시고, 조금 더 안심하시게 하는 것으로 사부님의 은혜에 보답하겠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구도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허스[合十]

온 집안 대법제자와 친우들이 큰절을 올립니다.
2021년 5월 10일

허베이성 스자좡시 민영 병원의 한 법공부 팀이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광둥성 산웨이(汕尾)시 하이펑(海豐)현 일부 대법제자와 어린 제자 그리고 진상을 아는 가족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사존의 탄신을 경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사존의 탄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광둥성 산웨이시 하이펑현 일부 대법제자와 어린 제자 및 진상을 아는 가족들 배상

지린성 창춘시의 한 대법제자 가족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리 대사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후난성 창사(長沙)시의 한 대법제자 가족이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존경하는 사존님 안녕하세요! 저는 대법제자의 가족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항상 보고 들어 익숙해져서 대법의 깊은 은택을 받았습니다. 어렸을 때는 약골이었던 제가 지금은 건장한 청년이 되었습니다. 샤오펀훙(小粉紅)에서부터 진상을 분명히 알게 됐으며, 나쁜 성격에서 온유한 성격이 됐으며, 안으로 자신을 찾을 줄 알게 됐습니다. 이런 모든 변화는 대법의 힘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비록 대법을 수련하지는 않았지만 밍후이(明慧)의 진상 자료를 거의 다 읽었고 ‘논어(論語)’도 외웠습니다. 또 어머니와 함께 진상 자료를 만들어 세인을 구도하고, 미혹에 빠진 인류가 대법을 알게 하고 사악한 당의 숨겨진 악을 똑똑히 볼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파룬따파가 널리 전해지기 시작한 29주년에 즈음하여 저는 위대하신 사존의 70세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사존께서 대법을 곳곳에 널리 전하시어 세상 사람들이 모두 반본귀진(返本歸眞)할 수 있게 하시고, 모든 사람이 ‘진선인(真·善·忍)’을 기준으로 삼고, 법을 얻은 모든 사람이 공성원만(功成圓滿) 하기를 바랍니다!

대법제자 가족 배상

헤이룽장성 쑤이화시의 한 대법제자 가족이 리 대사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경축합니다!

리 대사님께서 여러 번 살려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진리를 알고 복 받은 세 명의 세인이 존경해마지 않는 자비로우신 리 대사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산시(陝西)성 안캉(安康)시의 한 공무원이 리 대사님께서 생명을 구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진상을 아는 산시성 안캉시의 일반 공무원입니다. 리 대사님의 자비로운 보호와 생명을 구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리 대사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허베이성 장자커우(張家口)시 츠청(赤城)현의 한 대법제자 가족과 진상을 아는 친인들이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드립니다!

베이징 창핑(昌平)의 진상을 아는 23명이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파룬따파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23명은 베이징 창핑 주민으로 진상을 아는 사람들입니다. 오늘 이날에 위대하신 대법 사부님께 문안 인사를 드리고,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하루빨리 돌아오십시오.

헤이룽장성 지시(鷄西) 벽지에서 대법제자의 수련을 지지하는 가족과 수련하지 않지만, 대법의 진상을 아는 세인이 리훙쯔 대사님의 생신을 충심으로 삼가 경축드립니다!

리 대사님의 자비로운 가호에 감사드립니다!

헤이룽장성 쑤이화(綏化)시의 수련하지 않는 일반인이 리 대사님의 생신을 삼가 경축드립니다!

좌하(座下) 제자는 고해(苦海)를 명백하게 깨우치고, 법에 귀의하여 원래 모습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대사님의 건강과 대법이 우주에 널리 전해지기를 기원합니다. 대사님께 큰절을 올립니다.

허베이성의 한 공무원이 파룬따파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저는 공무원입니다. 대법의 진상을 알게 되어, 중공사당(中共邪黨)의 모든 조직에서 탈퇴하였으며,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늘 외웠고, 대법을 지지하여 복을 받았습니다. 이 몇 년간 직장생활도 비교적 순조롭습니다. 이에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리 대사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2021년 5월 10일

허베이성의 한 공무원이 파룬따파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저는 공무원입니다. 대법의 진상을 알게 되어, 중공사당(中共邪黨)의 모든 조직에서 탈퇴하였으며,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늘 외웠고, 대법을 지지하여 복을 받았습니다. 이 몇 년간 직장생활도 비교적 순조롭습니다. 이에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리 대사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2021년 5월 11일

충칭(重慶) 위베이(渝北)에 사는 일가족이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합니다!

위대하시고 자비로우신 리 대사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가족 모두가 문안드립니다! 우리 세인을 구도하시느라 노고가 많으십니다.

우리는 인간의 언어를 다 써도 고마움을 한 마디로 다 말할 수 없습니다.
리 대사님, 노고 많으십니다. 생신 축하드립니다!

충칭 위베이 일가족 올림

허베이 탕산시의 진상을 아는 한 가족이 사부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사부님께서 구도해주신 은혜에 큰절을 올립니다.
사부님 노고가 많으십니다! 생신 축하드립니다!

지린성 지린(吉林)시 펑만(豐滿)구 한 대법제자의 가족이 리 대사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지난 20여 년 동안 우리 집은 비바람을 겪었습니다. 리 대사님께서 우리에게 온전한 집을 주시고, 갈수록 더 훌륭해지는 대법을 수련하는 아내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내는 많은 고통을 겪었습니다. 우리가 적지 않은 고통을 주었음에도 아내는 변함없이 우리를 선의로 대해 주어 우리 가족과 친인척에게 많은 행복과 화목함을 가져다주었습니다! 리 대사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모든 대법제자와 가족들이 잘 수련하고 협조해 대법을 널리 알리고 더 많은 사람이 수혜가 있기를 기원합니다!

헤이룽장성 솽야산(雙鴨山)시 대법제자 가족이 사존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진상을 아는 74세 노인이 사부님 은혜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노인은 말했습니다. “사부님 안녕하세요! 사부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사부님의 보살핌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대법에서 수혜를 입었습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하늘이 평안을 내려 복을 받습니다!”

허베이 장자커우(張家口)시 웨이(蔚)현에서 진상을 아는 모녀가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삼가 축하합니다!

사부님께서 저를 그처럼 많이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부님 감사드립니다. 명심하겠습니다. 드리고 싶은 말씀이 많으나 어디부터 말을 꺼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사부님 감사드립니다. 사부님 감사드립니다. 사부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부님 노고 많으십니다!

허베이 장자커우 웨이(蔚)현에서 진상을 아는 세인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부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사부님 안녕하세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사부님, 중생을 구도하시느라 노고 많으십니다!

허베이 장자커우 웨이(蔚)현에서 진상을 아는 세인들이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저와 아내는 모두 대법의 위대함과 초상(超常)함을 잘 압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영원히 마음에 새기겠습니다. 세계 ‘5·13’과 파룬따파 홍전(洪傳) 29주년을 맞아 사존의 자비로우신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 노고 많으셨습니다!

랴오닝 대법제자와 진상을 아는 친인들이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대법제자의 어린 외손녀가 사부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사부님의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제자가 사부님께 큰절을 올립니다. 허스(合十)
2021년 5월 11일

 

원문발표: 2021년 5월 1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s://greetings.minghui.org/mh/articles/2021/5/14/425457.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5/15/19308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