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의 복을 받은 중생들이 리훙쯔 대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밍후이왕] 파룬따파(法輪大法)는 28년간 널리 전해졌으며, 1억 명이 되는 수련생들이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행해 몸과 마음이 정화되고, 도덕이 향상됐습니다.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알게 된 친척, 친구와 시민들도 복을 받았습니다. 2021년 새해가 다가올 즈음, 진상을 알아 복을 받은 사람들이 문안을 올려 리훙쯔 대사님께 감사드렸습니다!

허난(河南) 쉬창(許昌)의 한 남성이 리 대사님께 드리는 문안 인사에서 말했습니다. “저에게 파룬궁을 수련하는 좋은 아내가 있습니다. 저의 어머니께서 80세가 되자 건강이 나빠져, 일상적인 생활이 어려워졌습니다. 저의 어머니께서 몸을 얼마나 지저분하게 하던지 아내는 아무런 원망도 하지 않으면서 조용히 깨끗하게 씻어드려 저는 아주 감동했습니다. 파룬궁 수련생은 모두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현재 우리 가족은 불광 속에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새해가 다가올 즈음, 온 가족이 리 대사님께 큰절을 올리며 감사드립니다!”

산둥(山東)성 주청(諸城)시의 한 여성이 말했습니다. “2017년 봄 몸이 불편해서 검사를 받아보니 자궁경부암이어서 갑자기 정신이 무너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가 칭다오(青島) 산다(山大)병원에서 치료받을 때, 파룬궁 수련생 한 분이 성심성의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외우면 건강이 좋아진다고 알려줬습니다. 저는 그녀가 말한 대로 경건하게 성심으로 외웠습니다. 15일이 지나자 의사는 회복이 아주 빠르다고 말했으며, 한 달이 지나니 의사는 완쾌돼 퇴원해 집에 돌아가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무척 기뻤으며, 파룬따파는 정말로 좋습니다! 저는 진심으로 대법 사부님께 인사드립니다!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真善忍好: 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워 어린 손자의 선천성 심장병이 나았습니다!

산둥(山東)성 자오위안(招遠)시의 한 대법제자가 가족 10명과 함께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우리 가족은 대법의 혜택을 받아 대법의 아름다움을 잘 알고 있으며, 사부님께서 저와 어린 손자의 목숨을 구해 주셨습니다. 수련하기 전에 저는 심장병이 있었으며, 어린 손자도 출생하니 선천성 심장병이 있어 의사는 어린 손자가 수술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어린 손자를 안고 매일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웠습니다.

6개월이 지나서 검사하니 의사는 심장병이 사라졌다면서 수술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그는 이미 일류 대학에 다니고 있습니다. 제 가족은 목숨을 구해 주신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온 가족이 사존께 큰절을 올리며 감사드립니다!

허난쉬창(河南許昌)의 한 대법제자 가족이 리 대사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저에게는 파룬궁을 수련하는 좋은 아내가 있습니다. 아버지는 일찍 돌아가시고, 어머니는 70여 세가 되자 건강이 별로 안 좋았으며, 두 동생은 분가해 각자 생활했습니다. 어머니는 세 아들 집에 번갈아 살고 싶어했는데 동생과 제수들은 어머니가 집에 오면 싫은 내색을 보여 어머니는 아주 많이 괴로워했습니다.

80세가 되자 어머니의 건강은 더욱 나빠져 일상생활이 불편해졌습니다. 어머니를 모셔가야 할 때가 돼도 모셔가지 않아 거의 저의 집에서 살았습니다. 어머니가 몸을 어떻게 지저분하게 하셔도 저의 아내는 아무런 원망도 하지 않고 조용히 깨끗하게 씻어드려 저는 정말로 감동됐습니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은 모두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제 아내가 늘 하는 말은 “한 사람이 수련하면 온 가족이 복을 받습니다”이며 정말로 그러합니다. 시간이 지나니 동생과 제수들은 늘 저의 아내를 칭찬했으며, 아내의 품행을 보고 모두 감격했으며, 그들도 혜택을 받았습니다.

현재 저희 온 가족은 불광 속에서 잘 지내고 있으며, 가족은 아내의 수련을 모두 지지합니다. 새해가 다가올 즈음, 저희 온 가족이 리 대사님께 큰절을 올리며 감사드립니다! 리 대사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저희는 모두 리 대사님을 만나고 싶으며, 리 대사님께서 하루빨리 귀국하시길 바랍니다.

리 대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리 대사님의 제자들께 감사드립니다!

중국 다롄 와팡뎬 근처의 한 사람이 대법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사존께서 목숨을 구해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저는 평생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믿겠습니다.

중국 다롄 와팡뎬 근처의 한 세인

구이저우(貴州)성 구이양(貴陽)시 대법제자 온 가족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저희 온 가족이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한 사람이 수련해 온 가족이 큰 혜택을 받아 사존께서 자비롭게 구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자는 서둘러 세 가지 일을 잘하면서 서약을 실행하겠습니다. 온 가족이 사부님께 큰절을 올립니다!

85세의 아버지께서 파룬궁을 수련해 온 가족이 화목하고 행복해졌습니다.

산둥(山東)성 자오위안(招遠)시의 한 상인이 가족 7명을 대표해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저의 아버지는 올해 85세이며 파룬따파를 수련하면서 신체가 건강해져 병이 없어 종일 즐겁게 보내십니다. 저희 형제자매 다섯은 아버지의 수련에서 대법의 초범함을 알게 돼, 대법이 좋다는 것을 모두 믿습니다. 저희는 늘 아홉 글자 진언을 읽어, 다섯 가정은 아주 화목하게 지내며, 무엇을 하든지 순조롭습니다. 저는 작은 가게를 운영하고 있으며, 사람을 구하는 좋은 일을 하기 위해 진상 지폐를 거스름돈으로 줘 장사가 다른 가게보다 잘 됩니다. 저에게 복을 주신 리 대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리 대사님의 정법이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리 대사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축원합니다!

베이징 고등학생이 리 대사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한 동급생이 수업 중에 열이 나자 교장과 교사는 그가 학교에서 죽으면 직장과 관직을 잃을까 봐 그 학생을 집으로 돌려보냈습니다. 다른 동급생들은 전염병에 전염될까 봐 아주 걱정했습니다. 저는 단원과 소선대 조직을 탈퇴했고,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두렵지 않으며, 이는 아주 중요합니다.

리 대사님께서 이른 시일 내에 귀국하셔서 국민이 복을 받게 해주시길 바랍니다.

베이징 고등학생이 절을 세 번 올립니다.

스자좡(石家庄)시 가오이(高邑)현 진상을 알아 복을 받은 시민이 리 대사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자오위안(招遠)시 시골 한 할아버지가 성심으로 아홉 글자 진언을 외워 암세포가 사라지다

산둥성 자오위안시 시골 한 할아버지가 대법 사부님께서 목숨을 구해 주셔서 큰절을 올립니다! 리 대사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축원합니다!

산둥성 자오위안시 시골 한 할아버지가 대법 사부님께서 목숨을 구해 주셔서 큰절을 올립니다!

저는 올해 곧 80세이며, 리 대사님의 보호와 보살핌이 없었으면 5년 전에 세상을 떠났을 것입니다. 제가 직장암 수술을 받은 후 화학 치료를 받으면서 정말로 죽지 못해서 살고 있을 때, 착한 이웃이 성심으로 아홉 글자 진언을 외우라고 알려줬습니다. 저는 시험 삼아 매일 마음속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웠으며, 밥을 먹기 시작할 때 외웠습니다. 결과적으로 정말로 효능이 있어, 재검사해 보니 모든 암세포가 사라졌습니다. 현재 온 가족은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믿습니다.

저희는 리 대사님께 절을 올리면서 새해 인사드립니다! 리 대사님께서 하시는 일이 성사되시길 기원합니다! 리 대사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축원합니다!

대법을 믿어 온 가족이 복을 받아 파룬따파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올해 63세이며, 도시의 퇴직한 평범한 여직원입니다. 저의 친척 여러 명은 대법제자이며, 대법이 이유 없는 탄압당하는 초기에 저는 진상을 알게 됐으며, 대법을 존경하고 진상 자료를 보기 좋아했으며, 호신부를 몸에 지니고 다녔습니다. 또한, 자녀들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고, 대법 진선인의 표준에 따라 행하게 가르쳤습니다. 다년간 리 대사님과 파룬따파를 존중했기에 온 가족은 복을 여러 번 받았습니다.

먼저 저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저는 두 번이나 뇌출혈이 와서 갑자기 땅에 쓰러져 인사불성이 됐으며, 코에서 피가 많이 흘러나왔습니다. 친구가 저를 병원에 호송해 응급조치를 받아 전화위복이 됐습니다. 의사는 아주 많이 의아해하면서 다른 사람의 뇌출혈은 피가 대뇌로 흘러 심각한 결과를 초래하지만, 저는 피가 코에서 흘러나오면서 피가 흐르지 않자 무사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마음속으로 대법을 믿어 리 대사님께서 보호해주셨다고 생각했습니다. 대법의 복을 받아 현재 저는 아주 건강해졌으며, 저의 남편도 아주 건강합니다. 분명하게 대법의 복을 받았습니다.

저의 두 아이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큰아이는 딸이며, 천부적 자질은 보통이지만 부지런해 신께서 도와주신 것처럼 순조롭게 전문 대학을 졸업한 다른 학부 과정을 이수했으며, 또한 대학원 석사과정을 마치고 현재는 국내 유명한 대학에서 박사과정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사위는 박사후(post-doc)과정을 마치고 한 유명한 대학에서 박사과정 지도교수로 일하고 있습니다. 둘째 아이는 아들이며, 남방의 유명한 예술대학 대학원을 졸업하고 나서 대학원생 아내를 얻었습니다.

친지들은 모두 저희가 복을 받았다고 부러워했으며, 저희 부부가 자식을 잘 가르쳤다고 칭찬하면서 그 비결을 물었습니다. 저는 그녀들에게 말했습니다. “저희 부부는 모두 퇴직(실업)을 한 직원이며,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고 밤늦게 잠자면서 장사를 하면서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그래서 아이를 가르칠 시간조차 없었으며, 어떻게 가르쳐야 할지도 몰라 자식을 잘 가르쳤다고는 말하지 못합니다. 다만 아이들에게 파룬따파를 믿고 올바른 길을 걸으면서 좋은 일을 많이 하면 꼭 복을 받는다고 가르쳤습니다. 비결이라면 이것뿐입니다.”

제 가족은 대법에 아무것도 한 것이 없지만, 리 대사님께서 이렇게 큰 은혜를 주셔서 감격하기 그지없습니다. 저희는 리 대사님의 은혜에 보답할 방법이 없습니다. 새해가 다가올 즈음, 리 대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리 대사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온 가족이 성심성의로 아홉 글자 진언을 염해 청년이 뇌종양 제거 수술에서 무사하게 되다

산둥성 자오위안시의 한 청년 직원이 온 가족과 함께 목숨을 구해 주신 리 대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목숨이 위태로울 때, 리 대사님께서 구해 주신 청년 직원입니다. 3년 전에 뇌종양 제거 수술로 삶의 희망을 거의 잃었습니다. 온 가족이 성심성의로 아홉 글자 진언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워 무사하게 됐으며, 의사도 기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현재 저는 정상적으로 일과 생활을 하고 있으며, 아무런 후유증도 없어 저의 부모님들도 대법이 신기하고 초범하다는 것을 믿으십니다. 저의 온 가족은 목숨을 구해 주신 리 대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가족 세 사람은 리 대사님께 삼가 새해 인사드립니다! 리 대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삼퇴’를 한 산둥 강철그룹 퇴직 직원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리 대사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존경하는 리 대사님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리 대사님께서 자비롭게 구도해주신 것에 매우 감사드립니다! 리 대사님의 파룬궁 제자들이 천사와도 같이, 리 대사님의 요구에 따라 파룬따파의 복음을 저희에게 알려줘 많은 혜택을 받았습니다! 또한, 저희에게 진상을 알려주어 중공의 사악한 본질과 음험한 속셈을 분명하게 알게 됐으며, 먹구름은 태양을 가릴 수 없으니 리 대사님께서 걱정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진상이 밝혀지는 그 날이 곧 올 것입니다!

대법을 수련한 산둥 청년의 류머티즘성 관절염이 완쾌되다

산둥성 자오위안시의 청년 부부 대법제자가 온 가족과 함께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사존께서 자비롭게 제도해주신 데 감사드립니다!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저는 올해 36세이며, 전에 심한 류머티즘성 관절염을 앓았으며, 거의 죽음에 이르렀습니다. 대법을 수련하면서 몸은 기적적으로 완쾌됐으며, 이것은 현재 의학에서 설명할 수 없는 것으로, 대법 사부님께서 저를 구해 주셨습니다.

2019년 남편은 젊은 나이에 갑자기 건강이 좋지 않아, 병원에서도 치료하지 못해 출근도 할 수 없게 됐습니다. 막다른 골목에 몰린 상황에서 대법 수련을 하게 됐으며, 돈 한 푼도 들지 않고 건강을 되찾았습니다. 사부님께서 보호해주셔 직장에서 남편에게 새로운 업무를 배정해줬습니다.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어린 두 딸도 대법의 보살핌 아래 건강하게 자라고 있습니다. 제자들은 사부님께서 제도해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사부님께서 하루빨리 돌아오시길 기원합니다.

가족들도 저희의 몸과 마음의 큰 변화를 목격해 대법을 굳게 믿으며, 저희가 확고하게 수련하는 것을 지지합니다. 새해가 다가올 즈음, 제자는 가족들과 함께 목숨을 구해 주신 사존께 감사드리며,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사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창춘시 진상을 이해한 시민이 리 대사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저희는 대법제자의 가족이며, 새해가 다가올 즈음, 리 대사님께 마음속 말을 몇 마디 올리겠습니다.

저희는 많은 혜택을 받아 몸이 건강해지고 가정이 화목해졌으며, 마음은 즐거웠고, 이것은 모두 대법이 복을 준 것입니다.

대법제자 가족이 큰절을 올립니다
2020년 12월 23일

랴오닝(遼寧)성 젠핑(建平)현 대법제자 가족이 리 대사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존경하는 리 대사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리 대사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축원합니다!

저는 대법제자의 가족이며, 아직 수련하지 않지만, 저와 가족이 대법의 혜택을 많이 받았습니다. 매번 위험에 봉착할 때마다 리 대사님께서 큰 힘을 들여 위험한 국면을 만회해주시면서 어려운 고비를 넘는 것을 도와주셨습니다.

저는 진심으로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리며, 대법제자가 세 가지 일을 잘하는 것을 확고하게 지지하면서 영원히 대법제자와 함께 서겠습니다. 리 대사님의 큰 은혜를 가슴에 깊이 새기고, 저는 대법제자와 함께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면서 법정인간 시기의 그날까지 가겠습니다!

랴오닝(遼寧)성 젠핑(建平)현 대법제자 가족이 인사드립니다!
2020년 12월 24일

따칭(大慶)유전의 진상을 알아 복을 받은 대법제자의 딸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리 대사님께서 새해 인사드립니다!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공경하는 마음으로 ‘파룬따파하오’를 외워 자궁경부암이 완쾌되다

산둥(山東)성 주청(諸城)시 시민이 대법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자비로우신 대법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산둥성 주청시 순왕(舜王)가도 왕자좡쯔(王家庄子)촌 사람이며 올해 52세입니다.

2017년 봄 몸이 불편해서 검사를 받아보니 자궁경부암이어서 갑자기 정신이 무너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제가 칭다오(青島) 산다(山大)병원에서 치료받을 때, 파룬궁 수련생 한 분이 성심성의로 ‘파룬따파하오’를 외우면 건강이 좋아진다고 알려줬습니다. 저는 그녀가 말한 대로 경건하게 성심으로 외웠습니다. 15일이 지나자 의사는 회복이 아주 빠르다고 말했으며, 한 달이 지나니 의사는 완쾌돼 퇴원해 집에 돌아가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무척 기뻤으며, 파룬따파는 정말로 좋습니다.

새해가 다가올 즈음, 저는 진심으로 대법 사부님께 인사드립니다! 사부님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고, 하시는 일이 뜻대로 되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산둥 주청 촌민 올림
2020년 12월

산둥성 옌타이(煙台)시 무핑(牟平)구 진상을 알아 복을 받은 가족이 대법 사부님께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대법을 널리 전하신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대법이 저희 가족을 구도해주셔 집 어른은 신체 건강해지고 마음이 유쾌해져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손아래 가족들도 진상을 알고 복을 받아 생활이 순조롭습니다. 이것은 저희가 덕을 중시하고 선행하는 것을 알기에 얻은 것입니다.

저희는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할 것입니다!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산시(陝西)의 대법제자 가족 14명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새해가 다가올 즈음, 저희 가족 14명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새해 인사드립니다! 사존께서 새해 즐겁게 보내시길 삼가 축원합니다! 구도해주신 사존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부부 대법제자이며, 제자들을 보호해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제자들은 꼭 사부님의 말씀에 따라 법공부를 많이 하고, 일에 봉착하면 안으로 찾으며 세 가지 일을 잘하겠습니다. 남은 수련의 길이 아무리 멀고 어려워도, 제자들은 확고하게 사부님을 따라 마지막까지 갈 것이며, 사부님께서 자비롭게 제도해주신 것을 절대 저버리지 않겠습니다.

저의 큰아들이 목숨을 구해 주신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큰아들은 건축 현장에서 일하며, 어느 날 멀리서 날아온 5kg 정도의 돌에 배를 맞아 기절했습니다. 나중에 큰아들은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워 무사했습니다. 큰아들은 자비롭게 보호해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리며, 파룬따파가 신기하다는 것을 또다시 실증했습니다.

큰딸은 교사이며, 대법 진상을 알아 진상 호신부를 늘 몸에 지니고 다니면서 염했습니다. 손녀는 대학을 졸업하자마자 중학교 교사에 합격해 소원을 이루었으며, 온 가족이 순조롭게 일하고 건강해 정말로 파룬궁의 복을 받았습니다.

작은딸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건강한 신체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는 외지에서 일하는데 힘들어 다리가 아파 걸을 수 없었지만, 나중에 대법을 수련하면서 한 달도 안 돼 완쾌됐습니다. 손녀는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워 원하던 대학에 입학했습니다. 작은딸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그의 가족에 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작은아들은 파룬궁을 굳게 믿으며, ‘전법륜(轉法輪)’도 읽었고, 부모의 수련을 지지합니다. 그는 외지에서 일하며, 회사의 주요 책임자로서 장사가 잘돼 올해 다른 회사의 경기 하락에도 그의 회사는 직원 노임 지급을 걱정하지 않습니다. 그는 이 모든 것이 대법 사부님께서 회사에 혜택을 주셨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제 가족을 보호해주신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원문발표: 2020년 12월 30일
문장분류: 새해인사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12/30/417563.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12/31/18928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