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산둥성 가오미시에서 하루에 파룬궁 수련생 46명 납치

[밍후이왕](밍후이왕 통신원 산둥 보도) 파룬따파(法輪大法)는 또 파룬궁이라고 부르며 불가의 상승(上乘) 고덕대법(高德大法)이다. 중국공산당(중공)의 21년간의 잔혹한 탄압 박해 중에서 파룬궁 수련생은 규율을 준수하고 선념, 자비를 받들고 ‘진선인(真·善·忍)’의 표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려 하며, 국가와 국민에게 백 가지 이로운 점만 있고 한 가지 해로운 점도 없다.

그러나 2020년 7월 22일 새벽 4시, 가오미(高密)시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 610과 가오미시 공안국에서는 산둥(山東)성 정법위의 ‘악독한 세력을 소탕한다’라는 명목으로 시내 곳곳에서 46명의 선량한 파룬궁 수련생을 납치했다.

1. 국가의 법률을 무시하고 폭력으로 법을 집행

경찰은 집에서 파룬궁 수련생을 납치할 때, 법률을 따지지 않고 법을 집행하는 절차가 없이, 불법 조직의 폭력적인 수단을 채용했다. 이번 납치는 가오미시 공안국이 시 전체에 4백여 명 경찰로 46개 팀을 만들었는데, 시낸 곳곳의 46명 파룬궁 수련생을 겨냥한 것이다. 각종 수단을 써서 강제로 집에 들어가 폭력으로 파룬궁 수련생과 가족을 통제했다. 동시에 불법으로 가택수색을 진행해 강탈했다. 무릇 핸드폰, 컴퓨터, 프린터, 현금, 파룬궁 서적, 파룬궁 창시자 사진, 가정용 자동차 및 집안 열쇠 등 물품을 일률적으로 강탈했다.

불법으로 가택수색을 할 때, 일부 파룬궁 수련생은 그들의 행위가 법을 심각하게 위반하고 인권을 침범했다며 엄숙한 태도로 통고했다. 게다가 경찰에게 증명서 발부를 요구했는데 대다수 경찰은 전혀 상대하지 않았다. 개별적인 사람이 증명서를 꺼내 순식간에 보여주고 치웠다. 파룬궁 수련생이 똑똑히 보지 못했거나 수색영장이 가짜(공백 용지)임을 말하자 어떤 경찰은 “보여 줬으면 됐지, 당신은 무슨 의심이 이렇게 많지? 당신들 파룬궁(수련생)을 혼내 주는 것은 너무 간단해. 당신을 아무렇게나 혼내도 다 돼. 당신을 죽인다 해도 마땅해. 감히 상관하는 사람이 없지.”라고 말했다. 경찰의 태도는 이렇게 악랄했다.

어떤 파룬궁 수련생이 어떤 가족은 연마하지 않는데 무엇 때문에 그들을 납치했는지 묻자, 경찰은 “당신이 연마한 이유로, 위로 삼대가 연루되고 아래로 삼대가 연루되는데, 모두 당신을 따라 ‘덕’을 본 거야”라고 말했다. 동시에 경찰은 또 파룬궁 수련생과 가족에게 외부에 말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고, 인터넷에 접속해 폭로함을 허락하지 않았다. 폭로하면 어떻게 하겠다고 공갈 협박했다.

경찰은 또 파룬궁 수련생을 갈취했는데, 많게는 5만 위안(한화 약 861만 원)이고 적게는 1천 위안(한화 약 17만 원)이었다. 어떤 파룬궁 수련생은 고문으로 자백을 강요당했는데, 어떤 이는 고문 학대를 당했고 어떤 이는 조소, 모욕을 당했으며, 어떤 이는 공갈 협박 위협 등을 당했다.

2. 소수 경찰이 도덕 최저선을 잃고 파룬궁 수련생을 모욕하고 조소

일부 젊은 경찰은 그들 책임자 앞에서 성과를 자랑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했는데, 파룬궁 창시자를 모욕, 조소하고 극히 사악한 방식을 생각해내 불법(佛法)과 대법을 전수해 사람을 구하는 대법 사부를 비난했다. 동시에 온갖 방법을 다 써서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했다. 예를 들면, 수련생을 핍박해 쇠의자에 장시간 앉히기, 물과 음식 주지 않기, 수갑 채우기, 모욕, 구타 등이다.

中共酷刑示意图:殴打
중공의 고문 설명도: 구타

3. 사당의 속임을 당해 이른바 미국의 반중국 세력으로 파룬궁 수련생을 증오

이번 납치 중에서 극히 황당한 하나의 이유가 있었는데, 바로 파룬궁 수련생이 ‘미국의 반(反)중국 세력과 결탁해’ 국가 주권을 전복하고 공산당을 반대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바로 사당이 파룬궁을 모함하고 경찰과 민중을 속이는 거짓말이다.

어떤 일부 경찰은 매우 심각하게 속임수를 당해, 우쭐거리며 제 딴에는 파룬궁 수련생을 훈계하고 그들을 반당(反黨), 반(反)사회 등으로 모함했다. 그리고 무지하게 미국 정부 및 미국인을 조소했는데, 정말로 중공의 가악폭(假·惡·暴)에 두 눈이 멀었다.

4. 파룬궁 수련생에 대해 경제 약탈을 진행

이번 납치는 파룬궁 수련생의 핸드폰, 컴퓨터, 프린터 등 물품을 강탈했을 뿐만 아니라, 만약 현금을 수색하면 경찰은 일률적으로 강탈했다. 게다가 무릇 벌금 갈취에서 일률적으로 현금을 요구했고, 위챗과 알리페이(支付寶)로 지급하지 말고 은행으로 송금하지 말라고 했으며, 대부분 영수증을 발행하지 않았다.

5. 납치된 모든 파룬궁 수련생에 대해 강제로 채혈하고 DNA를 검사

지나간 20여 년간, 중공 사당이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를 생체 적출함은 이미 전 세계에 폭로돼, 국제 사회의 강렬한 비난을 받았다. 요즘도 그들은 여전히 강제로 채혈하고 DNA를 검사하는데 무엇을 하려고 하는가?

7월 22일 이번 대규모 납치 사건을 통해, 공산당 조직의 종말 중에서 당황하고 비이성적인 모습을 폭로했다. 그들은 파룬궁 수련생에 대해 전혀 법률을 따지지 않으며 인권을 침범했다.

파룬궁은 불가(佛家) 수련의 고덕대법으로, 사람에게 선행을 가르치는 불법(佛法)이다. 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는 이미 21년이나 된다. 선량한 사람들이 진상을 명백히 알고, 이 인류사회의 가장 큰 사교 조직을 똑똑히 알고 행동해 이 조직에서 탈퇴할 것을 호소한다. 천멸중공(天滅中共)은 진실한 하늘의 뜻이다.

 

원문발표: 2020년 8월 14일
문장분류: 중국소식>더욱 많은 박해 사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8/14/410441.html