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 각 민족 대법제자가 ‘5·13’을 경축하다

[밍후이왕] 5월 13일이 다가왔다. 이 특별한 날에 밍후이왕은 중국의 북쪽에서 남쪽까지, 서쪽에서 동쪽까지 전국 각지의 수십 개 소수민족 대법제자로부터 축하 편지를 받았다. 그들은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함께 경축했고,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렸다.

닝샤 후이족 자치구의 전체 후이족, 한족 대법제자들이 말했다. “저희는 비할 바 없이 숭경(崇敬)하는 마음으로 ‘5·13’을 맞이하며, 이 위대하고 신성한 명절을 경축합니다! 사존께서는 대궁을 구하시기 위해 천법(天法)을 전하셨고, 마난을 겪으시면서 무량한 중생을 훼멸로부터 구하셨습니다. 제자들은 사존의 명을 받들어 ‘진선인(真·善·忍)’의 표준으로 자신을 잘 수련하며, 큰 겁난을 앞두고 시간을 다투어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하겠습니다.”

네이멍구 몽골족 대법제자는 이렇게 썼다. “네이멍구 제자들은 수련 중에 끊임없이 후천적인 관념을 제거하고 자신을 순정하게 함과 동시에 사람을 구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는 사존께서 심혈을 쏟으시며 정법의 시간을 연장하시고, 무량한 자비로 중생을 구도하신다는 것을 더욱 분명히 느낍니다. 저희는 용맹정진을 다짐하며, 사부님의 정법을 도움으로써 서약을 실현하겠습니다.”

랴오닝성 푸순시 신빈 만주족 자치현 대법제자가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온 세상과 함께 경축합니다! 자비로우시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랴오닝성 잉커우시 소수민족 5남매가 사존의 생신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광시 좡족 자치구 난닝시 대법제자 2명이 자비로우시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지린성 옌볜 조선족 일가 대법제자 4명이 자비로우시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지린성 옌볜 조선족 노년 법공부팀의 대법제자 4명이 자비로우시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몽골족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네이멍구 전체 몽골족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자비로우시고 위대하신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네이멍구 제자들은 수련 중에 끊임없이 후천적인 관념을 제거하고 자신을 순정하게 함과 동시에 사람을 구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는 사존께서 심혈을 쏟으시며 정법의 시간을 연장하시고, 무량한 자비로 중생을 구도하신다는 것을 더욱 분명히 느낍니다. 저희는 용맹정진을 다짐하며, 사부님의 정법을 도움으로써 서약을 실현하겠습니다.”

제자 일동 머리 숙여 허스.
2021년 4월 25일

닝샤 후이족 자치구 칭퉁샤시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지린성 옌볜 조선족 자치주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온 세상과 함께 경축합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지린성 옌볜 자치주 옌지시 한 법공부팀의 대법제자가 자비로우시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제자들은 반드시 서로 협력하며 세 가지 일을 잘하고, 모순 속에서 반드시 자신을 돌아보고 안을 향해 찾으며, 공동으로 노력하고 정진하며, 법공부를 많이 하고 발정념을 하며 역사의 사명을 완성하여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두 손 모아 허스.

랴오닝성 안산시 슈옌 만주족 자치현 대법제자가 위대하신 사존의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위대하신 사존의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제자는 반드시 만고의 기연을 소중히 여기며 법을 잘 배우고 자신을 실속있게 수련하고 많은 사람을 구하며 사부님께서 배치하신 수련의 길을 바르게 잘 걸어 자신에게 유감을 남기지 않고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신장 위구르 자치구 이리주 쿠이툰시 대법제자가 자비로우시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온 세상과 함께 경축합니다!

닝샤 후이족 자치구의 전체 후이족, 한족 대법제자가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5·13’은 전 세계 대법제자가 감사하고 경축하는 날입니다. 저희는 비할 바 없이 숭경한 마음으로 이날을 맞이하며, 위대하고 신성한 명절을 경축합니다! 사존께서는 대궁을 구하시기 위해 천법을 전하셨고, 마난을 겪으시면서 무량한 중생을 훼멸로부터 구하셨습니다. 사존께서는 제자들에게 ‘진선인’의 표준으로 자신을 잘 수련하라며 간곡하게 깨우쳐 주셨고,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하라고 하셨습니다. 대법은 진상을 깨닫지 못한 중생의 재난을 변화시켰습니다. 중생에 대한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제자들은 대 도태를 앞두고 시간을 다그쳐 많은 사람을 힘껏 구하겠습니다. 더욱 정진하고 법공부를 많이 하고, 많은 사람을 구하고, 자신을 실속있게 수련해야만 사존의 고생스러운 구도에 합당할 것입니다.

제자들은 사존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네이멍구 어룬춘 자치기 커이허진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앞둔 정법 최후의 시각에 저희 네이멍구 어룬춘 자치기 커이허진 대법제자는 사부님의 생신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제자들은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리며, 더욱 정진하고 자신을 잘 수련하면서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하겠습니다.

사존께 머리 숙여 인사드립니다!

랴오닝성 잉커우시 소수민족 일가 3대가 사존의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광시 좡족 자치구 대법제자가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온 세상과 함께 경축합니다!

방울방울 용안을 감로수로 씻으니
주황빛 촉촉이 젖어 흰색으로 단장하네
특산물을 공손히 사부님께 올리고
좡족 마을 중생이 천지와 함께 축하하네

제자들은 사존께 머리 숙여 인사드립니다.

지린성 옌볜 조선족 자치주 옌지시의 한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5·13’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제자는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제자는 반드시 끝까지 견정하게 수련하고,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두 손 모아 허스하며 사부님 축하드립니다!

후난성 화이화 지구 징저우 먀오족 둥족 자치현 대법제자가 자비로우시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제자들은 이런 고덕 대법을 얻을 수 있음에 비할 바 없는 행운과 행복을 느낍니다! 제자는 대법도의 사명을 명심하고 날마다 즐겁게 나가서 세인들에게 진상을 똑똑히 알리고 진상 자료를 배포하여 세인들에게 중공의 파룬궁 박해 진상을 알리고, 중공에 의해 세뇌된 중국인들을 구하겠습니다. 제자는 오직 정진실수(精進實修)하고 사전의 서약을 실현하여 위대하신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를 헛되게 하지 않겠습니다.

후난성 화이화 지구 징저우 먀오족 둥족 자치현 대법제자 전 가족이 무릎 꿇고 절을 올립니다.

후난성 화이화 지구 징저우 먀오족 둥족 자치현의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로우시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후난성 화이화 지구 징저우 먀오족 둥족 자치현 전체 대법제자가 무릎 꿇고 절을 올립니다.
2021년 5월 3일

윈난성 훙허 하니족 이족 자치주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사존의 70세 생신을 축하드리며

층층이 아래로 세간까지 오시어
전생하신 인간 세상에서 70년을 보내셨네
대법 전하시어 창생을 구하시고
대궁 새로 만드시어 새 하늘로 바꾸시네
대법제자 사제의 인연으로
사부님 보필하는 정법 임무 맡았네
사악의 새로운 삼재를 깨끗이 제거하면
제자는 사부님 따라 고향으로 돌아가네

후난성 화이화 지구 퉁다오 둥족 자치현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로우시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리며, 제자들은 반드시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세 가지 일을 잘하겠습니다. 수련 원만하여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후난성 화이화 지구 퉁다오 둥족 자치현 전체 대법제자가 무릎 꿇고 절을 올립니다.

지린성 옌지시 노년 대법제자가 자비로우시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저희는 조선족 노년 부부 대법제자입니다. 저희는 20여 년 동안 수련하면서 사존의 자비로운 보호 아래 각종 곤란과 위험을 넘기며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사존께 머리 숙여 절을 올리며, 자비로우신 사존의 고생스러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반드시 법공부를 많이 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용맹정진하여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무단장의 한 소수민족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제자는 반드시 세 가지 일을 잘하여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베이징 소수민족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저희는 베이징의 후이족, 만주족, 몽골족, 시버족, 신장 위구르족, 조선족, 티베트족… 등등 소수민족 대법제자이며, 큰 행운으로 금생에 파룬따파를 수련하게 되었습니다. 사존의 세심한 보호하에 저희는 부단히 성장해 세 가지 일을 성실히 잘하고, 마음을 써서 진상을 똑똑히 알렸습니다. 그 과정에 사존께서 제자를 위해 지혜를 열어 주셨고, 사람을 구하는 가운데 수많은 기적이 나타났습니다. 이 모든 것은 사존의 은혜와 가지 덕분입니다. 저희는 더욱 노력하고 정진실수해 자비로우신 사존의 고생스러운 구도를 헛되게 하지 않겠습니다. 끝까지 파룬따파를 견정하게 수련하여 사존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간쑤성 린샤 후이족 자치주 융징현 대법제자가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간쑤성 간난 티베트족 자치주 전체 대법제자가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지린성 옌볜 조선족 자치주 옌지시의 한 대법제자가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합니다!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사부님, 제자는 인류의 가장 순정하고 가장 아름다운 언어를 남김없이 동원해도 중생에 대한 당신의 자비와 구도를 표현할 수 없습니다. 저희는 진심으로 사존께서 수고하셨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린시 조선족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온 세상과 함께 경축합니다!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선양의 한 조선족 대법제자가 파룬따파 세계 전파 29주년을 경축합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온 세상과 함께 경축합니다! 자비로우시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13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5/13/425380.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5/14/19288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